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FC서울에서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는 베테랑 미드필더 기성용(36)이 팀을 떠날 것으로 보인다. 그의 차기 행선지는 포항 스틸러스가 유력한 상황이다.24일 축구계에 따르면 기성용은 서울을 떠나 포항으로 이적을 추진 중이다.서울 구단 관계자는 “현재로선 할 수 있는 말이 없다”고 …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선발 투수 최원준의 조기 강판 악재를 극복하고 중위권 경쟁으로 갈 길 바쁜 SSG 랜더스의 발목을 잡았다.두산은 24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SSG와 홈 경기에서 6회 5-0 강우콜드 승리를 거뒀다.이날 승리로 9위 두산은 …

KBO리그 올스타전 베스트12에 뽑힌 김도영(KIA 타이거즈)이 축제에 나서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KIA 이범호 감독은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5 신한 쏠뱅크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김도영이 올스타전에 출전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대체 선수를 선발해야…

방출의 아픔을 겪었던 고우석이 미국 도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차명석 LG 트윈스 단장은 24일 “고우석 측으로부터 연락을 받은 적이 없다. 구단에서는 그가 미국 도전을 이어갈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지난 18일 마이애미 말린스에서 방출됐던 고우석은 일주일 가까이…

4연승 중인 롯데 자이언츠에 천군만마가 당도했다. 핵심 타자 나승엽이 1군에 돌아왔다.롯데는 24일 창원 NC 다이노스전을 앞두고 나승엽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지난 2일 1군에서 말소된 지 23일 만의 복귀다.나승엽은 올 시즌 57경기에서 타율 0.246, 7홈런 31타점 OPS…

“올 시즌 초반과 달리 이젠 윤이나의 존재감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사라졌다.”국내 골프 관계자는 최근 LPGA투어에서 뛰고 있는 윤이나(22)를 두고 이런 말을 했다. 올 시즌 초반만 해도 수십억의 후원 계약을 터트리며 화려하게 미국에 진출했지만, 이렇다 할 성적을 내지…

라오스 1부리그 차마삭 아브닐이 24일 ‘마스크맨’ 김태영 감독을 초대 사령탑으로 선임했다. 이번 선임은 디제이매니지먼트가 지난 4월 라오스 1부리그 참파삭 유나이티드 경영권을 인수하고, 구단명을 참파삭 아브닐로 변경한 이후 이뤄진 첫 공식 감독 인사다. 선임은 지난 20일 진행된 공…

메이저리그(MLB) 최고 유망주로 이름을 날린 완더 프랑코(탬파베이 레이스)가 미성년자 성적 학대 혐의로 징역 5년을 구형받았다.ESPN은 24일(한국시간) “도미니카공화국 검찰이 프랑코에게 징역 5년을 구형했다”고 보도했다.검찰은 법정에서 프랑코가 미성년자와 4개월 동안 관계를 맺었…

남자배구 OK저축은행 구단이 안산을 떠나 부산으로의 연고이전을 확정했다. 한국배구연맹(KOVO)은 24일 KOVO에서 제21기 제7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를 통해 OK저축은행의 부산 연고 이전을 승인했다. 권철근 OK저축은행 단장은 이사회를 마친 뒤 “14개 V리그 팀 단장들로부터 만장…
![[강홍구의 와인드업]서울대 야구부의 ‘트랙맨’ 나들이](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6/24/131870014.1.jpg)
경기 하남시 베이스볼데이터센터(BDC). 캐치볼을 하며 가볍게 몸을 풀던 서울대 야구부 선수 10명이 모니터 앞에 모여들었다. 센터 직원의 시스템 소개를 듣던 이들은 기다렸다는 듯 질문을 쏟아내기 시작했다. 홈런에 최적화된 발사각도는 무엇인지, 대학 선수들의 평균 타구 속도는 어떻게 …

한국 남자 21세 이하(U-21) 핸드볼대표팀(주니어대표팀)이 캐나다를 꺾고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연승을 달렸다.김오균 감독이 이끄는 주니어대표팀은 23일(현지 시간) 폴란드 소스노비에츠에서 열린 캐나다와의 국제핸드볼연맹(IHF) 제25회 세계남자주니어선수권대회 17~32위전 2조 1차전…

지난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양대리그 최우수선수(MVP) 출신 에런 저지(뉴욕 양키스)와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 올스타전 팬투표 중간집계에서 선두에 올랐다. 24일 MLB.com을 통해 공개된 팬 투표 중간집계에 따르면 저지는 아메리칸리그(AL) 외야수 부문에서 총 2…

U-22 축구대표팀 지휘봉을 잡은 이민성 감독이 부임 후 두 번째 소집 훈련을 실시한다. 대한축구협회는 U-22 대표팀 소집 훈련이 6월30일부터 7월4일까지 경북 경주에서 진행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소집 훈련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2026 AFC U-23 아시안컵 …

마운드 복귀 단계를 성공적으로 밟고 있는 ‘이도류’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가 2025 메이저리그(MLB) 올스타전 투표 내셔널리그(NL) 선두에 올랐다.오타니는 24일(한국 시간) MLB닷컴이 발표한 2025 MLB 올스타전 1차 팬 투표 중간 집계 결과 지명타자 부문에서 252…

택시 기사 출신의 무라트 나지 초클루(하나카드)가 프로당구 새 시즌 개막전 정상에 올랐다.초클루는 23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로당구 개막전 ‘우리금융캐피탈 PBA-LPBA 챔피언십’ PBA 결승전에서 다니엘 산체스(웰컴저축은행)를 세트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