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한혜진, 내년 4월 결혼설…“사실무근, 잘 만나는 중”
연예계 공식 커플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한 관계자는 17일 동아닷컴에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며 "두 사람은 현재 잘 만나고 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들은 바 없…
- 2018-10-1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연예계 공식 커플인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한 관계자는 17일 동아닷컴에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며 "두 사람은 현재 잘 만나고 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들은 바 없…

배우 손나은이 ‘여곡성’ 촬영 중 귀신을 봤다고 했다. 손나은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여곡성’(유영선 감독)의 제작보고회에서 ‘귀신 본 얘기를 해달라’는 요청에 “세트장에 귀신 많이 출몰하는 숙소가 있다. 마지막 촬영에 새벽에 씻고 가려고 그 방…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가 팀 내부의 타고투저에 발목을 잡혔다. KIA는 지난 1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넥센 히어로즈와 경기에서 2-0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6-10 역전패를 당했다. 부상에서 복귀한 에이스…

가수 소야가 “평소보다 배로 욕심을 낸 앨범”이라고 밝혔다. 소야는 17일 오전 11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슈피겐홀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Artist’의 쇼케이스를 열었다. 소야는 이번 앨범에서 가장 신경쓴 부분에 대해 “평소보다 배로 욕심을 냈다”며 “녹음을 할 때 계속해…

남부지방에 사흘 째 미세먼지가 계속되고 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17일 미세먼지는 이날 오후부터 해소될 것으로 내다봤다. 국립환경과학원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현재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대구(69㎍/㎥), 경북(46㎍/㎥), 경남(45㎍/㎥), 충북·전북(각각 41㎍/㎥), …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가 남북경제협력의 일환으로 북한에 전력과 수자원 인프라를 지원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17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 설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따르면 수자원공사는 북한이 전력 생산에 이용하는 임진강·북한강 유량을 확보하는 대신 국내에서 생산하는 전력을 지원해…

NC 다이노스가 이동욱 수비코치(44)를 신임 감독으로 선임했다고 17일 공식 발표했다. NC는 이동욱 신임 감독에게 내년부터 2020년까지 2년간 팀을 맡기기로 했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2억 원, 연봉 2억 원이다. 이동욱 신임 감독은 2012년 NC 구단이 출범할 때부터 수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2차 정상회담과 관련해 중간선거 이후가 될 것이라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장소는 미국이 아닌 다른 곳을 고려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AP통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김 위원장과…

숙명여고 정기고사 시험 문제 유출 사건과 관련해 의혹 당사자인 쌍둥이 자녀들 중 한 명이 병원에 입원하면서 수사가 지체될 전망이다. 서울 수서경찰서는 “쌍둥이 자녀 중 한 명이 재조사 당시 다시 통증을 호소해 입원한 상태”라며 “의료진의 의견을 참고해 재조사 일정을 결정하겠다”고 …

내전을 피해 제주에 온 예멘 난민 신청자 중 34명이 난민 지위가 인정되지 않으면서 향후 이들의 행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법무부 제주출입국·외국인청은 예멘 난민 신청자 458명에 대한 심사를 벌인 결과 70%인 339명 대해 인도적 체류 허가를 내렸다고 17일 밝혔다. 하지만 …

유튜브 “접속 오류 해결 중”…전세계 이용자 ‘발 동동’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가 17일 오전 먹통이 돼 전 세계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유튜브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현재 유뷰트, 유튜브 TV, 유튜브 뮤직 접속 오류가 발생했다. 문제를 해결 중이며, 문제…

제주에 머무는 예멘 난민 신청자 339명에 대해 법무부가 인도적 체류 허가를 결정했다. 법무부 제주출입국·외국인청은 제주에 입국해 난민신청을 한 예멘인 중 339명에 대해 국내 인도적 체류를 허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다만 난민협약과 난민법상 5대 박해 사유에 해당 하지 않아 난민 …

지난달 햄·두부·밀가루 등 16개 가공식품의 가격이 한 달 전보다 내린 것으로 조사됐다. 콜라와 시리얼, 오렌지주스 등은 가격 상승했다. 한국소비자원은 17일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을 통해 다소비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9월 판매가격을 조사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가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 ‘보수의 아이콘’으로 불렸던 황교안 전 국무총리 입당을 추진하고 있는 것과 맞물려 박근혜 탄핵을 반대했던 태극기부대의 입당도 늘고 있어 한국당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내년 2월 전당대회를 앞두고 있는 한국당은 합리적보수를 지향…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15일 경기도 지역에서 일명 ‘유흥탐정’사이트를 운영하며 특정인들의 성매매 업소 등 출입내용을 의뢰받아 제공한 혐의(개인정보보호법 위반 등)로 A씨(남·36)를 체포했다고 1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8월23일부터 지난달 3일까지 유흥탐정 사이트…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17일 “당력을 모아 문재인 정권에 대항하라. 내 자리 차지는 그 다음 일”이라며 당 내부를 향해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그는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 전원책 조강특위 위원 등을 겨냥해 “오죽하면 당원도 아닌 분들이 당에 들어와 혁신을 주장하는 상황이 됐다면…

온열매트 ·전기요 전문 기업 ㈜라디언스가 수면개선 효과를 공식 입증받은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를 공영홈쇼핑에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라디언스가 홈쇼핑에서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를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라디언스는 오는 23일 저녁 공영홈쇼핑에서 최대 48% 할인 혜택과 12…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올해 봄 시즌에 이어 밀레니얼 세대 공략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과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밀레니얼(Millennials)은 1982~2000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를 일컫는 단어다. 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

‘알쓸신잡3’ 측이 무단 사용한 사진을 내보낸 것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오전 tvN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3’(알쓸신잡3) 측은 뉴스1에 “원작자와 사전 협의없이 사진을 사용한 점에 대해 작가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사진작가 …

비리 유치원 명단을 공개한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7일 사립유치원 모임인 한국유치원총연합회(한유총)가 자신에 대한 민사소송을 제기할 것이라는 말을 전해 들었다고 밝혔다. 박용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소송 위협에 굴하지 않고 유치원 비리 해결 끝을 보겠다”면서 이같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