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서울, 주축 미드필더 팔로세비치와 재계약…김기동 감독과 재회
김기동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K리그1 FC서울이 주축 미드필더 팔로세비치(31)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K리그 정상급 미드필더인 팔로세비치는 2019년 포항에 입단해 활약했으며 2021시즌을 앞두고 서울 유니폼을 입었다. 팔로세비치는 서울에서 지난 시즌까지 세 …
- 2024-01-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김기동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은 K리그1 FC서울이 주축 미드필더 팔로세비치(31)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K리그 정상급 미드필더인 팔로세비치는 2019년 포항에 입단해 활약했으며 2021시즌을 앞두고 서울 유니폼을 입었다. 팔로세비치는 서울에서 지난 시즌까지 세 …

배우 김석훈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김석훈은 3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에서 “최근 MBC TV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거의 모든 예능 섭외가 다 들어온 거 같다”고 말했다. 다만 tvN 인기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섭외가 들어왔냐는 물음엔 “유퀴즈만…

김진표 국회의장은 4일 쌍특검법(김건희 여사 주가조작 의혹·대장동 50억원 클럽)에 정부 이송 시기에 대해 “관행에 따라 일주일 내에 정부에 이송하겠다”고 밝혔다. 난항을 겪고 있는 이태원 참사 특별법에 대해서는 빠른 시간 안에 여야 합의안을 도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인구절벽 문…

작년 11월 출시한 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이 4주 동안 110만 개 팔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에 버거킹은 4가지 치즈를 더 넣은 신메뉴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 와퍼’를 새롭게 출시하며 인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쇠고기 패티에 통으로 들어간…
대만 당국이 다음 주 중으로 중국의 총통 선거 개입 시도에 대해 명문화하고 있으며 선거 직후 관련 내용을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자오셰 대만 외교부장은 3일(현지시간) 영국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에 게재한 기고문에서 “대만 당국은 중국의 (선거) 개입에 대응하기 위한 조치를 취…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외부쓰레기통에서 총기로 추정되는 물건이 나와 한바탕 소동이 빚어졌다. 4일 인천 공항경찰단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8분께 “쓰레기통에서 총기가 나왔다”는 신고가 인천공항공사에 접수됐다. 신고는 제1여객터미널 3층 외부 쓰레기통을 비우던 환경미화원이 했다…

전화금융사기 조직의 일원으로 활동하며 피해자가 속아 전해준 현금을 받은 30대 송금전달책이 항소심에서 형량이 늘어났다. 4일 지역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 제4형사부(재판장 구창모)는 컴퓨터 등 사용 사기 혐의로 기소된 A(38)씨에게 1심보다 무거운 징역 3년을 선고했다. A씨…

자신의 지인을 보도교 아래로 밀어 던진 이유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남성이 1심에서 무죄를 선고 받았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3부(부장판사 김동현)은 살인미수 혐의로 기소된 30대 남성 A씨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7월 서울 관악구에서 지인 B씨…

새해 벽두 부산에서 60대 남성으로부터 습격당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상처를 두고 이른바 ‘열상·자상 논란’이 일고 있다.문제의 발단은 지난 2일 피습 당일 경찰과 소방이 이 대표의 상태를 ‘1.5㎝가량의 열상’으로 발표하면서다. 이에 민주당은 “명백한 가짜 뉴스”라며 “의학적 …

‘쌍방울 대북송금’에 관여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재판이 77일 만에 재개된다. 4일 법조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신진우)는 이 전 부지사의 다음 재판 기일을 오는 9일 오전 10시로 잡았다. 앞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외국환거…

국내 시장에서 갈 길 바쁜 듀렉스의 일부 제품이 수입업무정지 3개월 처분을 받았다. 듀렉스는 옥시레킷벤키저의 콘돔 브랜드다. 듀렉스는 글로벌 1위지만 국내 시장에선 토종 브랜드에 자리를 내준 가운데 수입업무정지가 향후 시장 판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관심이 쏠린다. 4일 식품의약품안전…
아르헨티나 법원이 연금 인상 종료, 파업권 제한 등을 골자로 한 하비에르 밀레이 신임 대통령의 노동법 개정 대통령령에 제동을 걸었다. 3일(현지시간) 로이터·AFP통신 등에 따르면 아르헨티나 연방노동항소법원은 아르헨티나 노동자총연맹(CGT)이 제기한 대통령령 시행 정지 청구 소송에서…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임윤아가 SM엔터테인먼트과 17년째 동행을 이어간다. 4일 SM엔터테인먼트는 “임윤아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또 한 번의 재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세 번째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SM은 “스크린, 안방극장, 무대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

내야수 김선빈(35)이 KIA 타이거즈와 FA 계약을 맺으며 ‘원클럽맨’으로 남았다. KIA는 4일 김선빈과 계약 기간 3년, 계약 총액 30억원(계약금 6억원·연봉 18억원·옵션 6억원)에 FA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김선빈은 지난 2020년 첫 번째 FA에 이어 두 번째 FA…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자체 개발한 다목적 무인차량 ‘아리온스멧(Arion-SMET)’이 미국 해병대 훈련장에서 성능시험 및 평가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국내 방산기업이 개발한 무인 차량이 세계 최고 성능을 요구하는 미군의 해외비교성능시험(FCT, Foreign Comparative …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의 바호플로레스 지역에서 불법 성매매를 주도한 한인 일당이 체포됐다.3일(현지시간) 아르헨티나 연방 경찰(AFP)은 ‘노래방’으로 위장한 성매매 장소에서 한인 총 7명을 체포했다고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아르헨티나 주간 페르필에 따르…

가수 영탁이 전국 투어 성료의 감동을 앙코르 콘서트로 잇는다. 영탁은 오는 2월17일, 18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KSPO DOME에서 단독 앙코르 콘서트 ‘탁 쇼2: 탁스 월드’(TAK SHOW2: TAK‘S WORLD)를 개최한다. 앞서 영탁이 전국 투어 티켓…

신간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로 퍼스널 브랜딩 영감 일으켜 ‘어느 평범한 직장인의 팔로워 1만명 만들기’의 저자 최동미 씨가 아시아 스타트업·테크미디어 e27에서 여성 부문 Top10 컨트리뷰터(Contributor)로 선정됐다. e27은 싱가폴을 중심으로…

자신의 민원이 누락됐다며 주민센터에서 흉기 난동을 벌인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5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혜화경찰서는 서울 종로구의 주민센터에서 50대 남성 A씨를 특수협박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현행범 체포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앞서 3일 오후 2시55분쯤 해당 주민센터…

태영건설(009410)이 서울방송(SBS) 매각, 사재출연 등이 빠진 맹탕 자구안을 내놨다. 특히 태영인더스트리 매각대금 2062억원 중 일부만 태영건설에 지원하는등 약속된 자체 정상화 방안조차 지켜지질 않자 워크아웃이 불발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태영건설은 지난 3일 채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