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폐소재로 만든 점퍼-티셔츠-팬츠, 몸도 마음도 편안하네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상품 3종을 출시했다. 리사이클 소재에 재생 폴리에스터에 신축성이 높은 원사를 혼방하여 스판사 없이도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활동이 많은 여름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하면 페트병이나…
- 2022-04-2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상품 3종을 출시했다. 리사이클 소재에 재생 폴리에스터에 신축성이 높은 원사를 혼방하여 스판사 없이도 신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활동이 많은 여름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하면 페트병이나…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이고 친환경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친환경 아웃도어 필수템을 소개한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수년간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군을 확대하고 윤리적 다운 인증(RDS) 도입 및 확대, 친환경…

프리미엄 하이테크 아웃도어 ‘살레와’가 재정비를 마치고 국내에서 화려한 날갯짓을 시작한다. 살레와는 서울을 대표하는 명산이면서 접근성이 좋아 다양한 연령대의 등산인이 사랑하는 청계산에 살레와 1호점이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유럽 감성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과 독보적인 하이테크…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지구의 날을 맞아 친환경 자연분해가 되는 ‘지구의 날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화학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100% 오가닉 코튼을 사용해 제작됐으며, 자연에서 쉽게 분해되는 생분해성 …

등산과 캠핑이 힙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리잡으면서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입는 ‘고프코어룩’이 각광받고 있다. 고프코어룩은 아웃도어 의상을 상징하는 ‘고프’와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인 ‘놈코어’의 합성어로 편안함과 멋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어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한다.…

기상청은 올여름 평균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매년 돌아오는 여름 무더위지만 덥고 습한 날씨에 적응하기란 여간 쉽지 않다. 특히 더운 열기가 그대로 전해지는 여름철 야외활동 시에는 체감 더위가 더욱 높게 느껴진다.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최근 출시한 ‘퀀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봄, 여름철 가족, 친구들과 나들이나 여행 시 신기 좋은 워킹화와 활용도 높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해 가벼운 발걸음을 선사하…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행이나 주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도 많다. 나들이나 여행 갈 때 착용할 아웃도어 용품을 부모님께 선물하거나 긴 ‘집콕’ …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을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하고 있다. 제주항공이 지난 13~17일 자사 SNS를 통해 83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포스트 코로나 해외여행 관련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79.2%가 1년 안에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체적…

코로나19로 막혀있던 국제선의 단계적 정상화로 해외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면서 10명 중 8명은 향후 1년 이내에 해외여행에 나설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가고 싶은 장소의 유형으로는 괌 등 휴양지, 동반자로는 가족·친구가 가장 많이 꼽혔다. 제주항공이 지난 13일부터…

미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한국 등에 대해 적용했던 여행 경보를 잇달아 낮추고 있다. 미국 국무부는 18일(현지 시간) 한국에 대한 여행 경보를 기존 최고수준인 4단계에서 최저인 1단계로 크게 낮췄다고 이날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했다. 국무부의…

대한항공은 19일 국내 민항 여객기 미주 취항이 50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지난 1972년 4월 19일 서울~로스앤젤레스(LA) 노선 첫 운항을 시작으로 미주 주요 도시를 취항하면서 국가 간 경제, 문화 교류 핵심 역할을 수행해왔다고 전했다. 지난 18일(현지시간) 에릭 가세티 LA…
◇ 박기원(소설가) 씨 별세, 이기광(대한항공 커뮤니케이션실장 전무), 이기민(건축사) 씨 모친상, 김현실(온누리교회 부목사) 씨 시모상=18일(월), 삼성서울병원(서울시 강남구 일원로 81 삼성의료원) 장례식장 15호실, 발인 21일(목) 오전 6시 30분.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

15일 오후 3시경 서울 중구 신세계면세점 본점에 태국인 단체 관광객 30여 명이 도착했다. 면세점에 한 시간 넘게 머물며 설화수 등 국산 화장품 코너를 구경했고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도 구매했다. 이들은 3박 4일간 머물며 명동, 경복궁, 가로수길, 홍대 등 대표 관광지와 남이섬, …

《귀양살이 중인 두 형제가 자신이 살고 있는 유배지가 더 좋다고 뽐냈다. 동생은 형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겨울 해가 한양에 비해 길고 여름 해는 짧다”며 강진이 살기 좋은 고장이라고 으스댔다. 형은 이에 질세라 “흑산도의 여름날엔 갈옷과 삼베옷 입을 일이 드물고 겨울날엔 서리가 내리거…

아시아나항공은 4월 18일부로 두성국 전무 등 총 12명 규모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임원 12명(자회사 포함)이 퇴임하면서 후속조치 일환으로 인사가 이뤄졌다. 두성국 전무를 신규 여객본부장으로 승진·발령했고 신규 화물본부장으로 원유석 전무를 승진·선임했다…

지금까지 청남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영상콘텐츠는 70여 편에 달한다.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비롯해 ‘카인과 아벨’(SBS) ‘황금 물고기’(MBC) ‘아이리스’(KBS) 등과 영화 ‘효자동 이발사’ ‘국경의 남쪽’ 등이 청남대에서 촬영했다. 대통령 옛 휴양시설이라는 상징성과…

청남대에는 조국의 독립에 헌신한 임시정부 행정수반들의 혼과 얼을 되새기는 역사교육의 장(場)이 있다. 바로 11일부터 관람객들을 맞이하기 시작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임정) 기념관’이다. 여기선 대한민국 독립운동 과정도 상세히 배울 수 있다. 임정 수립 103주년인 이달 11일 문을 연…

충북 청주시 상당구 문의면의 옛 대통령 휴양시설 청남대(靑南臺)가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꽃대궐’로 변신한다. ‘범도 들썩 꽃망울 팡팡’이라는 주제로 상춘객들을 맞이하는 축제인 ‘영춘제’가 열리기 때문이다.야생화 전시 등 프로그램 다채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영춘제는 신종 코로…

올 봄 충남 청양에 새로운 생태체험 시설들이 문을 연다. ‘천장호 출렁다리 생태공원’이 19일 개장하면서 올봄 청양 관광의 최대 이벤트를 장식한다. 청양군은 기존 천장호 출렁다리 광장에 에코워크, 생태체험원 등을 설치해 몸을 움직이며 천장호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공원을 탈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