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형래, 안면거상술 받았다…“얼굴 리모델링 해 유튜브”
코미디언 출신 영화감독 심형래 씨가 안면거상술을 받았다. 안면거상술은 얼굴 전체의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얼굴 피부를 귀 뒤쪽으로 당기는 미용 수술이다.심 씨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구TV에 ‘얼굴부터 뜯어고치고 왔다’는 제목으로 9분 20초 분량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
- 2025-12-24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코미디언 출신 영화감독 심형래 씨가 안면거상술을 받았다. 안면거상술은 얼굴 전체의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얼굴 피부를 귀 뒤쪽으로 당기는 미용 수술이다.심 씨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구TV에 ‘얼굴부터 뜯어고치고 왔다’는 제목으로 9분 20초 분량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

배우 이하늬 씨가 미등록 상태로 기획사를 운영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 씨는 최근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을 완료한 것으로 확인됐다.2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날 이 씨와 남편 장모 씨, 법인 호프프로젝트를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위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불구속 송치…

가수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둘째 유산을 고백했다.23일 유튜브 채널 ‘이지훈 아야네의 지아라이프’에는 ‘임신 그리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영상 속에서 이지훈은 “루희 동생을 기다려주시는 구독자님들이 계시는데, 슬프지만 저희가 이번에 루희 동생을 만나지 못했다”라고 얘기했다.…

이른바 ‘멜로 가뭄 시대’에 오랜만에 한국 멜로 영화 두 편이 극장가를 찾아온다. 25일 개봉하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와 31일 선보이는 ‘만약에 우리’이다. 두 작품은 화제성과 흥행력 두 마리 토끼를 잡았던 해외 영화가 원작이란 점도 공통점. ‘만약에 우리’…

가수 정동원이 해병대에 자원입대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동원은 해병대 합격 통보를 받고 2026년 2월 23일 입소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며, 입소 당일 별도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

배우 안보현이 사랑의열매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아너 소사이어티 3800호에 가입했다. 기부금은 저소득 아동·청소년의 눈 질환 치료와 시력 회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 광화문 일대에 상영된 미디어파사드 작품 ‘자니?’는 전통 회화 ‘일월오봉도’를 출발점으로 삼아 디지털 언어와 캐릭터적 상상력을 결합한 작업이다. 해와 달이 문자를 주고받으며 시작되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그렸다. 전통 이미지를 경쾌하고 실험적인 감각으로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수 제시가 올가을 여러 대학교 축제에 노개런티로 올랐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최근 제시가 지난 9월과 10월 광주보건대, 대진대, 창원대, 청운대, 차의과대 등 전국 각지의 대학 축제 무대에 출연료 없이 참여했다는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제시의 무대는 축제 시즌 비교적 조용히 진행…

션이 박보검, 궤도와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에이스침대는 연탄은행에 1억 원을 기부해 겨울철 취약계층에 연탄 11만 장 이상을 지원한다.

크리스 에반스가 ‘스티브 로저스’로 마블에 복귀한다. 마블은 영화 ‘어벤져스: 둠스데이’ 예고편을 통해 캡틴 아메리카의 귀환을 공식화했으며, 작품은 2026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이 과일은 씨 먹으면 안돼요”…체내서 독성물질 내뿜는다[알쓸톡]](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23/133023688.3.png)
겨울철 대표 보양 과일인 유자와 모과는 노란 색깔과 특유의 향긋한 풍미가 비슷해 일반 소비자들이 혼동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두 과일은 성질과 손질법이 확연히 다르며, 특히 모과 씨의 경우 체내에서 치명적인 독성 물질로 변할 수 있어 조리 전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최근 식품의약품안전…

더불어민주당이 23일 허위조작정보근절법(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을 국회 본회의에 상정하며 강행 처리 수순에 들어간 가운데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을 둘러싼 위헌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일부 사실관계만 잘못돼도 허위 정보로 규정하는 등 규제 대상이 지나치게 넓다는 것. 또 조국혁신당 등이 요구했…
![[오늘의 운세/12월 24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24/133027544.1.jpg)
● 쥐48년 강함보다는 부드러움이 더 효과적이다. 60년 마음에 들어도 신중하게 결정할 것. 72년 금전거래 하지 말고 투자도 자제할 것. 84년 오늘 하루는 감정을 절제할 수 있는 지혜 필요. 96년 잔소리 들어도 싫은 내색 하지 말 것. 08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