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중한 반려동물 위한 건강식,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꽉 채웠다
GC(녹십자홀딩스)의 자회사 그린벳은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주축으로 한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인 ‘파이브빈스(FIVE BEANS)’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이브빈스’는 반려동물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의 곡물을 사용하지 않고 위장 장애 등을 고려해 …
- 2023-05-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GC(녹십자홀딩스)의 자회사 그린벳은 반려동물용 건강기능식품을 주축으로 한 반려동물 전문 케어 브랜드인 ‘파이브빈스(FIVE BEANS)’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이브빈스’는 반려동물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의 곡물을 사용하지 않고 위장 장애 등을 고려해 …

남양유업이 2011년 출시한 ‘초코에몽’은 소비자,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초코우유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남양유업이 보유한 다양한 장수 브랜드에 비해 13년이라는 그리 길지 않은 역사를 가진 제품이지만 괄목할 만한 판매량과 확실한 록인(L…

동화약품은 다양한 무좀 유형에 맞춰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타입의 바르지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바르지오 제품군은 모두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지난해 4월 새롭게 출시된 바르지오 원스는 원스형 무좀 치료제 중 최초로 입구에 브러시를 장착해 손으로 …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비빔면 시장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특히 올해는 신제품 출시에 신규 업체의 시장 진출까지 더해 초반부터 뜨거운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 비빔면 시장 경쟁의 판이 더욱 커진 가운데 농심이 새롭게 선보인 배홍동쫄쫄면이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하며 비빔면 시장에서 ‘…

삼양사가 일본 식품소재박람회에서 스페셜티(Specialty, 고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현지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양그룹 식품 계열사인 삼양사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일본 도쿄 빅사이트(도쿄국제전시장)에서 열린 ‘일본국제식품소재 박람회 2023(IFIA Jap…

한미약품의 독자 플랫폼 기술 ‘랩스커버리’를 적용한 바이오 신약들이 본격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랩스커버리는 약물 지속 기간을 늘려주는 혁신적인 기술로 투여 횟수 및 투여량을 감소시킴으로써 부작용은 줄이고 효능은 개선하는 장점을 갖췄다. 한미약품의 호중구감소증 치료 바이오 신약 ‘롤…

매일유업은 3월 일러스트 작가·뮤지션과 협업해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의 다채로운 활용법을 제안하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광고 영상은 ‘새롭게 즐기는 비건 오트음료’를 콘셉트로 부드럽고 깔끔한 어메이징 오트를 넣어 만든 다…

유한양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기업의 가치를 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건강한 내일, 함께하는 유한’이라는 슬로건 아래 인류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환경을 보호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속가능한 …

휴온스그룹이 글로벌 영향력 확대에 힘입어 최대 실적 경신을 이어가고 있다. 휴온스그룹의 지주회사인 휴온스글로벌은 2022년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6644억 원을 달성, 전년 대비 16% 성장했다. 올해 1분기 실적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 1740억 원, 영업이익 245억 원을…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상큼한 향이 가미된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탐스제로’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즐기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3월 출시한 제품으로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

동원F&B의 프리미엄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가 불맛을 입힌 차별화된 맛과 다양한 라인업을 앞세워 냉장 햄 시장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국내 냉장 햄 시장은 변화하는 사회 트렌드에 따라 지속적으로 모습을 달리하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1960∼70년대 당시 값싼 어육, 돈…

종근당이 연구개발비 투자와 연구개발 파이프라인을 대폭 확대하며 신약 개발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2022년 매출액 대비 약 12.2%인 1814억 원을 투자해 유전자치료제, 세포치료제와 같은 첨단 바이오 의약품과 ADC(항체-약물 복합체) 항암제 등으로 신약 개발 범위를 확대하며 세상…

SPC 배스킨라빈스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베이비 타르트’ 3종을 선보였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저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생일이나 기념일 외에도 일상적으로 케이크를 즐기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1∼2인 가구가 늘고 있는 가운데 ‘소식좌(적게 먹는 사람)’ 트렌드가 …

우리나라 사람들이 병원을 찾는 가장 큰 이유는 의외로 치주질환이다. 2019년부터 외래 기준 다빈도 질병 통계 1위를 놓치지 않는 추세다. 2021년엔 치주질환의 요양급여 비용 총액이 17억83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치주질환 환자 대부분 증상이 악화된 후 병원을 찾는 탓…

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선보인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스퀘어(K-POP Square)에서 수분 보충 음료 토레타!의 리뉴얼 패키지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에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
글로벌 바이오기업 한올바이오파마(공동대표 정승원·박수진)는 안구건조증 치료제 ‘HL036’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평가하는 미국 3상 시험(임상명 VELOS-3)의 결과를 발표했다. ‘HL036(성분명 탄파너셉트)’은 한올바이오파마와 대웅제약이 공동 개발하고 있는 바이오 신약으로 …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HMR(가정간편식)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최근 HMR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보답하기 위해 HMR 상품 개발 및 판매 채널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멕시카나의 HMR 브랜드인 ‘미식추구’를 론칭하며 현재 24종의 제품…
![[오늘의 먹거리]면역력 높이는 ‘알리신’ 풍부… 짭짤한 건어물과 찰떡 궁합](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5/23/119424325.4.jpg)
마늘종은 꽃대가 완전히 자란 마늘의 꽃줄기를 의미한다. 마늘 속대, 마늘 싹, 마늘종이라고도 부른다. 마늘 특유의 매운맛은 마늘종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마늘만큼 냄새가 심하지 않다. 그래서 나물 요리나 볶음 요리에 마늘종이 자주 등장한다. 마늘종은 아삭아삭한 맛이 좋아 생으로 쌈장에 …

중년 남성들은 건강에 가장 취약한 계층이다. 이 시기 중년 남성들은 뚜렷한 질병 없이 여러 증상을 호소한다. 서서히 다가오는 증상인 만큼 단순히 노화로 생각해 지나치기 쉽다. 하지만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일으키는 ‘남성 갱년기’ 증후군의 증상은 생각보다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준다.…

중년은 몸의 변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시기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도 갱년기를 겪는다. 신체뿐 아니라 감정의 변화가 심해지기도 한다. 중년 남녀 모두 성호르몬의 감소를 겪으며 근육량이 줄어들고 쉽게 피로하며 우울감, 두통, 집중력 저하, 무력감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중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