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지오 “경찰에 ‘무섭다’고 하니…‘키 170㎝ 넘어 납치 힘들다’라고 해”
경찰이 고(故) 장자연 씨의 동료 배우 윤지오(본명 윤애영·32) 씨의 신변 보호를 소홀히 한 데 대해 사과한 가운데 윤 씨가 "한국으로서 너무 창피하다"라고 말했다. 윤 씨는 2일 유튜브 '고발뉴스 뉴스방'에 출연해 지난달 30일 거주지에서 신변의 위협을 느꼈다고 밝혔다. 특히 …
- 2019-04-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경찰이 고(故) 장자연 씨의 동료 배우 윤지오(본명 윤애영·32) 씨의 신변 보호를 소홀히 한 데 대해 사과한 가운데 윤 씨가 "한국으로서 너무 창피하다"라고 말했다. 윤 씨는 2일 유튜브 '고발뉴스 뉴스방'에 출연해 지난달 30일 거주지에서 신변의 위협을 느꼈다고 밝혔다. 특히 …

GS건설 아파트 브랜드 ‘자이’가 국내 브랜드 설문조사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강력한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GS건설은 최근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브랜드스탁이 진행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자이(Xi)’가 아파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자이…

수원 삼성 공격수 애덤 타가트(26)는 호주 A리그 출신이다. 수원은 올 초 이란 출신 공격수 자헤디를 영입했지만 과거 도핑 전력이 드러나 계약을 해지하고 대신 타가트를 영입했다. 타가트의 골 결정력은 정평이 나 있다. 2013~2014시즌 A리그 득점왕에 올랐고, 잉글랜드 챔피언십(…

원희룡 제주지사가 4·3 제71주년을 맞아 3일 오전 4·3 평화공원에서 열린 희생자 추념식에 참석해 “제주 4·3은 역사의 가장 큰 아픔이자 끝내지 못한 숙제”라며 “다시는 비극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완결하지 못한 숙제를 마무리하겠다”고 강조했다. 원 지사는 “통한의 세월을 살아온…

국내 방산업계 빅3의 해외 수주잔고가 3조원을 넘어서며 사상 최대 수준에 이르렀다. 정부의 과도한 규제 속에 내수 시장에선 활로가 없다고 판단해 높은 마진을 기대할 수 있는 해외 시장을 꾸준히 개척한 덕이다. 주력 개척시장은 아시아·태평양과 중동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에어…

봄 성수기를 맞아 전국 주택사업경기가 회복되고 있다. 특히 서울시의 재건축·재개발 규제가 한시적으로 완화되면서 주택경기 회복을 이끌고 있다. 3일 주택산업연구원(주산연)에 따르면 4월 전국 주택사업경기실사지수(HBSI) 전망치는 73.6로 전월대비 소폭 상승하면서 70선을 기록했다.…

국방부는 3일 ‘제주 4·3 사건’ 71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유감의 뜻을 밝혔다. 서주석 차관은 미국을 방문 중인 정경두 장관을 대신해 유가족들을 만나 위로하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국방부는 그동안 이 사건에 대해 군경이 무장봉기를 진압한 사건이라는 입장을 일관되게 취하며 사과나 유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수도권 시민의 출근 시간이 80분을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3일 국토교통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수도권 대중교통 이용실태 분석자료를 보면, 지난해 수도권에선 하루 평균 719만명이 대중교통을 이용했다. 지역별로는 서울 390만명, 경기 260만명, 인천 68만명 순…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32)이 해외 투어 일정 등을 마치고 3일 귀국한 가운데, 김형준이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만큼 김형준과 고소인의 진실 공방이 예상된다. 한 매체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멕시코 공연을 시작으로 남미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 김…

최악의 미세먼지가 잦아지면서 현대인들은 기본적인 면역력 강화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간편하게 구매해 영양까지 충전할 수 있는 오렌지 주스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액상과당이나 정백당 등 설탕을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오렌지를 즐길 수 있…

경찰이 변종 대마를 구매해 흡입한 혐의로 SK그룹 창업주의 손자와 함께 입건한 현대가 3세 정모씨(28)에게 3일 출석을 요구했다. 이에 정씨가 금일 경찰에 출석할 지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인천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에 따르면 전날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8…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7세대 뉴 3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트리플 스마트 업’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6개월 또는 48개월 BMW 스마트 할부를 이용하면, 3회차 월 납입금 1회를 면제해 준다. 또한 3, 4년 후의 중고차 가치를 보장해주기…

4월 초 포스코건설이 공급하는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의 우수한 평면설계가 공개됐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최고 33층, 총 10개 동, 총 1,153가구 모두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59~84㎡의 중소형타입으로 지어져 일찌감치 많은 기대를 모아왔다. 포스코건설은 ‘…

팝가수 저스틴 비버(26)가 ‘만우절 거짓말’ 장난에 대해 사과했다. 저스틴 비버는 3일(한국시간) 자신의 SNS를 통해 “아이를 가질 수 없는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려는 의도는 아니었다”면서 “책임을 지고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누구든 장난으로 상처받는 걸 원하지 않는다”고 …

올해 3월과 1분기 미국 신차 판매량은 부진했지만 견실한 경기와 고용 시장을 배경으로 소비자 구입 의욕이 커짐에 따라 수요 개선이 이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월스트리트 저널(WSJ)과 닛케이 신문 등은 3일 주요 자동차 메이커가 전날 발표한 3월과 1~3월 분기 미국 내 판매 상…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는 3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대수가 2월 1만5885대 보다 13.8% 증가한 1만8078대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전년 동월과 비교하면 31.5% 감소한 수치다. 2019년 1분기 누적대수 역시 5만2161대로 전년 동기(6만7405대) 보다 22.6% 감…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 기업인 콘센트릭스코리아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인 넷스루와 양사간 디지털 마케팅 사업의 확대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콘센트릭스는 공동영업과 기술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

부산 해운대 운봉산에서 발생한 화재가 임야 약 20ha를 태우고 약 17시간만에 불길이 잡혔다. 소방당국은 3일 오전 9시10분 산불 초진단계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지금까지 불길이 진행된 능선을 따라 곡괭이와 삽으로 땅속 불씨를 비벼서 끄는 잔불 작업에 최대한의 소방…
▲ 이종희 씨 별세·임충희 엘리시안 리조트 대표이사, 前GS건설 부사장 모친상 2일 괴산 동부장례식장 특 1호실(충청북도 괴산군 괴산읍 괴강로 144), 발인 6일 오전 9시 043-834-4040 [스포츠동아]

클럽 버닝썬 사건으로 마약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2만명에게 동시 투약할 수 있는 필로폰을 국내로 밀반입해 유통하려던 태국인 마약 유통조직이 경찰에 붙잡혔다. 전북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태국 국적의 총책 A(36)씨와 B(30)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