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친 사람 없어 천만다행”…춘천 도로 붕괴에 시설 피해 잇따라
22일 강원 춘천시 서면 오월리의 도로 일부가 붕괴되면서 수도관과 통신선 등 시설 피해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보고됐다. 춘천시와 경찰, 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7분쯤 춘천시 서면 오월리 85-9번지의 한 도로 일부가 붕괴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붕괴된 …
- 2023-07-2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22일 강원 춘천시 서면 오월리의 도로 일부가 붕괴되면서 수도관과 통신선 등 시설 피해가 발생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보고됐다. 춘천시와 경찰, 소방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7분쯤 춘천시 서면 오월리 85-9번지의 한 도로 일부가 붕괴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붕괴된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크름대교(케르치대교)는 “합법적인 군사 목표물”이라면서 “무력화돼야 한다”고 말했다. CNN, 가디언 등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21일(현지시간) 미국 콜로라도에서 열린 아스펜 안보포럼 화상연설에서 “크름대교는 단순한 물류 도로가 아닌, (…

프로축구 K리그1 수원삼성이 3개월여 만에 리그 꼴찌에서 탈출했다. 수원은 22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24라운드 강원전 원정 경기에서 2-1로 이겼다. 2연승을 달린 수원은 4승6무14패 승점 18점으로 강원을 12위로 끌어내리고 11위를 차지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2일 응급실을 찾아 병원을 옮겨 다니다 사망한 오정욱군 사고와 관련해 “근본적인 원인은 의료진 인력 부족”이라며 정책적 대안을 강구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전국 최고의 의료 인프라를 자랑하는 서울에서 다섯살 정욱이는 입원…

배드민턴 남자 복식 세계 12위 서승재-강민혁 조가 2023 코리아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준결승에서 세계 1위에 무릎을 꿇었다. 서승재-강민혁 조는 22일 전남 여수시 진남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남자 복식 준결승에서 세계 1위 파자르 알피안-무하마드 리안 아디안토 조(인도네시아)에 1…

김수지(울산시청)와 이재경(광주시체육회)이 2023 국제수영연맹 세계선수권대회 다이빙 혼성 싱크로 종목에서 아쉽게 메달을 놓쳤다. 김수지-이재경 조는 22일(한국시간) 일본 후쿠오카현 수영장에서 열린 대회 다이빙 혼성 3m 싱크로 결승에서 281.46점을 받아 4위에 올랐다. 동메…

2023 국제축구연맹(FIFA) 호주-뉴질랜드 여자월드컵을 앞두고 한국과 A매치를 치렀던 잠비아와 아이티가 월드컵 본선 첫 경기에서 나란히 패전을 기록했다. 잠비아는 22일(한국시간) 뉴질랜드 해밀턴에 있는 와이카토 경기장에서 열린 대회 조별리그 C조 1차전 일본전에서 0-5로 대패…

삼성 라이온즈가 KT 위즈의 연승 행진을 막아세웠다. 삼성은 22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쏠 KBO리그 KT와 경기에서 5-2 승리를 거뒀다. 전날 패배를 설욕한 최하위 삼성의 시즌 전적은 32승50패가 됐다. KT(38승2무42패)는 5연승 도…

방송인 문천식이 서초구 초등학교 교사의 사망을 애도하는 글을 올린 후 한 누리꾼의 DM(쪽지)을 받고 분노했다. 문천식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이보세요, 맞춤법 모르면 논리라도 맞든가, 거참 말씀 예쁘게 하시네, 당파싸움? 종교? 저는 잘 모릅니다, 그러나 숭고한 교사 한 분이 유…

“747번 버스 기사님 그동안 안전하게 태워주셔서 감사합니다.” 20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KTX 오송역 747번 버스 정류장 앞에 마련된 오송 지하차도 희생자 추모 공간에는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추모 공간에 놓인 게시판에는 ‘오송역에 닿지 못한 희생자를 추모합니다’라는 문구…

22일 제1077회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4, 8, 17, 30, 40, 43’이 1등 당첨 번호로 결정됐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4’이다. 6개 번호를 모두 맞춘 1등 당첨자는 7명이다. 각각 35억7090만1018원을 받는다. 5개 번호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98…

개그맨 김병만이 비행기 자격증을 획득하게 된 계기를 밝힌다. 22일 오후 9시40분에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에서 뉴질랜드 투어 첫날 밤 저녁을 맞아 김병만, 박성광, 정일우, 박은석, 서동주가 함께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
러시아 측은 22일(현지시간) 크름반도의 탄약고가 우크라이나의 드론 공격으로 폭발했다고 주장했다. 로이터·AFP통신에 따르면 러시아가 임명한 세르게이 악쇼노프 크름자치공화국 수반은 이날 텔레그램을 통해 “크라스노바르디스케 지역의 탄약고에서 적의 드론 공격이 발생해 탄약고에서 폭발이 …

러시아 언론인이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에 사망했다고 러시아 언론이 22일(현지시간) 긴급 타전했다. 러시아 스푸트니크 통신은 22일(현지시간) 자사 군사 기자 로스티슬라프 주라블레프가 “특별작전 구역”에서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으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특별군사…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22일 '묻지마' 흉기난동 사건이 벌어진 서울 신림역 인근 현장을 방문해 애도를 표하고 사이코패스 관리 감독 방안을 강화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 장관은 이날 오후 3시경 현장을 찾아 "재발 방지와 피해자 가족분들에게 유감을 표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말했다.…

오는 24일까지 예보된 집중호우에 수도권·전남 등 8개 시·도에서 산사태 위기경보를 ‘심각’으로 격상했다. 22 오후 6시 기준 행정안전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호우 대처상황 보고에 따르면 산림청 산사태 중앙사고수습본부는 이날 오후 1시부로 산사태위기경보를 상향 조정했다. …

미국에서 괴한에 납치된 13세 소녀가 '구해주세요'라고 쓴 쪽지를 행인에게 보여 극적으로 구출됐다. 21일(현지시간) CBS 등 미국 언론에 따르면, 이달 6일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13세 소녀가 60대 남성에게 납치됐다. 당시 남성은 차를 타…

서울 서초구 초등학교에서 1학년 담임 교사 A 씨(25)가 숨진 채 발견된 이후 첫 주말인 22일 서울 도심에서 A 씨 사망 진상 규명과 교육권 보장을 촉구하는 대규모 집회가 열렸다. ‘공교육 정상화를 위한 전국 교사 일동(전국 교사 일동)’은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

바쁜 출근길 여분의 카드를 챙기지 못해 버스비를 내지 못한 여성에게 “그냥 타라”고 온정을 베푼 기사가 회사로 음료수 10박스를 배달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22일 MBC 등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17일 월요일 아침 출근길, 서울 광진구와 서초구를 오가는 4212번…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바딤 프리스타이코 영국 주재 우크라이나 대사를 해임했다고 BBC방송이 2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실은 해임 사유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프리스타이코 대사는 최근 영국의 군사 원조를 두고 젤렌스키 대통령의 발언을 비판한 이력이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