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들이 뽑은 올스타전 홈런더비 출전 8명 확정…1위는 KT 안현민
2025 KBO 올스타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에 출전할 8명의 올스타가 선정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일부터 3일까지 KBO 올스타 홈페이지와 KBO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한 홈런더비 출전 선수 선정 팬 투표 결과를 4일 발표했다. KT 위즈 거포 안현민이 팬들의 강력한 지…
- 2025-07-0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025 KBO 올스타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에 출전할 8명의 올스타가 선정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일부터 3일까지 KBO 올스타 홈페이지와 KBO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한 홈런더비 출전 선수 선정 팬 투표 결과를 4일 발표했다. KT 위즈 거포 안현민이 팬들의 강력한 지…

이강철 KT 위즈 감독이 통산 500승까지 단 1승만 남겨두고 있다.이 감독은 2019년 KT의 3번째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감독 커리어를 시작했다. 2019년 3월 29일 수원 KIA 타이거즈전에서 첫 승을 기록했고, 2020년 7월 11일 수원 삼성 라이온즈전에서 100승 고지에 올…

오는 11일과 12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ALL FOR BASEBALL’이라는 테마 아래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4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따르면 12일 올스타전 행사 당일에는 공군 군악대의 애국가 연주와 함께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

“(안)현민이 때문에 이제 여기에 주차 못 하겠다.” 프로야구 KT 베테랑 투수 우규민은 1일 퇴근길에 주차장으로 향하며 이렇게 말했다. 선수단이 주로 차를 대는 주차장은 KT의 안방인 수원 KT 위즈파크 왼쪽 담장 옆이다. KT 우타자인 안현민이 잡아당겨 친 홈런공은 올 시즌에만 벌…

김혜성이 벤치를 지킨 가운데,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선발 투수 더스틴 메이의 호투를 앞세워 시카고 화이트삭스를 꺾고 4연승을 내달렸다.LA 다저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홈 경기에 6-2로 승리했다.이…

전날 맹타를 터트린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이틀 연속 안타를 생산하며 타격감을 이어갔다.이정후는 4일(한국 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 필드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5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

기대감이 높았던 만큼 아쉬움도 크다. 지난 시즌 KIA 타이거즈의 통합 우승에 이바지했던 필승 불펜 장현식이 LG 트윈스에선 영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장현식은 지난 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 8회 등판해 ⅓이닝 1피안타 1사…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하는 김혜성(LA 다저스)이 우완 선발 등판에도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김혜성은 4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 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플래툰 시스템(상대…

3일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LA 다저스의 경기가 열린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다저스타디움. 다저스 선발 마운드엔 ‘살아있는 전설’ 클레이턴 커쇼(37)가 서 있었다. 2008년 다저스에서 데뷔해 18시즌째 ‘다저블루’ 유니폼을 입고 있는 커쇼는 이날 경…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두산 베어스를 상대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삼성은 3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경기에서 두산을 6-4로 꺾었다.경기 막판 역전에 성공한 7위 삼성은 41승 1무 40패를 기록, 5할 승률을 넘어섰다.다 잡은 듯한 승리를 내준 9위 …

삼성 라이온즈가 9회초에 터진 이재현의 역전 만루포로 두산 베어스를 꺾고 위닝시리즈를 달성했다.삼성은 3일 서울 잠실 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두산과 원정 경기에서 6-4로 역전승했다.2승1패로 주중 3연전을 마친 7위 삼성은 41승1무40패를 기록, 6위 S…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의 토종 에이스 원태인과 롯데 자이언츠의 주축 타자 고승민이 부상 여파로 KBO 올스타전 출전이 무산됐다. 이들을 대신해 롯데 투수 박세웅과 삼성 내야수 류지혁이 참가한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3일 “2025 KBO 올스타전에 출전할 예정이었던 드림 올스타 원…

LA 다저스 왼손 투수 클레이턴 커쇼(37)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통산 20번째 3000탈삼진의 주인공이 됐다. 커쇼는 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안방 경기에 선발 등판해 6이닝 9피안타 4실점하며 3개의 삼진을 잡아냈…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6일 잠실 KT 위즈전에 김재호를 은퇴 선수 특별 엔트리에 등록한다.두산 관계자는 “6일 KT와 경기에 앞서 김재호를 특별 엔트리에 넣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두산은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KT와의 홈 경기에서 지난 시즌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감한 김재호의…

1승씩을 주고받은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가 전반기 마지막 맞대결을 펼친다. LG는 단독 2위 자리를 사수하려 하고, 다시 ‘1경기 차’로 좁힌 3위 롯데는 공동 2위를 넘본다.LG와 롯데는 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시즌 8번째 맞대결을 치른다. 이번 사직 3연전의 마지막 경기로, …

미국 마이너리그에서 빅리그 진입 도전을 이어가는 고우석(디트로이트 타이거스)이 고전을 면치 못했다. 디트로이트 산하 트리플A 팀인 톨레도 머드헨스에서 뛰는 고우석은 3일(한국 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톨레도의 피프스 서드 필드에서 열린 콜럼버스 클리퍼스(클리블랜드 가디언스 산하)와의 경…

프로야구 구원왕 전쟁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 지난해 세이브 1위를 차지한 정해영(KIA 타이거즈)이 2년 연속 구원왕 등극을 노리고 있고, 박영현(KT 위즈)과 김원중(롯데 자이언츠), 김서현(한화 이글스)도 전반기 종료 전 20개 이상의 세이브를 거두며 치열하게 경쟁 중이다. 올 …

프로야구 3위 롯데 자이언츠가 2위 LG 트윈스와의 맞대결을 승리로 장식하며 추격에 박차를 가했다.롯데는 2일 사직구장에서 벌어진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LG와의 경기에서 5-2로 이겼다.3위 롯데(44승 3무 35패)는 2위 LG(45승 2무 34패)와의 맞대결을 이기면서 …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31·LA 다저스·사진)가 올 시즌 내셔널리그(NL)에서 가장 먼저 30홈런 고지에 올랐다. 그러면서 전반기가 끝나기도 전에 5년 연속 30홈런 기록까지 완성했다. 오타니는 2일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인터리그 안방경기에 1번 …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간판선수들이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6월 월간 최우수선수(MVP)를 두고 집안싸움을 벌이게 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가 2일 6월 월간 MVP 후보 선수 6명의 이름을 공개했다.투수 부문엔 NC 로건 앨런, KIA 타이거즈 전상현, 롯데 자이언츠 알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