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멀리 갔네!’..폭망한 반려동물용품들
아무리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이런 상품을 본다면, '이걸 꼭 써야해' 혹은 '돈을 이런 데 왜 써'라는 생각이 드는 반려동물용품들이 있다. 미국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가 지난 22일(현지시간) 실패한 반려동물 상품들 11가지를 소개했다.얼핏 보기엔 '그래 필요할지도 모르겠어'하…
- 2016-09-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아무리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이런 상품을 본다면, '이걸 꼭 써야해' 혹은 '돈을 이런 데 왜 써'라는 생각이 드는 반려동물용품들이 있다. 미국 온라인 매체 버즈피드가 지난 22일(현지시간) 실패한 반려동물 상품들 11가지를 소개했다.얼핏 보기엔 '그래 필요할지도 모르겠어'하…

지난 20일 대덕대학교 정곡관에서는 컴퓨터공학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우수취업자 취업특강’이 진행됐다. 강사를 맡은 최상현(2014년도 졸업)씨는 ‘네이버페이’에 경력사원으로 취업해 오는 10월 4일 첫 출근을 앞두고 있다. 최 씨는 대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졸업 후 전자통신연구원의…

화제의 트로트 유망주 두 사람이 나란히 활동에 나선다. 침체된 트로트 시장에 신바람이 일으킬지 관심이 모아진다. 데뷔가 주목받는 화제의 두 주인공은 설하윤과 류원정이다. 설하윤은 작년 1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큰 화제…

미공군의 에어쇼 에어파워데이 미디어 데이가 23일 오후 평택 오산 비행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에 전개한 B-1B랜서가 전시되어 일반인에게 공개됐다. 원대연 기자 yeon72@donga.com

일본에서 7년간 다른 음식은 전혀 입에 대지 않고 과일만 먹어 왔다는 한 남성이 화제다. 그는 왜 이런 생활을 시작하게 됐을까. 최근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강연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전 도쿄대학 교수 나카노 미즈키(40)씨는 오로지 과일과 소금만 먹으며 생활한다. 물조차 마시지…

생후 21개월 된 여자아이가 젤리슈즈를 신은 지 10분 만에 발이 피범벅이 됐다는 주장이 나와 젤리슈즈의 안정성에 대한 논란이 재점화되고 있다. 지난 6월에도 두 살배기 여자아이가 젤리슈즈를 신은 뒤 발이 피투성이가 된 사실이 온라인에 퍼져 많은 누리꾼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영국 …
대검찰청 특별감찰팀(팀장 안병익 서울고검 감찰부장)이 ‘스폰서·수사무마 청탁’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형준 부장검사(46·사법연수원 25기)를 23일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했다. 검찰은 김 부장검사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할 것을 적극 검토 중이다. 특별감찰팀은 이날 오전 8시 3…

최관호 지스타 조직위원장이 금일(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지스타 2016 기자 간담회에서 진행 된 질의응답을 통해 올해 지스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게임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 위원장은 "전 게임산업협회 회장 그리고 조직위 멤버로 지스타에 관여한 것이 …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 크레용팝이 상징 같은 헬멧 없이 활동하게된 소감을 밝혔다. 멤버 소율은 23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첫 정규 앨범 'Evolution pop_Vol.1'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헬멧을 벗은지 2년이 됐는데 너무 많은 사랑을…
바지를 만든 옷감의 종류가 성생활에 영향을 줄까. 엉뚱한 연구를 잘 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이그노벨상’의 2016년 수상자가 결정됐다. 이그(Ig)는 ‘있을 것 같지 않은 진짜(Improbable genuine)’라는 의미로 이 상은 장난스럽지만 획기적인 사건이나 발명을 낸 사람…

동일토건은 오는 30일 ‘송도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인천시 연수구 동춘동 동춘1도시개발지구 10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지상 30층, 11개동, 전용면적 66~93㎡ 총 11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66㎡ 89가구 △74㎡ …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걸그룹 크레용팝이 ‘연습실 귀신’ 목격담을 전했다.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는 크레용팝 정규 1집 앨범 ‘Evolution pop_Vol.1’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크레용팝 금미는 “앨범 준비하며 귀신을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

지난달 태풍 ‘라이언록’으로 인한 홍수로 538명의 사망·실종자가 발생한 북한에서 수백 명의 국경경비대가 사망하거나 실종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23일 북한 전문 매체 데일리NK는 함경북도 소식통을 인용해 “이번 수해로 일반 주민들은 물론 두만강 연안 수백 명의 국경경비대 군인들도 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22일(현지 시간) 미국 경제매체 블룸버그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50인’ 가운데 18위에 올랐다. 블룸버그 기자와 데스크들이 추천한 후보 100여 명을 선임 데스크들이 다시 심사하고 투표해 선정했다. 블룸버그는 “이 부회장은 2014년 이건희 삼성…
추석 이후 본격 분양성수기에 접어들면서 9월 마지막 주 물량이 풍성하다. 23일 부동산114에 따르면 이달 마지막 주 전국 18개 사업장에서 9746가구가 분양에 나선다. 견본주택은 25곳이 개관한다. 대림산업은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07-19번지 일대에 ‘e편한세상 독산더타워…

김시우(21·CJ대한통운)가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사상 첫 한국인 신인왕을 향해 힘차게 출발했다. 한국 남자 골프의 새로운 희망 김시우는 23일 미국 애틀랜타 이스트레이크GC(파70)에서 열린 PGA투어 플레이오프 최종전인 투어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버디 5개와 보기 2개를 …

삼성전자가 미국에서 갤럭시노트7 리콜이 절반가량 이뤄졌다고 22일(현지시간)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미국의 삼성 뉴스룸을 통해 “삼성일렉트로닉스아메리카(SEA)가 갤럭시노트7 리콜이 절반가량 이뤄졌다고 발표했다”며 “갤럭시노트7 이용자의 90%는 신제품 교환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종합 격투기 선수 홍영기가 급격한 체중감량으로 로드FC 계체 행사 도중 쓰러졌다. 23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로드FC 33 공개 계체 현장에 홍영기 선수가 창백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2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033에서 우에사코 히로토(일본)과 맞붙…

지스타조직위원회(위원장 최관호, 이하 조직위)는 금일(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스타 2016의 추진 현황을 공개하는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지스타 2016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행사의 규모는 역대 최대규모를 달성할 것이 유력…

출산 두 달 만에 놀랄만큼 날씬한 몸매로 ‘변신’한 여성이 “인간의 몸이 할 수 있는 일은 정말 놀랍다”는 글과 함께 공개한 두 장의 사진이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호주 퀸즐랜드(Queensland)에 거주하는 피트니스 전문가 태미 헴브로우(Tammy Hembrow)는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