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까지 와서 꼭 이래야 돼?”…여행 후 대다수 커플들 이별 결심, 왜?
연인과 함께한 여행지에서 다수의 커플들이 이별을 결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호텔스닷컴은 지난해 12월 한국인 여행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 커플들의 여행 습관’을 조사한 통계 자료를 공개했다. 응답자의 절반 55%는 ‘여행 중 상대방에게 행동을 바꿔 달라고 요청한…
- 2024-02-08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연인과 함께한 여행지에서 다수의 커플들이 이별을 결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호텔스닷컴은 지난해 12월 한국인 여행객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 커플들의 여행 습관’을 조사한 통계 자료를 공개했다. 응답자의 절반 55%는 ‘여행 중 상대방에게 행동을 바꿔 달라고 요청한…

경찰이 생후 49일 된 쌍둥이 여아를 엎어놔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 20대 친모가 고의로 아이들을 숨지게 했다고 판단해 죄명을 변경했다. 경찰은 긴급체포 후 구속 당시까지 적용했던 아동학대치사죄 보다 더 무거운 아동학대 살해죄로 친모를 검찰에 넘겼다. 8일 인천경찰청 여성청소년수사대…

서울 강남에서 만취 상태로 벤츠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 배달기사를 치어 숨지게 한 유명 DJ가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8일 강남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20대 여성 안모 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안 씨는 지난 3일 오전 4시…

서울 강북 재개발 최대어 은평구 대조동 ‘대조1구역’ 공사재개가 난항을 겪고 있다. 현재 조합장 직무정지 가처분이 인용되며 직무대행 체제를 유지 중인데, 가처분 소송을 제기한 측에서 소송을 돌연 취하한 것이다.이에 따라 조합장 지위가 복권되며 직무대행의 권한은 상실하게 됐다. 앞서 법…

부산 지역내 사회공헌 활동, 중소기업 해외 판로 지원 등 지속 듀프리토마스쥴리코리아(이하 DTJ)기 어려운 경영 상황 속에서도 임직원들의 고용 안정과 미래 보장 등을 골자로 한 후속 방침을 8일 발표했다. DTJ 관계자는 “DTJ코리아는 작년 12월말, 유일한 사업장인 듀프리…

국토교통부가 설 연휴기간 중 국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귀성·귀경을 지원하기 위해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적극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박상우 국토부 장관은 설 연휴를 하루 앞둔 이날 오전 10시 국가교통정보센터(정부세종청사)에서 설 연휴기간 특별교통대책 준비상황 점검회의를 통해 주요 …

설 연휴 전날인 8일 오전 고속도로 귀성길 행렬이 본격 시작됐다.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이날 전국 주요 도시간 교통 흐름은 대부분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서울에서 대전까지는 ‘매우 심한 혼잡’이 예상되면서 최대 5시간5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됐다. 서울에서 부산까지는 최대 8시간…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인강 엠베스트가 제1회 중등 영어 모의고사 결과를 발표했다. 엠베스트 중등 영어 모의고사는 지난 1월 20일 온라인을 통해 전국 동시 실시됐다. 수능형 문항으로 출제된 중학생 수준의 영어 모의고사로, 수능영어 출제 경향을 미리 파악하고 학습 전략을 세우려는 전국…
이강인이 결장한 파리 생제르맹이 킬리안 음바페의 선제골을 앞세워 브레스트를 꺾고 프랑스컵(쿠프 드 프랑스) 8강에 올랐다. PSG는 8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프랑스컵 16강 브레스트와의 홈경기에서 3-1로 이겼다. 아시안컵을 마치고 소속팀에 복귀한 …
지난해 미국의 국가별 상품 수입국 순위에서 중국이 15년만에 처음으로 1위에서 밀려났고 한국과 일본은 대중 수출 비중이 하락했다고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이 7일 보도했다. 신문에 따르면 미국 상무부가 이날 발표한 무역 통계에서 미국이 지난해 중국에서 수입한 상품의 가치는 4272억…

국민의힘 영입인재인 한정민(39) 삼성전자 DS부문 연구원이 8일 제22대 총선 경기 화성을 출마를 선언했다. 화성을은 무소속 이원욱 의원의 지역구다. 한 연구원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반도체 패권국가, 교육수도 동탄으로 나아가겠다”며 출마 의사를 밝혔다. …
로이터통신은 유엔 안보리 대북제재위원회 전문가패널이 위원회에 보고한 비공개 보고서 발췌문을 입수해 북한이 “안보리 제재를 무시”하면서 “지난해 핵무기를 추가로 개발하고 있다”고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문가패널은 “북한의 마지막 핵실험은 2017년에 있었지만 북한은 …

‘신랑수업’ 커플인 트로트 가수 신성(39)과 개그우먼 박소영(37)이 서로의 행복을 빌어줬다. 지난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신성과 박소영의 마지막 데이트가 그려졌다. 먼저 면 요리를 좋아하는 박소영을 위해 잔치국수를 만드는 신성의 모습이 그…
세계적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가 홍콩과 친선 경기에는 부상을 이유로 출전하지 않았지만 일본과 경기에는 출전, 중국인들이 더욱 흥분하고 있다. 메시는 지난 5일 홍콩에서 열린 경기는 부상을 이유로 출전을 하지 않았지만 7일 일본과 친선경기에는 출전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중국인들…

영화 ‘웡카’가 개봉 9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웡카’는 개봉 9일 차인 이날 오전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1월 개봉한 ‘시민덕희’(14일), ‘위시’(13일), ‘외계+인 2부’(12일…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바이에른 뮌헨이 아시안컵 출전을 마치고 돌아온 ‘철기둥’ 김민재의 복귀를 반겼다. 김민재는 이번 주말 펼쳐지는 분데스리가 선두 레버쿠젠과의 아주 중요한 맞대결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바이에른 뮌헨 구단은 8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속팀에 돌…

제3지대 ‘빅텐트’를 추진하고 있는 원칙과상식의 조응천 의원은 8일 “빅텐트 가능성, 통합지수가 상당히 높아졌다. 5할은 넘었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이날 오전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 인터뷰에서 “지금 빅텐트가 아니면 공멸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조 의원은…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에서 결승 진출이 좌절된 손흥민이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에 복귀한 뒤 많은 응원을 보내줬던 팬들에게 고마움을 나타냈다. 손흥민은 8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셨던 아시안컵 대회를 치르면서 온통 경기에 집중하다 …

꿩을 잡기 위해 엽탄을 쐈다가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있던 행인을 맞춘 70대 남성이 금고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4단독 안희길 판사는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기소된 A 씨(75)에게 금고 6개월에 1년간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고 7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202…

국민의힘이 당의 설 선물 예산으로 연탄을 구매해 기부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을 비롯한 당내 지도부는 같은 날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에 방문해 주민들에게 연탄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도 벌일 예정이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