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바이 파티 초대받은 인플루언서, 사지 부러진 채 발견
두바이로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됐던 여성 인플루언서가 열흘 만에 팔다리와 척추가 부러진 채 길거리에서 발견됐다.20일(현지시간) 영국 더선,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국적의 인플루언서 마리아 코발추크(20)가 지난 19일 두바이 거리에서 피투성이 상태로 발견됐다.이 여성은 지난…
- 2025-03-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두바이로 여행을 떠났다가 실종됐던 여성 인플루언서가 열흘 만에 팔다리와 척추가 부러진 채 길거리에서 발견됐다.20일(현지시간) 영국 더선,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국적의 인플루언서 마리아 코발추크(20)가 지난 19일 두바이 거리에서 피투성이 상태로 발견됐다.이 여성은 지난…

미국 세컨드 레이디인 우샤 밴스 부통령 부인이 그린란드를 방문한다고 부통령실이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영토에 대한 욕심을 숨기지 않고 있는 가운데, 아들인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에 이어 주요 인사가 두 번째로 그린란드를 방문하는 것이라 주목받고 있다.미 부통령실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을 중재하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는 4월20일 부활절까지 종전 합의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양측의 상당한 의견 차이로 지연될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외신들이 23일(현지 시간) 보도했다.익명의 미국 소식통은 블룸버그 통신에 백악관이 기독교와 러시…

미국 오리건주 한 고등학교의 여자 육상 경기에서 트랜스젠더 선수가 압도적인 차이로 우승을 차지해 논란이 되고 있다.21일(현지시각) 영국 데일리메일은 오리건 포틀랜드의 맥다니엘 고등학교 트랜스젠더 선수 에이든 갤러거가 지난 19일 여자부 육상 리그 200m, 400m 경기에서 모두 우…

북한 정찰총국 산하 해킹조직으로 알려진 ‘라자루스(Lazarus)’가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Tesla)보다 더 많은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미국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데스크’는 23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정보 분석 업체 아캄 인텔리전스(Ar…

미국에서 한 여성이 반려견과 함께 비행기를 타려다 저지당하자, 공항 화장실에서 반려견을 익사시키는 끔찍한 일을 저질러 충격을 주고 있다.22일(현지시각)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미 플로리다주 올랜도 경찰은 지난달 18일 앨리슨 로렌스(57)를 3급 중범죄인 중대한 동물 학대 혐의…
![트럼프의 입에 쏠린 시장의 눈…美 PCE·PMI 주목[D’s 위클리 픽]](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3/23/131264164.1.jpg)
이번 한 주 동안 국내외 금융시장에 영향을 미칠 이슈들을 점검하는 ‘D’s 위클리 픽‘입니다. 전 세계 금융시장은 트럼프 대통령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그의 발언에 촉각을 곤두세워 왔습니다. 이번 주(24~28일)에도 국내외 증시 향방은 트럼프 대통령의 ’입‘에 좌우될 가능성이 높…

중국 명문대의 한 준교수가 여자친구의 조건을 구체적으로 나열해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23일(현지 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저장대학 마르크스주의 학부의 루(35)라는 학자는 최근 한 온라인 블라인드 데이트 채팅방에 자신이 원하는 여자친구의 조건…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출범 뒤 글로벌 통상 전쟁이 격화되는 가운데 ‘2025년 중국발전고위급포럼’(중국발전포럼)이 23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됐다.23, 24일 열리는 중국발전포럼은 중국 국무원이 주도하는 투자 유치 목적의 경제 행사로 2000년부터 매년 중국 최대 정치행사인 양…

다음 달 2일 미국의 상호 관세 부과를 앞두고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이 ‘무역 불공정국(trade abusers)’으로 한국을 비롯해 유럽연합(EU) 멕시코 일본 캐나다 인도 중국을 지목한 것으로 전해졌다. 블룸버그통신은 22일(현지 시간) 미 당국자를 인용해 상호 관세는 전면적인…

미국 정부의 상호 관세 발표가 다음 달 2일로 다가오면서 국내 기업들 사이에 대미 투자 등을 통해 그 충격을 최소화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대한항공은 미국 보잉사 등과 사상 최대 규모의 항공기 및 항공엔진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한국 기업의 미국 투자를 상징하는…

미국 중앙정보국(CIA)과 연방수사국(FBI) 등 17개 미 정보기관을 지휘·통솔하는 털시 개버드 국가정보국(DNI) 국장이 한국을 제외한 일본 등 4개국 방문을 최근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 주 일본, 필리핀 등 인도·태평양 지역을 찾는 피트 헤그세스 미 국방장관의 방문 일정에서…

미국 남서부 애리조나주 그랜드캐니언을 방문했던 한국인 여행객 이모 씨(33)와 모친 김모 씨(59), 이모 김모 씨(54) 등 세 명이 실종된 지 열흘째 연락이 끊겨 현지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고 CNN방송 등이 22일(현지 시간) 전했다. 이들은 여행 목적으로 미국을 방문했다가 17일…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와 전쟁을 재개한 데 이어 레바논의 친이란 무장단체 헤즈볼라와 휴전 합의 후 4개월 만에 최대 규모의 교전을 22일 벌였다. 미국은 최근 예멘의 친이란 세력인 후티 반군을 공습한 데 이어 두 번째 항공모함 전단을 중동지역에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미…

미국 공군이 개발 중인 6세대 최첨단 전투기 ‘F-47’ 상상도가 21일 공개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차세대 전투기 개발 사업자로 보잉사를 선정했다며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가장 발전되고 가장 강력하고 가장 치명적인 전투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회 꼴찌에도… 골프계 핫이슈 떠오른 ‘트럼프 손녀’[지금, 이 사람]](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3/23/131264402.1.jpg)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2007년생 손녀 카이 트럼프가 ‘미 골프계의 화제의 인물’로 주목받고 있다. 카이는 20, 21일 미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래니트빌 세이지 밸리 골프클럽에서 열린 ‘주니어 인비테이셔널 앳 세이지밸리’에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의 아들 찰리와 함께 출전해…

스티브 윗코프 미국 백악관 중동특사가 우크라이나 전쟁 종전 뒤 유럽의 평화유지군 파병 구상에 대해 “단순한 생각이며 ‘정치적 제스처’에 불과하다”고 폄하했다. 윗코프 특사는 21일 폭스뉴스 출신의 보수 성향 언론인 터커 칼슨의 팟캐스트에 출연해 “(유럽 국가들은) 우리 모두 윈스턴 처…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정부기관과 대학, 기업 등에 ‘다양성·형평성·포용성(DEI)’ 정책을 폐지하라고 압박하고 있는 가운데, 미 항공우주국(NASA)이 여성·유색인종 우주인을 달에 최초로 착륙시키려는 계획에 대한 언급을 홈페이지에서 삭제한 것으로 나타났다. 21일 올랜도센티넬…

“화웨이의 다음 AI 가속기, 어센드910C가 양산에 들어갔다(entering production). 이건 중국 최고의 AI 칩이다.” 12일(현지 시간) 레나트 하임 랜드연구소 연구원이 X 게시물을 통해 중국의 ‘어센드910C’ 양산 소식을 전했다. 랜드연구소는 미국 대표 싱크탱크 …

프란치스코 교황이 23일(현지 시간) 로마 제멜리 병원에서 퇴원하며 신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교황은 지난달 14일부터 폐렴으로 병원에 머물렀다. 최근 병세가 눈에 띄게 호전됐으나 재활과 회복에 최소한 두 달 정도가 걸릴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