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궁 없는 딸 대신 대리출산…‘손자’ 임신한 54세 할머니
선천적으로 자궁이 없어 임신하지 못하는 딸을 위해 대리출산을 자처한 54세 친모의 사연이 알려졌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더 선 등 외신에 따르면 호주 태즈메이니아주에 사는 마리 아놀드(54)는 오는 1월 손자를 출산할 예정이다. 태어날 때부터 자궁이 없는 자신의 딸 미건 화이트…
- 2021-11-16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선천적으로 자궁이 없어 임신하지 못하는 딸을 위해 대리출산을 자처한 54세 친모의 사연이 알려졌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더 선 등 외신에 따르면 호주 태즈메이니아주에 사는 마리 아놀드(54)는 오는 1월 손자를 출산할 예정이다. 태어날 때부터 자궁이 없는 자신의 딸 미건 화이트…
국민의힘은 16일 “중앙선관위 보도심의위의 언론 ‘주의’조치는 헌법에 보장된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파괴적 행위”라고 비난했다. 신인규 국민의힘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내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인터넷보도심의위원회(심의위)가 이재명 후보의 요구를 받아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발…

1억분의 1 확률로 나타나는 초희귀 ‘솜사탕 랍스터’가 잡혀 화제다. 15일(현지시간) 워싱턴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미국 메인주에 사는 어부 빌 코퍼스미스는 포틀랜드 해안에서 낚시를 하던 중 ‘코튼 캔디(솜사탕) 랍스터’라고 불리는 희귀한 색의 랍스터를 발견했다. 이 랍스터는 빛…

올해 우리나이로 54세인 배우 박신양이 뜻밖의 근황을 전했다. 박신양은 16일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2022학년도 국립안동대학교 일반대학원 전기1차 모집 수험표 사진이다. 박신양은 미술학과 서양화 전공 석사과정에 지원했다. 안동대는 8일부터 16…

‘땅속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흰 송로버섯(화이트 트러플)이 경매시장에서 11만8000달러(약 1억4000만 원)에 낙찰됐다. 15일 뉴욕포스트 등은 전날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쿠네오의 한 고성(古城)에서 열린 국제 경매 행사에서 830g짜리 화이트 트러플이 해당 금액에 낙찰됐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 강화에도 지난해 다주택자가 3만6000명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전국의 다주택자는 230만명을 넘어서면서, 통계가 작성된 이래 최대 규모를 보이고 있다. 다주택자 비중이 소폭 줄긴 했지만, 집 값 폭등과 부동산 열풍에 너도 나도 내 집 마련에 뛰어들면서 주택 …

담배를 피우는 부모의 영향으로 간접흡연에 노출된 8살 남자아이가 고혈압을 진단받은 사실이 전해졌다. 담당의에 따르면 이 남아의 혈관 나이는 60세로 측정됐다. 3일(현지시간) 중국 왕이통신에 따르면 양저우에 사는 A 군의 부모는 최근 아들이 어지럼증 등을 호소하자 인근에 위치한 쑤…

배우 황정음이 신사동에 위치한 빌딩을 매각하면서 40억 원대의 시세차익을 올렸다. 16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황정음은 2018년 62억5000만 원에 매입한 서울 신사동 소재 빌딩(지하 1층~지상 6층)을 지난달 110억 원에 매각했다. 단순 매입액과 매각액만 보면 약 47억 …

KT가 지난달 25일 발생한 유·무선 통신 장애 사태에 대한 보상 절차에 들어간 가운데, 곳곳에서 보상액이 터무니없이 적다는 항의가 쏟아지고 있다. 16일 자영업자단체와 시민사회단체는 KT의 보상책이 피해 규모에 미치지 못한다고 반발했다. 참여연대와 민생경제연구소, 전국가맹점주…

이라크 축구 팬들이 16일(한국 시간)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한국과의 2차전 경기를 앞두고 또다시 국내 축구 팬들을 자극하는 합성사진을 공유했다. 일부 이라크 축구 팬들은 이날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라크 선수가 한국 선수의 머리 쪽으로 공을 차는 모습이 담긴 합성…

요소수 제품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치어리더 박기량이 최근 요소수 대란으로 난처한 상황에 놓여있다고 밝혔다. 15일 방송된 TBS ‘DJ SHOW! 9595’에는 롯데 자이언츠와 SK 나이츠 소속인 치어리더 박기량과 안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진행자는 “두 분이 요소수 모델인…

화이자-바이오엔테크와 모더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mRNA 백신 기술을 독점하고 공급 과정에서 부유국 등 수익성 높은 판매 계약을 우선 진행하면서 1초에 1000달러(약 118만 원)씩 벌어들이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16일 AFP 통신에 따르면 세계국민백신연…

한국어능력시험(TOPIK)에 응시할 시 선택해야 하는 국적입력란에서 ‘대만’의 표기가 중국 영토의 일부로 표기됐다가 뒤늦게 정정됐다. 해당 시험을 주관하는 국립국제교육원은 14일 한 외국인 응시자가 국적입력란에 ‘대만’의 표기가 ‘대만(TAIWAN, PROVINCE OF CHINA·…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측은 16일 ‘배우자 김혜경 씨 낙상 사고 후 첫 외출’이라며 사진을 공개한 언론 보도와 관련해 “가짜뉴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후보 측은 얼굴과 몸을 전부 가린 차림이 아닌 흰색 마스크를 착용한 인물이 김 씨라고 지목했다. 이재명 후보 캠프는 16일…

왕복 8차로 도로를 달리던 운전자가 중앙분리대 밑으로 기어서 무단 횡단하는 할머니에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16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뛰는 건 봤어도 기는 건 처음 보네요. 중앙분리봉 안으로 기어서 무단 횡단하는 신박한 장면을 목격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국공공기관연구원(원장 신문주)은 내달 8~9일 이틀간 국내 최대 규모의 웨비나 행사인 ‘2021 대한민국 공공기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정부 주요 정책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공공기관들이 경영성과를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위드코로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6일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과 첫 화상 정상회담에서 “미국은 ‘하나의 중국’ 정책을 장기적으로 일관되게 시행해왔고, 대만 독립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중국 관영 중앙TV(CCTV)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대만해협과 지역의 평화와 안정 유지…

김부겸 국무총리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이틀 앞두고 방역조치와 시험장 준비상황 등을 점검했다. 김 총리는 16일 세종시 아름고등학교를 찾아 세종시 수능 준비상황을 보고받고 일반시험실과 유증상자 시험실을 돌아봤다. 이날 김 총리는 “대학입시는 우리 사회에서 기회와 공정을 상징하는 매우 …

최근 중국 고위 관리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폭로한 테니스 스타 펑솨이(彭師·36)의 행방이 묘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펑솨이의 신변에 대해 많은 소문이 돌고 있다며 현재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다고 보도했다. 펑솨이는 지난 2일 자신의 소…

그룹 카라 출신 故 구하라의 사망 2주기를 맞아 그가 생전 작업했던 유화작품 10점이 경매에 나온다. 구하라 오빠인 구호인 씨는 경매 수익금을 한부모가정에서 자란 아이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구 씨는 1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라의 그림을 경매에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 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