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눈]주인을 기다리며주인을 기다리며 골목 한복판에 세워진 오토바이 위에 강아지 세 마리가 앉아 있네요. 바람막이와 담요까지 갖춘 걸 보니 늘 함께 다니나 봅니다. 헬멧만 남겨둔 주인은 언제 돌아올까요.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서2026-03-17 좋아요 개 코멘트 개 PDF지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