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간 루왁커피’ 만들겠다며 원두 통째로 삼킨 유튜버 결국…
호주의 한 코미디언이 이른바 ‘인간 루왁 커피’(고양이 배설물 커피)를 만들겠다며 원두를 삼켰다가 장폐색으로 병원에 실려가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14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최근 호주의 유명 코미디 유튜브 채널 ‘마이클 앤 마티’의 마이클 브룩하우스(35)는 커피 원…
- 2025-05-2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호주의 한 코미디언이 이른바 ‘인간 루왁 커피’(고양이 배설물 커피)를 만들겠다며 원두를 삼켰다가 장폐색으로 병원에 실려가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다.14일(현지 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최근 호주의 유명 코미디 유튜브 채널 ‘마이클 앤 마티’의 마이클 브룩하우스(35)는 커피 원…

근육을 키우기 위해 스테로이드를 지속적으로 복용한 30대 보디빌더가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 사연이 전해졌다.16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잭 윌킨슨(32)은 2년 넘게 스테로이드를 복용했다. 그는 약물 구입에만 46000달러(약 6396만 원)가 넘는 돈을 지출했으며, 하…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9일(현지시간) 지난해 대선 당시 경쟁자였던 카멀라 해리스를 지지했던 유명 연예인들이 돈을 받고 유세 무대에 올랐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수사를 요청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트루스 소셜에서 “보도에 따르면 비욘세는 무대에 올라 단 한 곡도 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9일(현지 시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한 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전쟁 종식을 향한 협상을 즉시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푸틴 대통령은 통화 뒤 성명을 통해 협상 시기에 대한 언급 없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9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와 휴전이 포함된 평화 협정을 위한 양해각서를 작성할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적절한 합의가 이뤄질 경우 일정 기간 휴전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했다.다만 당사자들이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타협안이 필요하며 우크라이나 전쟁의…

올 1월 미국 역사상 최고령으로 퇴임한 조 바이든 전 미국 대통령(82)이 전립선(전립샘)암 진단을 받았다고 미 언론들이 보도했다. 퇴임 약 4개월 만이다. AP통신과 CNN방송 등에 따르면 18일(현지 시간) 바이든 전 대통령 측은 성명을 통해 “지난주 바이든 전 대통령은 배뇨 증…

한국, 일본 등이 미국과 통상 협의를 진행 중인 가운데 양측의 최대 쟁점이 ‘자동차’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8일(현지 시간) 분석했다. WSJ는 미국이 최대 지정학적 경쟁국 중국과의 통상 전쟁 휴전에는 신속히 합의했지만 오랜 동맹국과의 합의는 더딘 상황이라며 “한국, 일본,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미국 동부시간 19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19일 오후 11시) 통화를 갖고 우크라이나 전쟁의 휴전 방안을 논의하기로 했다. 하지만 러시아는 18일 우크라이나 전역에 2022년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사상 최대 규모의 …

최근 아돌프 히틀러를 찬양하는 노래를 발매해 세계적인 비난을 받은 미국 래퍼 카녜이 웨스트(사진)의 내한 공연이 결국 취소됐다. 쿠팡플레이는 19일 “최근 웨스트의 논란이 심각한 상황에 이르러 31일 열릴 예정이던 그의 ‘예(YE) 내한콘서트’가 취소됐다”고 밝혔다. 내한을 기념해 열…

18일 치러진 동유럽 루마니아의 대통령 선거 결선 투표에서 친(親)유럽연합(EU), 친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NATO) 성향인 니쿠쇼르 단 수도 부쿠레슈티 시장(56·무소속)이 1차 투표의 열세를 딛고 깜짝 승리했다. 같은 날 폴란드의 대선 1차 투표에서도 출구조사 결과 친EU 성향인 …

이스라엘이 18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가 통치하는 가자지구의 점령을 위한 ‘기드온의 전차’ 작전을 전격 개시했다. 이날 이스라엘은 가자지구 곳곳에 대규모 지상군을 투입했고 19일에는 대규모 공습도 이어갔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19일 영상 성명을 통해 “가자지구 전역…

라이칭더(賴淸德·사진) 대만 총통이 20일 취임 1주년을 맞는다. 라이 총통의 강한 반중(反中) 성향이 중국의 군사적 압박을 격화시킨 데다 여소야대로 극심한 정치적 혼란을 겪고 있어 내우외환에 빠졌다는 지적이 나온다. 라이 총통은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중국이 대만…

최근 중국의 한 여학생이 다른 사람의 음료에 손 세정제를 몰래 넣은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19일(현지 시각) 중국 샤오샹천바오의 보도에 따르면, 허난성 쉬창시에 거주하는 한 여학생 A씨는 친구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러 갔다가 친구가 마시던 음료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느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