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폭 연루설’ 조세호 하차…“어디서 건달 데려오더라” 유병재 폭로 재조명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 등과 더불어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1박 2일’에서 하차를 선언한 조세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이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발언들이 회자되고 있다.앞서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최근 불법 범죄자 제보를 …
- 2025-12-0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 등과 더불어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1박 2일’에서 하차를 선언한 조세호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과거 방송에서 이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발언들이 회자되고 있다.앞서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 연루됐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최근 불법 범죄자 제보를 …

개그맨 조세호가 조폭 연루설에 입을 열었다.조세호는 9일 인스타그램에 “먼저 최근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오랜 시간 나를 좋아해주고 응원해준 분들께 이번 일이 얼마나 큰 실망이었을지 생각하면,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지 많이 고민됐다. 구구절절한…

술에 취한 채 초등학생을 납치하려던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구로경찰서는 미성년자유인미수 혐의를 받는 6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9일 밝혔다.A 씨는 전날(8일) 오전 8시 30분쯤 서울 구로구의 한 초등학교 근처에서 등교 중인 학생을 유인한 혐의를 받는다.술을…

9일 오전 3시21분께 경기 부천 원미구 원미동의 주택 1층에서 불이 났다.이날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김치냉장고 등 주방 일부가 불에 탔다. 또 1층 거주자를 비롯한 인근 주민 9명이 대피했다.1층 거주자는 “주방 김치냉장고에서 ‘펑’하는 소리가 나고 연기가 가득해 가족들과 대피한…

검찰이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에서 아들을 사제 총기로 살해한 60대 남성에게 사형을 구형했다.9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인천지법 형사13부(부장판사 김기풍)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살인 등 혐의를 받는 A 씨(62)에게 사형을 구형했다.검찰은 “피고인은 친아들을 치밀한 …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이 제기된 방송인 조세호가 방송 하차를 선언한 데 이어, 직접 입장을 밝혔다.조세호는 9일 자신의 SNS에 “최근의 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구구절절한 해명이 오히려 더 불편함을 드리지 않을지 걱정도 되었지만, 그동안 보내주신 사…

1t(톤) 탑차가 높이 제한 구조물에 끼여 바퀴가 들리는 일이 발생했다.9일 강원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2분경 “주차장 입구에 화물차가 걸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119구조대는 신고 장소인 명륜동 원주종합체육관 실내주차장 입구로 출동했다. 당시 높이 제한 구조물 아래에…

8일 오전 11시 26분께 충남 공주 신관동 한 마트에서 30대 남성 직원이 리프트 기계에 깔려 숨졌다.A 씨는 리프트에 가슴이 눌려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으나 치료 도중 결국 숨졌다.경찰과 소방 당국은 A 씨가 리프트 아래에서 물건을 내리는 작업 중 장비가 갑자기 떨어지면서 변…

부산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도로에 쓰러진 70대가 승용차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9일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6시56분께 해운대구의 한 아파트 단지 내 도로에서 A(60대·여)씨가 몰던 승용차가 B씨를 치었다.이 사고로 중상을 입은 B씨는 심폐소생술(CPR)…

EXID 하니의 약혼남 양재웅 원장의 병원이 무면허 의료행위 적발로 3개월 업무정지 사전 통지를 받았다. 폐쇄병동 사망 사건 관련 의료진 다수가 기소됐으며, 검찰은 양 원장 등 7명을 수사 중이다.

인천시는 11~12일 예고된 전국철도노동조합과 서울교통공사 파업에 대비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수송대책’을 마련하고 10일부터 상황실을 가동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파업으로 코레일이 운영하는 경인선·수인선과 서울교통공사 7호선 구간의 열차 운행 차질이 예상됨에 따라 시는…

9일 화요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영하권에 들어 춥겠다. 당분간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다.기상청은 이날 “아침 기온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어제(8일)보다 5~7도 이상 낮아지겠고, 오늘과 내일(10일) 전국 대부분 지역이 0도 이하가 되겠다”며 “한파영향예보를 참고해 …

최근 조직폭력배 연루설에 휩싸인 방송인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럭’과 ‘1박 2일’에서 자진하차한다. 조세호는 조폭 연루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재차 밝혔다.9일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조세호는 최근 본인에게 제기된 오해와 구설에 깊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여행 후기 게시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내식 사진에는 브로콜리, 단호박 등 삶은 채소와 차가운 과일이 빠지지 않는다. 이는 단순한 기내식 식단이 아니라 항공사가 식품안전과 기내 환경을 고려한 결과물이다. 9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기내식은 지상에서 조리한 뒤 비행기로 운반되고, …

강원 원주종합체육관 주차장 입구에서 1톤 탑차가 높이제한 구조물에 끼이는 해프닝이 벌어졌다.9일 강원도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2분쯤 “주차장 입구에 화물차가 걸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119 구조대가 신고 장소인 명륜동 원주종합체육관 실내주차장 입구로 출동하자 기이한 …

경기 안양시에서 킥보드를 타고 횡단보도를 건너던 초등학생이 우회전하던 학원 통학버스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9일 안양동안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한 삼거리 횡단보도에서 A 군이 50대 남성 B 씨가 몰던 학원 통학버스에 치였다.…

전남 완도에서 실종신고된 50대 남성이 수색 이틀 차에 숨진 채 발견됐다.9일 완도해경 등에 따르면 지난 7일 오후 2시34분께 완도군 군외면 한 섬에서 ‘50대 남성 A씨가 집에 들어오지 않는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신고를 접수받은 경찰·해경은 수색에 착수, 전날 오전 10시4…

밤사이 부산 도심 2곳에서 멧돼지가 출몰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관할 지자체가 주의하라는 안전안내문자를 보냈다.9일 국민재난안전포털 등에 따르면 부산 해운대구는 전날 오후 9시 27분쯤 해운대구 우동 일대에 멧돼지가 출몰했다고 안내했다.또 부산 동래구는 같은날 오후 6시 26분쯤 동래구 …

9일 새벽 강원 강릉의 한 대학교 인근 원룸에서 불이 나 주민 9명이 중경상을 입었다.강원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4분쯤 강릉시 성산면 금산리의 3층짜리 다가구주택 1층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신고를 받은 소방 당국은 장비 25대와 인력 87명을 투입해 대응에 나섰으며, 약 …

동덕여대 학생들이 참여한 투표에서 응답자 85.7%가 남녀공학 전환을 반대한다는 의견을 밝힌 것으로 나타났다.동덕여대 총학생회 산하 중앙운영위원회는 3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 ‘2025년 학생 총투표’ 결과를 9일 발표했다. 투표율은 50.4%으로 과반을 충족했다.전체 응답자는 3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