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은경 “돈 없는 동생위해 모델료 받고 양악수술 1호 배우” 눈물 고백
신은경이 양악 수술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5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배우 신은경과 차광수가 출연했다.신은경은 “많은 분들이 (저에 대한) 선입견을 갖게 된 게 제가 양악 수술, 성형 수술 이런 걸로 시끌시끌했었지…
- 2024-02-0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신은경이 양악 수술을 받을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사연을 공개했다.5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배우 신은경과 차광수가 출연했다.신은경은 “많은 분들이 (저에 대한) 선입견을 갖게 된 게 제가 양악 수술, 성형 수술 이런 걸로 시끌시끌했었지…

중동 리스크 장기화시 광주·전남지역 수출에 타격이 예상되며 중동산 원유 수급 차질 발생 가능성도 우려된다.6일 한국무역협회 광주전남본부에 따르면 광주·전남의 유럽, 북미, 중동 등 수출은 해상 운송만 가능한 중화학제품군이 주여서, 중동 사태가 장기화 시 피해가 우려된다.홍해 사태로 직…

정부가 설 연휴 기간 국민 이동 편의를 위해 버스, 철도 등 대중교통 수송력을 대폭 확대한다. 국토교통부는 ‘특별교통대책기간’인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이러한 내용의 ‘설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기간 전체 대중교통 전체 운행횟수는 총 11만8489회로 늘…

캠핑안전지도사 1급, 2급 교육과정 개설 예정 사단법인 한국캠핑협회(총재 차병희)가 교육청으로부터 평생교육원 설립 인가를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캠핑장은 대부분 안전지도사 없이 운영되며 심정지, 낙상, 뱀에 물리는 등 갑작스러운 상황에 대처할 수 없는 안전 사각지대에 놓여있다…

전국의 아파트 분양 전망지수가 2달 연속 오르며 분양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소폭 개선됐다. 특히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모든 지역의 전망지수도 일제히 오른 것으로 조사됐다. 6일 주택산업연구원(주산연)이 한국주택협회와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원사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

서울장수 ‘월매’, 작년 매출 110억 원… 누적 1000억 원 돌파 서울장수의 ‘월매 쌀막걸리(이하 월매)’가 살균막걸리 단일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6일 서울장수에 따르면, 월매는 지난해 매출 110억4000여만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대비 11% 상승…

오는 9일부터 설 연휴가 본격 시작되는 가운데 귀성 출발은 설 전날(9일) 오전, 귀경 출발은 설 다음날인 11일 오후에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6일 한국교통연구원에 따르면 특별교통대책기간 총 2852만명·1일 평균 570만명(전년 대비 2.3% 증가)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된다. …

국토교통부가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을 특별교통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국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지원하기 위해 관계기관 합동 ‘설연휴 특별교통대책’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한국교통연구원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대책기간 동안 총 2852만명, 1일 평균 570만명(전년 대비 2.3…

제주에서 처음으로 빈대가 발견됐다.제주도는 지난 5일 서귀포시에 있는 한 공공 휴양림 내 숙박시설에서 빈대 발생 의심신고를 받고 현장을 조사한 결과, 빈대로 확인됐다고 6일 밝혔다.도 방역당국에 따르면 투숙객이 어깨 부위에 벌레 물린 자국을 확인하고 빈대로 의심해 신고했다. 보건소가 …

인도의 한 국립공원 도로에서 한 코끼리가 위협적으로 돌변해 사진을 찍으려던 사람에게 달려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에 인도 남부 고원지대에 있는 반디푸르 국립공원에서 코끼리 한 마리가 공원을 가로지르며 두 남성에게 다가와 갑자기 돌변해 무섭게 이들을 쫓아가는…

무인점포에서 19만원 상당의 과자와 아이스크림을 훔쳐 달아난 초등생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연수경찰서는 절도 혐의로 초등학교 5학년생 A양과 B양을 조사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A양 등은 지난달 28일 오후 6시께 연수구 청학동 무인점포에서 과자와 아이스크림 등 19만원 상당의 물품…

정부가 18년간 3058명으로 동결된 의과대학 입학정원을 얼마나 늘릴 것인지 6일 최종 논의 후 오후 3시께 확정 발표한다. 10년 뒤인 2035년 1만5000명의 부족 인력을 해소하겠다고 천명한 만큼 최소 1500명에서 2000명 안팎의 정원을 늘릴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조규…

금은방에서 금반지를 끼고 달아났던 50대가 고속버스로 도주하기 직전 경찰에 붙잡혔다. 대전동부경찰서는 6일 절도 혐의로 A 씨(53)를 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달 17일 오후 3시 46분경 대전시 동구 용전동에 있는 한 금은방에서 5돈짜리 금반지(시가 200만 원 상…

아내에게 성인방송 출연을 강요해 결국 숨지게 한 전직 군인에 대해 유족들이 군이 더욱 철저한 조사를 했었다면 비극을 막을 수 있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5일 MBC에 따르면 2021년 당시 군은 현역 상사였던 A씨를 성인물 영상 유포 혐의로 조사했지만 아내 임씨에 대해선 서면조사만 …

정부가 교통사고 방지를 위해 차량 우회전 때 일시정지 의무를 명확히 하도록 2022년 도로교통법을 강화했지만 우회전 통행법을 정확히 알고 있는 수도권 시민은 0.3%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차량이 안전하게 우회전할 수 있도록 신호 및 교차로 구조 개선할 필요가 있다는 의…

일본 혼슈 지방과 수도권 도쿄도를 포함한 간토고신(?東甲信) 지방의 넓은 범위에서 전날 내린 폭설로 자동차회사의 생산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고 요미우리신문이 6일 보도했다. 간토고신 지방은 도쿄도, 도치기현, 군마현, 사이타마현, 이바라키현, 지바현, 가나가와현, 나가노현, 야마나시…

이동통신 3사가 6일 삼성전자(005930)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4 시리즈 공시지원금을 일제히 상향 조정했다. 정부의 가계통신비 인하 압박 속에 이통 3사가 울며 겨자먹기로 지원금을 확대하면서 기존 구매자들에 관한 ‘역차별 논란’이 우려된다.SK텔레콤(017670)과 KT…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6일 1차 경선 지역으로 총 23개 지역구를, 단수 공천 지역구는 13곳을 선정했다. 서울에선 3개 지역구에서 ‘경선 매치’가 성사됐다. 임혁백 민주당 공천관리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1차 경선 심사 발표에서 이 같이 밝혔다. 우선…

“너무 힘들고 버거워 떠나볼까 생각하고 갈등도 많았는데…인심 좋고 맘 좋은 군민들 덕분에 장착할 수 있게 돼 행복합니다.” 도시에서 살다 충북 단양에 정착한 것으로 보이는 군민이 하루 1만 원씩 모은 365만 원을 단양군청에 기탁해 미담이 되고 있다. 6일 군에 따르면 익명을 요구…

어머니의 유산을 놓고 벌어진 가족 간 갈등에 사문서 위조 의혹까지 불거지면서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지역 모 공공기관장인 언니 A씨가 사문서를 위조해 재산권을 행사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접수, 조사 중이라고 6일 밝혔다. 고소인은 고소장을 통해 ‘A씨는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