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현대인의 적! 디스크, 오십견, 관절 치료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

  • Array
  • 입력 2013년 7월 24일 10시 56분


침술, 추나요법, 약침요법 등 다양한 물리치료 진단

기온이 점차 따스해지는 이 맘 때쯤이면 다시금 건강관리에 힘쓰는 이들이 많다. 삼삼오오 지인들과 모여 간단한 운동을 시작하거나 등산 등의 야외활동을 계획하기에 좋은 계절이기 때문.
그러나 지난 겨울 동안 움직임에 소홀했던 근육들을 갑작스레 움직이다 보면 허리와 어깨 등에 무리가 오게 되고, 이로 인해 잦은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 역시 적지 않은 시기가 바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이 시기이다.

특히 척추관절을 비롯한 디스크, 오십견 등에 취약한 중, 장년층이라면 더욱더 그러할 터. 증상에 대한 잘못된 상식이나 바르지 못한 치료법이 지속될 경우 통증을 더욱 악화시킬 위험이 있는 만큼 디스크, 오십견, 관절 등에 통증이 느껴진다면 한의사의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디스크, 오십견, 관절질환을 주로 치료하는 한의원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http://www.brainmed.co.kr)은 물리치료, 추나요법, 한약, 침술, 약침요법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현대인들을 괴롭히는 다양한 질병들을 개선하는 치료 하는 한의원이다.

지속적으로 앉아있는 작업을 수행하는 직업군이나 물건을 들어올리는 직업군에서 특히 더 자주 나타나는 디스크를 비롯해 어깨관절의 결합조직이 관절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오십견, 가장 흔한 골관절염 중 하나인 무릎골관절염 등에 이르기까지 중, 장년층을 괴롭히는 다양한 증상들을 전반적으로 개선 및 치료해 주고 있는 곳.

오십견의 경우 역시 물리치료 외에 환자들이 혼자서도 실천이 가능한 벽 오르기, 팔 뻗기, 등 어깨의 상처조직을 깨뜨리는데 도움을 주는 실생활 운동법을 함께 알려줄 수 있는 것

이에 ‘함춘경희 비스타한의원’ 조재경 원장은 “디스크, 오십견, 관절 등에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라면 몸을 움직이기 전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한 충분한 스트레칭이 필수이다”고 조언하며 올바른 디스크, 오십견, 관절 치료를 당부했다.

따스한 봄철 많은 이들에게 찾아 오기 쉬운 디스크, 오십견, 관절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치료 안내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함춘경희비스타한의원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4가 126-1 일흥빌딩 310호
문의 02-2264-107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