날짜선택
  • “잘 키우겠다”…공공기관서 반려견 입양 후 잡아먹은 70대

    “잘 키우겠다”…공공기관서 반려견 입양 후 잡아먹은 70대

    공공기관에서 입양한 반려견 3마리를 도살해 먹은 의혹을 받는 70대 남성이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전북 익산경찰서는 동물보호법 위반 혐의로 A 씨(70대)를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A 씨는 익산시 황등면 소재 공공기관에서 반려견 3마리를 입양한 후 입양 당일 도살해 먹은 혐의를 …

    • 2026-02-13
    • 좋아요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