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팸사랑’ 영국남, 이름까지 스팸으로 개명?
누구나 선호 음식이 있기 마련입니다. 어떤 이는 피자를 또 다른 사람은 회를 좋아하죠. 누군가는 탕수육을 부어먹고 그 반대 편에는 찍어먹는 사람이 있듯이 말이죠.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삼시세끼 햄버거만 먹을 수도 있겠다”라든지 “주말…
- 2016-02-19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누구나 선호 음식이 있기 마련입니다. 어떤 이는 피자를 또 다른 사람은 회를 좋아하죠. 누군가는 탕수육을 부어먹고 그 반대 편에는 찍어먹는 사람이 있듯이 말이죠.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기도 합니다. “삼시세끼 햄버거만 먹을 수도 있겠다”라든지 “주말…

이수민, 유재석도 당황케한 은어 사용 “마 뜨다” 무슨뜻?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수민이 돌발 은어 사용으로 MC 유재석을 당황케 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출연한 이수민은 '보니하니' 생방송 사고에 대해 소개하면서 "내가 전화를 했는데 갑자기 친구가 자기소…

태양의 후예, 100% 사전제작·한중 동시방영... 시청자들 ‘기대 만발’ ‘태양의 후예’가 이례적인 제작·방영 시스템으로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 최초 한중 동시방영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

배우 이요원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에 출연하는 가운데, 첫 대본리딩 현장 사진이 눈길을 모았다. ‘욱씨남정기’ 측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삼암동 JTBC 사옥에서 첫 대본 리딩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이형민PD,주현 작가를 비롯해 이요원, 윤상현, 손종학, 임하룡…

해피투게더 엄현경 “보정속옷 없으면 불안, 무에서 유가 창조된다” 엄현경이 "보정속옷이 없으면 불안하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보니하니'의 이수민, 배우 김정민, 성우 겸 MC 성유리, 배우 엄현경, 개그우먼 이수지 등이 출연했다. …

'썰전'에 출연중인 전원책 변호사의 발언이 재조명받고 있다. 전원책 변호사는 과거 방송된 KBS1 '생방송 심야토론'에서 '중북세력의 국회입성 논란, 어떻게 볼 것인가'를 주제로 토론에 참여했다. 당시 전원책은 "대한민국의 국회의원이 '나는 최소한 김정일, 김정은 체제를 추종하지 …

‘GOP 총기난사’ 임병장 사형 확정… 대법 “극형 불가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세계수산대학 국내 유치 후보지로 부산이 최종 선정됐다. 19일 해양수산부는 세계수산대학의 국내 유치 희망도시 입지선정을 위한 지자체 공모에 부산광역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치 도시 공모에는 충청남도, 부산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가 참여했다. 세계수산대학 국…

‘GOP 총기난사’ 임병장 사형 확정… 대법 “극형 불가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람보르기니 우라칸 쿠페의 후륜구동 모델인 ‘우라칸 LP 580-2(Huracán LP 580-2)’가 19일 국내에 출시됐다. 스테판 윙켈만(Stephan Winkelmann) 람보르기니 CEO는 “우라칸 LP 580-2는 순수하고 미래지향적이며, 기술에 기반한 람보르기니 고유의 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6시즌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는 19일 올 시즌 33개 대회가 열리며 총상금은 사상 처음으로 200억 원을 돌파해 212억 원이라고 발표했다. 2015시즌보다 대회가 4개 늘어났으며, 총상금도 27억 원 가량 증액됐다.…

서울대생 가장 감동 사연 “나는 군대를 안갑니다” (전문) 서울대생 가장의 감동사연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최근 페이스북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는 한 서울대생의 사연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의 글에는 군대를 못가는 이유를 시작으로 동생 둘과 함께 비좁은 단칸방에…

‘전원책’‘썰전’ 전원책이 김구라의 질문에 버럭했다.지난 18일 방송된 JTBC ‘썰전’의 ‘하드코어 뉴스깨기’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작가 유시민, 변호사 전원책이 출연해 개성공단 가동 전면 중단 조치 및 핵개발 논란에 대해 토론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전원책에게 “북한 내…

‘박은영 아나운서’박은영 아나운서가 근황을 전했다.19일 방송된 KBS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박은영 KBS 아나운서에 대해 DJ 박명수는 “KBS 전 간판 아나운서다. 일이 없다”고 소개했고, 박은영은 “‘비타민’과 함께 사라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어 DJ 박…

성현아 판결 성매매 혐의 파기환송, 대법 “다시 재판하라” 왜? 성현아 판결 파기환송 대법원 1부(주심 이인복 대법관)는 18일 사업가에게 거액을 받고 성관계를 한 혐의로 기소된 배우 성현아(41)에게 벌금 200만원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수원지법에 돌려보냈다. 성현아는 사…

썰전 전원책 여성에 돌직구 썰전 전원책의 한국 여성을 향한 발언에 눈길이 모인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정부의 다자녀 정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원책은 "우리나라 여성들 사고에 문제가 있다"라며 "결혼할 때 상대 남…

욱씨남정기 이요원, 알고보니 세 아이의 엄마? 연예활동 재기에 기대↑ 욱씨남정기 이요원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요원의 남편 또한 덩달아 재조명되고 있다. 이요원의 남편 박진우는 1974년생으로 사업가 겸 프로골퍼로 알려져 있다. 180cm의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로도 유명하며 두…

폭스바겐코리아는 ‘자동차 배출가스 조작 의혹 사건’과 관련해 검찰이 압수수색에 나선데 대해 입장을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9일 “환경부의 검찰 고발 당시 검찰 조사에 성실히 협조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변함이 없다”고 전했다. 지난달 27일 폭스바겐코리아 측은 환경부의 고발…

‘썰전’ 전원책 “우리나라 여성들 사고에 문제 있어” 과거 발언 재조명 ‘썰전’이 18일 방송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전원책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전원책은 다자녀 정책에 관해 말하던 중 “우리나라 여성들 사고에 문…

‘GOP 총기난사’ 임병장 사형 확정… 대법 “극형 불가피”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