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재범 “재산 1000억원? 父가 관리해 정확한 액수 몰라”
힙합가수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연예기획사 모어기획 사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최근 장우혁 유튜브 채널에는 ‘[춤고파 EP.04-2] 장우혁X박재범의 두 번째 콜라보. 걸그룹 챌린지는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재범은 5층 규모의 모어비전 사옥을 공개했다. “…
- 2023-08-0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힙합가수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연예기획사 모어기획 사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최근 장우혁 유튜브 채널에는 ‘[춤고파 EP.04-2] 장우혁X박재범의 두 번째 콜라보. 걸그룹 챌린지는 처음이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박재범은 5층 규모의 모어비전 사옥을 공개했다. “…

문화체육관광부가 서울국제도서전의 타락 행태를 이유로 대한출판문화협회 윤철호 회장과 서울국제도서전 주일우 대표를 경찰에 수사 의뢰했다. 출판계와 문체부 등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문체부는 서울국제도서전의 수익금 정산 의혹 등을 이유로 대한출판문화협회 윤철호 회장과 서울국제도서전 주일우 …

카카오톡 친구 탭에 24시간이 지나면 삭제되는 콘텐츠 업데이트 서비스가 조만간 도입된다. 메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유사한 형태가 예상된다. 홍은택 카카오 대표는 3일 진행된 2분기 실적발표 후 컨퍼런스 콜에서 “카카오톡 친구 탭은 올 3분기 일상 콘텐…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계곡의 한 주차장에 세 칸을 차지하고 빨래까지 널어둔 이른바 ‘알박기 캠핑카’가 등장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며칠째 알박기 중인 캠핑카’라는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강원도 영월 사람들이 많…

김은경 더불어민주당 혁신위원장이 3일 자신의 노인 비하 발언 논란에 대해 사과 입장을 밝힌다. 논란이 시작된 이후 4일 만이다. 혁신위 관계자에 따르면 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10시 서울 영등포구 민주당 당사에서 노인 비하 발언 관련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앞서 김 위원장은 지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에 참가한 150여개국 4만3000여명의 미래 세대들에게 K-관광의 매력을 알린다.잼버리에 참가한 스카우트 대원들은 2~11일 전북 부안군 새만금 대회 현장에서 운영되는 ‘한국관광홍보관’에서 약과, 슬러시 등 한국 인기…
포스코인터내셔널이 회사채 발행 3개월 만에 시장에 복귀한다. 최대 2000억 원 규모다.3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포스코인터내셔널은 2년물 300억 원, 3년물 800억 원, 5년물 400억 원으로 총 1500억 원 규모의 회사채 발행을 추진하고 있다. 수요예측 결과에 따라 …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51)가 소피 그레고어 트뤼도 여사(48)와 18년 결혼 생활 끝에 결별한다. 2일(현지시간) 트뤼도 총리는 인스타그램에 성명을 내고 “소피와 의미 있고 힘들었던 많은 대화를 거쳐 이혼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뤼도 총리는 “항상 그랬던 것처럼 우리는 서…

경기 김포에서 새벽시간에 흉기를 들고 주택가를 돌아다니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남성이 주변 사람들을 공격하지 않았다고 파악해 범칙금을 부과하고 방면했다. 3일 경기 김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오전 4시 30분경 김포시 마산동의 한 거리에서 한 남성이 흉기를 들고…

‘나는 솔로’ 16기 영식(가명)이 지원 동기를 밝혔다. 영식은 2일 방송된 ENA 나는 솔로 16기 돌싱특집에서 “83년생 41세, L사 에너지솔루션 엔지니어다. 전기차에 들어가는 배터리를 만들고 있다”며 “충북 청주에서 두 아이와 함께 셋이 살고 있다. 첫째는 13살 딸, 둘째는…

경기 부천에서 지하에 묻힌 상수도관이 터져 500세대에 단수가 발생했다. 3일 경기 부천시 등에 따르면 2일 오후 9시 2분쯤 부천시 상동역 인근 도로에 묻힌 상수도관이 파손됐다. 이 사고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인근에 거주하는 500여 세대에 수돗물 공급이 끊겼으며, 수돗물이…
미국이 반도체 장비 수출 제한을 가한 덕에 도리어 중국이 올해말 중국 최초로 28나노미터(nm)리소그래피 장비를 납품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중국 언론들이 보도했다. 2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주 증권일보 등의 보도를 인용해 이같이 전했다. 증권일보의 보도에 …

데이트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9세 딸을 학대한 엄마가 경찰에 붙잡혔다.2일 일본 ABC뉴스, TBS, 교도통신 등은 일본 오사카부 다이토시에서 사는 30대 일본 여성 A씨가 보험금을 목적으로 9세 딸을 학대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고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A씨는 딸에게 식사를 주지 …

전남 여수에서 30대 남성들이 ‘피해승낙서’를 작성한 후 돌로 상대방을 찍어 숨지게 하는 엽기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승낙서’는 법적 효력을 가질 수 있을까. 3일 법조계에 따르면 폭행 범죄와 달리 상해 범죄에서 ‘범행에 대해 처벌을 하지 않겠다’는 내용의 서약서 또는 승낙서는…

서울 강남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 자동차 한 대가 인도로 돌진해 길을 걷던 20대 여성이 크게 다쳤다.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20대 남성 운전자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다. A씨는 전날(2일) 오후 8시10분쯤 운전을 하던 중 인도로 …

공정거래위원회가 대형 연예기획사들의 아이돌 굿즈(상품) ‘끼워팔기’ 혐의에 대한 조사에 나섰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SM엔터테인먼트(041510)와 JYP엔터테인먼트(035900) 등 주요 연예 기획사에 조사관을 보내 현장조사를 진행했다. 공정위는 이들이 포토카드(포…

‘황소’ 황희찬(울버햄튼)이 프리시즌 경기를 소화하며 컨디션을 끌어 올렸다. 선발 출전해 후반 21분까지 그라운드를 누볐으나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진 못했다. 울버햄턴은 3일(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의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린 루턴 타운과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루턴 …

그룹 뉴진스가 미국 빌보드 200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핫100 차트에는 3곡을 진입시켰다. 2일(현지시간) 발표된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8월5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의 미니 2집 ‘겟업’(Get Up)이 ‘빌보드 200’ 정상에 올랐다. 이 앨범 트리플 타이틀곡인 ‘슈퍼 샤이’(S…

새만금 세계잼버리 개영식장에서 80여명의 참가자들이 잇따라 쓰러지거나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병원으로 이송된 가운데 조직위가 계획된 일정은 변경 없이 추진된다고 밝혔다. 3일 잼버리 조직위 및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2일) 오후 8시부터 3시간 넘게 진행된 잼버리 개영식 행사에서 행사 …
세계 최대 데이팅앱 ‘틴더’에서 한국인들을 상대로 조직적으로 접근해 수천만원을 편취한 조직원 일원들에게 법원이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했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17단독 김한철 판사는 지난달 12일 사기 및 전자금융거래법 위반으로 각 기소된 나이지리아 출신 A씨와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