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신혜 “딸 이진이, 부모 이혼에 죽을 만큼 힘들어해”
황신혜가 자신의 이혼 때문에 딸이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28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예능 프로그램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황신혜가 이혼 뒷이야기를 전했다.황신혜는 딸 이진이를 떠올리며 “이혼 얘기를 애한테 못했다. 딸이 초등학교 입학할 때쯤이었다. 초등학교 1…
- 2시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황신혜가 자신의 이혼 때문에 딸이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28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예능 프로그램 ‘황신혜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배우 황신혜가 이혼 뒷이야기를 전했다.황신혜는 딸 이진이를 떠올리며 “이혼 얘기를 애한테 못했다. 딸이 초등학교 입학할 때쯤이었다. 초등학교 1…

365만 구독자를 보유한 슈카월드가 과거 이재명 대통령의 코스피 5000 달성 공약을 비꼬았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슈카월드는 대선 전인 지난해 4월 21일 경제 유튜브 채널 ‘머니코믹스’에 출연해 “코리아디스카운트를 해소해 5000 시대를 열겠다? 주가 조작 원스트라이크 아웃, …

200억 원대 탈세 의혹에 휩싸인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의 모친이 설립한 법인 A가 최근 주소지를 옮겼다는 주장이 나왔다. 연예 매체 일간스포츠는 A법인이 지난 26일 인천 강화군에서 서울 강남구 청담동으로 전출 처리를 완료했다고 28일 보도했다.해당 매체는 강화군청이…

곽재선문화재단은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제4회 마하 아트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총 19명의 창작자를 시상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은 곽재선문화재단 ‘마하 아트공모전’은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띠 동물을 주제로, 나이·성별·학력·전공 등 제한 없이 누구나 …
지난해 지방 부동산 시장이 미분양 증가와 거래 절벽 등으로 침체를 겪은 가운데, 일부 지역은 단 한 차례의 가격 조정 없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적인 하락장 속에서도 특정 지역을 중심으로 ‘옥석 가리기’가 뚜렷해졌다는 평가다.한국부동산원이 집계한 지난해 1월~1…

미국 정보 기반 테크 기업에서 대규모 정리해고가 이어지는 가운데 28일 아마존이 약 1만 6000개 일자리 감축 방침을 밝혔다.이날 이 전자상 기업의 선임 부사장이 블로그 포스트로 대량 정리해고 방침을 공표했다.아마존은 앞서 지난해 10월 1만 4000명 인력을 해고해 3개월 사이에 …

아파트 높이가 곧 프리미엄으로 인식되면서 연초 분양 시장에서 초고층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조망권과 희소성, 지역 랜드마크 상징성을 앞세운 단지들이 지역 시세를 주도하며 청약 수요를 끌어들이는 모습이다.초고층 아파트는 주변 건물 간섭이 적어 개방감과 조망 경쟁력이 뛰어나고, 시공 난…
대우건설이 오는 3월 인천 영종국제도시 운서역 인근에서 ‘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를 공급할 예정이다.운서역 푸르지오 더 스카이 2차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106-1 일원에 조성된다.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총 847세대 규모다. 전용면적은 69㎡ A·B·C, 7…

프랑스 하원이 성관계를 ‘부부 사이의 의무’로 여겨온 법 해석 관행을 바꾸기 위해 법 개정에 나섰다.27일(현지시간) 프랑스 르몽드에 따르면 진보진영인 녹색당·공산당과 중도 및 보수 성향 의원 등 총 136명은 지난달 초 하원에 민법 개정을 통해 ‘부부간 의무’ 조항을 없애는 개정안을…

GS건설 ‘수지자이 에디시온’이 일부 잔여 가구를 대상으로 무순위 청약을 진행한다.수지자이 에디시온은 내달 2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된다. 이번 청약은 청약통장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무주택세대 구성원이면(외국인 청약불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마코 루비오 미 국무장관이 28일 트럼프 행정부는 베네수엘라의 임시 지도부가 미국의 기대에 어긋나게 행동할 경우 베네수엘라에 대해 새로운 군사 행동을 취할 준비가 돼 있다고 경고할 계획인 것으로 상원 외교위원회 증언 준비문에서 드러났다.루비오 장관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와 전쟁 중인 것은…

NH농협은행이 정보보호 체계 강화를 위한 중장기 전략을 본격 추진한다.NH농협은행 정보보호부문은 경기도 의왕시 통합 IT센터에서 ‘2026년 정보보호 실천 및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열고, 정보보호·윤리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결의대회는 NH농협은행이 지난 4년간 …

농협중앙회가 농업 소득 증대와 농촌 활력 회복을 위한 범국민운동을 본격 추진한다.농협중앙회가 28일 서울 중구 본관에서 ‘농심천심(農心天心) 범국민운동 추진위원회’ 발족식과 제1차 회의를 개최했다. ‘농심천심 범국민운동’은 농부의 마음(農心)이 곧 하늘의 뜻(天心)이라는 철학을 바탕으…

정부가 도심 주택 공급에 속도를 낸다.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는 올해 신축매입임대주택 약정 물량 5만4000가구를 확보했다고 28일 밝혔다. 확보된 물량 가운데 4만8000가구가 수도권에 집중됐고, 이 중 서울만 1만5000가구에 달한다. LH가 서울 1만910가구,…

배우 이동진, 펜싱선수 김지연 부부가 결혼 9년 만에 쌍둥이를 임신했다.이동진은 2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드디어 저희 부부에게도 예쁜 천사들이 찾아왔다”고 밝혔다.이어 “매일매일이 설렘과 감사로 가득한 요즘이다. 아직 초기라서 조심스럽지만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 싶어 …

충북 청주흥덕경찰서는 집에서 서로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특수상해)로 30대 부부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이들은 이달 25일 오전 2시쯤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집에서 서로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말싸움을 하던 이들 부부는 감정이 격해지자 부엌에 있던…

주한미국대사관이 28일 미국 독립 250주년을 기념해 한미 양국의 문화적 교류를 주제로 한 행사를 열었다.대사관은 이날 서울 성북구 주한미국대사대리관저에서 ‘표현의 자유: Freedom250 한미 창의 대화’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한국 현대미술의 선구자로 꼽히는 제정자 화백의 ‘…
기아가 미국 관세 부담과 글로벌 경쟁 심화 속에서도 친환경차 판매 확대를 바탕으로 외형 성장을 이어갔다. 기아는 28일 지난해 4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이 기간 매출액 28조877억 원, 영업이익 1조8425억 원, 당기순이익 1조4709억 원으로 집계됐다. 매출은 전년 동기 …

자정 85초 전.인류 종말까지 남아있는 시간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지구 종말의 날 시계(Doomsday Clock)’가 1947년 제작 후 종말에 가장 가까워졌다. 미국, 중국,러시아 등 주요국들의 군사대국화에 따른 핵위협과 인공지능(AI) 기술의 무분별한 확산 등으로 기존보다 자정…

LG생활건강은 28일 공시를 통해 2025년 연결 기준 연간 매출 6조3555억 원, 영업이익 1707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6.7%, 영업이익은 62.8% 감소하며 4년 연속 하락세를 이어갔다. 특히 뷰티 부문은 연간 976억 원 적자를 기록하며 회사 전체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