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초 KO승’ 이대원부터 ‘복싱선수’ 이시영까지…격투기에 도전한 ★들
3인조 보이그룹 ‘베네핏’ 멤버 겸 격투기 선수 이대원(27)이 ‘엔젤스파이팅 08’에서 상대 선수를 40초 만에 제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격투기 선수로 활동 중인 연예인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가장 먼저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전을 치른 건 개그맨 이승윤이다. 이승윤은 …
- 2018-10-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3인조 보이그룹 ‘베네핏’ 멤버 겸 격투기 선수 이대원(27)이 ‘엔젤스파이팅 08’에서 상대 선수를 40초 만에 제압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격투기 선수로 활동 중인 연예인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가장 먼저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전을 치른 건 개그맨 이승윤이다. 이승윤은 …

미국 재무부가 조만간 발표할 반기 환율보고서에서 중국을 환율조작국으로 지정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미중 무역전쟁이 본격화된 이후 위안화 가치가 9% 정도 떨어졌기 때문이다(연초 대비는 6%). 미국은 중국 당국이 관세폭탄 충격을 완화하고, 경기 부양을 위해 의도적으로 위안화 가치를…

북한이 지난 14일 두 차례 서해상에 있는 우리 측 해군 함정을 향해 “우리 수역”을 침범했다고 주장했다고 국방부가 밝혔다. 합동참모본부는 이같은 발언에 대해 ‘경고성’으로 한 것으로 평가했다. 최현수 국방부 대변인은 16일 오전 서울 국방부 청사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북한이…

프랑스를 국빈 방문 중인 문재인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각) 마지막 날 일정을 소화한 후 두 번째 순방지인 이탈리아로 향한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10시께 파리시청 국빈 환영 리셉션에 참석한다. 이번 환영 리셉션은 프랑스 측이 준비한 국빈 방문 행사 중 하나다. 정·재계 및 파…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 본사에서 들여온 ‘마스터’를 앞세워 현대기아자동차가 독점하고 있는 ‘상용차 시장’에 본격 뛰어 들었다. 르노삼성은 16일 경기도 용인시 르노테크놀로지코리아에서 ‘마스터’ 언론 공개행사를 열고, 신차 소개와 함께 상용차 사업 전략을 발표했다. 마스터는 전날 마스…

포털사이트 댓글 순위조작 혐의로 구속기소된 ‘드루킹’ 김모씨(48) 등에 대한 구속기간이 6개월 더 늘어났다. 16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부장판사 성창호)는 지난 15일 김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다시 발부했다. 솔본아르타‘ 양모씨(34)와 ’둘리‘ 우모씨(32)…

영국 해리 왕자와 미국 여배우 메간 마클 사이에 태어날 아이가 미국 시민이 될 수 있을까? 15일(현지시간) 해리 왕자와 마클이 내년 봄 부모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태어날 아이의 미국 시민권 취득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뉴욕타임스(NYT)는 이를 두고 (아이의 미국 …

검찰이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성추행 의혹을 보도한 인터넷 언론매체 프레시안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와 관련해 16일 정 전 의원을 소환한다. 서울중앙지검 공안2부(부장검사 김성훈)는 프레시안의 성추행 의혹 보도와 관련한 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에 대해 이날 오후 2…

SR(대표이사 권태명)은 SRT 이용객 증가로 좌석 수요부족사태가 빚어짐에 따라 주말 승차권 이용시 1주전에 미리 예약해줄 것을 당부했다. 16일 SR에 따르면 지난 13일 하루 이용객은 7만9399명으로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SRT 이용고객이 급증하고 있다. 종전 최고기록은 올…

동덕여자대학교는 오는 17일 동덕여대에서 알몸으로 사진을 찍은 뒤 소셜미디어에 올린 이른바 ‘동덕여대 알몸남’ 사건과 관련한 공청회를 개최한다. 동덕여자대학교는 17일 오후 2시 서울 성북구 동덕여대 춘강홀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이 참여하는 ‘SNS 음란물 유포사건 경과보고 및 안전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2017~2018시즌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브룩스 켑카(미국)가 제주 앞바다에서 대어를 낚았다. 스포티즌에 따르면 켑카는 15일 제주도에서 낚시를 즐기다가 51㎝짜리 황돔을 낚았다. 19일부터 제주에서 열리는 PGA 투어 더CJ컵@나인브릿지 참가차 …

광시좡족자치구관광발전위원회에서 주최한 ‘평행천하,심의광시’ 중국(광시)-한국(서울)설명회가 지난 15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광시좡족자치구 주석 천우, 중국주한국대사관 대리 진옌광,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 주임 리보우룽, 광시좡족자치구외교사무처 주임 스…

일본 히로시마(廣島)현의 히로시마 평화기념공원 내 한국인 원폭희생자 위령비 인근 등지에서 낙서가 발견됐다. 16일 마이니치신문에 따르면, 낙서는 평화기념공원 내 세계유산인 원폭 돔 인근의 돌 벤치, 한국인 희생자 위령비에서 십수 미터 떨어진 쓰레기집적소 문 등 여러 곳에서 지난 1…

영화감독 겸 배우 추상미가 앞으로 영화 연출에 더욱 무게를 둔다고 말했다. 영화 ‘폴란드로 간 아이들’을 연출한 추상미는 16일 오전 10시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추상미는 ‘앞으로 연기보다 연출을 더 할 생각이냐…

가수 현아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 후 근황을 공개했다. 현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우리 팬들, 제 걱정 많이 하는데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오늘 부모님이랑 밥 먹을 예정이에요. 저처럼 따뜻하게 옷 입고 다니세요. 저는…

아동 학대 의심을 받고 인터넷에 신상이 유포된 30대 어린이집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하면서 ‘맘카페’에 도넘은 글을 올린 자들에 대한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15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13일 오전 2시 50분쯤 김포의 한 아파트단지에서 어린이집 보육교사 A 씨(38)가 숨진채…

2015년 이후 환수 대상 공무원연금 161억2100만원의 환수율은 59.2%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더불어민주당 소병훈 의원은 16일 공무원연금공단으로부터 받은 공무원연금 환수발생 및 환수 현황에 따르면 2015년부터 올해 6월까지 발생한 환수 대상금은 총…

동덕여대 등 공공장소에서 알몸으로 사진을 찍은 뒤 트위터에 올린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힌 가운데, 범죄심리 전문가는 16일 “단순한 범죄 같지만 굉장히 위험한 범죄”라고 지적했다. 배상훈 전 서울경찰청 범죄심리분석관은 이날 YTN에 출연해 “이런 경우는 조금 진화가 한 단계만 …

정부의 주택 규제로 수익형 부동산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특히 학교 인근에 있는 상가 분양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학교가 가까운 상가의 경우 학생뿐 아니라 학부모, 교직원 등의 수요까지 다양해 유동인구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또한 학교와 가까우면서 단지 내 상가 인 곳은…

이낙연 국무총리는 16일 사립유치원의 비리와 관련 “회계집행의 투명화, 학부모가 동참하는 견제의 상시화, 교육기관의 점검과 감독의 내실화를 포함한 종합대책을 마련해 시행해달라”고 주문했다. 이 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모두발언을 통해 “사립유치원의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