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형뽑기 기계 안에 또 갇혔다…반복되는 사고, 왜?
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문화센터에서 어린 남자아이가 인형뽑기 기계 안에 들어갔다가 구조됐다.9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오후 문화센터 내 오락 기계 속에 아이가 갇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아이가 상품 배출구로 몸 밀어 넣어…기계 뒷면 열어 구조센터 폐쇄회로(…
- 2025-07-15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미국 오하이오주의 한 문화센터에서 어린 남자아이가 인형뽑기 기계 안에 들어갔다가 구조됐다.9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전날 오후 문화센터 내 오락 기계 속에 아이가 갇혀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아이가 상품 배출구로 몸 밀어 넣어…기계 뒷면 열어 구조센터 폐쇄회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으로부터 30% 관세를 예고 받은 유럽연합(EU)이 협상 결렬에 대비해 720억 유로(약 116조3000억 원) 규모의 미국산 상품에 보복 관세를 매길 준비에 착수했다.AFP통신에 따르면 EU 집행위원회는 14일(현지시간) 미국과의 관세 협상이 실패할 경우에 …

96세 미국 여성 베티 파커의 일상이 노년의 삶을 다시 조명하고 있다. 그는 매일 정원을 가꾸고 다양한 연령대 친구들과 교류하며 외로움을 이겨낸다. 전문가들은 “적응과 정서적 연결이 건강한 노년의 핵심”이라며, 은퇴 후 삶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4일(현지시간) 중앙은행장인 제롬 파월 연방준비제도 의장을 ‘얼간이’(knucklehead)라고 비난하며 기준금리를 1% 이하로 낮추라고 촉구했다.폭스뉴스 등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신앙사무실 오찬 행사 연설에서 “우리에겐 나쁜 연준 의장이…

정부가 미국산 소고기 30개월 월령 제한 완화를 검토하는 것은 미국의 상호관세 유예 기간이 20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미 측에 제시할 카드를 구체화해야 한다는 판단이 작용한 것으로 풀이된다. 미국이 상호관세 추가 유예는 없다며 압박 강도를 높이고 있는 만큼 지킬 것은 확실히 지키…

“(우크라이나의) 방어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패트리엇 미사일을 보내겠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패트리엇 방공 미사일 체계를 지원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자신의 거듭된 휴전 압박에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사실상 이를 거부하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대규모 공습을…

‘학생, 교수, 과학자 모두 자신의 정치적 의제를 강요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압력을 느끼고 있다. 이는 미국 과학계가 수십 년간 누려온 지배적 지위를 약화시킬 수 있다.’ 13일 뉴욕타임스(NYT)는 하버드대를 필두로 한 미국 명문대와 트럼프 대통령의 갈등이 우수 인재들의 …
![“연준 공사비 너무 비싸” 파월 해임 가세한 해싯[지금, 이 사람]](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7/15/131997492.4.jpg)
케빈 해싯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63)이 13일 ABC방송과의 인터뷰에서 25억 달러(약 3조4500억 원) 규모의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건물 공사 비용이 과다하다며 “정당한 사유가 있으면 대통령에게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을 해임할 권한이 있다”고 밝혔다. 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해 7월 13일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 유세장에서 발생한 피격 사건 1주년을 맞아 공식 메시지를 발표했다.트럼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배포한 메시지에서 “1년 전 오후 6시 11분 버틀러 팜스의 수천 명의 미국인들이 모인 선거 유세 현장에서 연단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동맹에 예외 없는 관세 압박 및 방위비 인상 기조를 거듭 확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14일(현지 시간)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미국은 수십 년 동안 우방과 적 모두에게 무역·군사 분야에서 뜯겨 왔다”라고 주장했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는 수조 달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4일(현지 시간) 러시아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50일 이내에 우크라이나 전쟁을 멈추지 않으면 100%에 이르는 관세를 동원해 응징하겠다고 경고했다.아울러 우크라이나에 방공망 뿐만 아니라 공격형 무기인 미사일 등을 공급하는 계약을 북대서양조약기구(NA…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동맹에도 예외 없는 관세 압박 및 방위비 인상 기조를 거듭 확인했다.트럼프 대통령은 14일(현지 시간) 소셜미디어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미국은 수십 년 동안 우방과 적 모두에게 무역·군사 분야에서 뜯겨 왔다”라고 주장했다.이어 “이는 수조 달러의 비용을…

‘학생, 교수, 과학자 모두 자신의 정치적 의제를 강요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압력을 느끼고 있다. 이는 미국 과학계가 수십 년간 누려온 지배적 지위를 약화시킬 수 있다.’13일 뉴욕타임스(NYT)는 하버드대를 필두로 한 미국 명문대와 트럼프 대통령의 갈등이 우수 인재들의 해…

세계 최대 종합격투기 단체 UFC가 내년 미국 백악관에서 열리는 UFC 대회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밝혔다.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13일(현지시간) 미국 테네시주 내슈빌 브리지스톤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대회 직후 기자회견에서 “이미 백…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3일(현지 시간) 미국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린 FIFA 클럽 월드컵 결승전 인터뷰에서, 미국도 축구를 세계 다른 나라들처럼 ‘풋볼(football)’이라 부르도록 해야 한다며 행정명령도 가능하다는 농담을 던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경기를 …

도널드 트럼프(78) 미국 대통령이 2025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 월드컵 우승 시상식에서 돌발 행동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13일(현지시간) 영국 더선 등 외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클럽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첼시(잉글랜드) 선수들 사이에서 같이 세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패트리어트 방공 시스템 지원을 공식화했다.트럼프 대통령의 이번 지원은 우크라이나에 무기 지원이 없을 것이라 공언했던 기존 입장을 바꾼 것이어서 향후 러시아와 미국 간 종전 관련 협상에 변화가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일(현지시간) 트럼프…

미국 유통업체 월마트가 판매한 보온병의 뚜껑이 갑자기 튀어나와 얼굴을 다치게 할 수 있다는 이유로 리콜에 들어갔다. 일부 사용자는 눈을 다쳐 시력을 잃은 것으로 알려졌다.■ 월마트, 뚜껑 튀어나오는 보온병 85만 개 리콜12일(현지시간) AP통신에 따르면, 월마트는 2017년부터 미 …

14세기 유럽 전역을 휩쓸었던 흑사병(Pestis)이 21세기 주요 선진국 미국에서 발생했다.복수의 현지 언론보도에 따르면, 애리조나 주 코코니노 카운티 보건 당국은 한 주민이 폐렴형 흑사병(pneumonic plague)에 걸려 사망했다고 지난 11일(현지시각) 공식 발표했다. 해…

300여 명이 사망·실종한 미국 텍사스 대홍수 지역에 13일(현지 시간) 또다시 폭우가 쏟아져 수색·구조 작업이 중단됐다고 AP통신 등이 보도했다.최소 129명의 목숨을 앗아간 7월4일 홍수 이후 새로운 악천후로 수색이 중단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지 당국은 커 카운티에서 16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