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13
구독




한국 골프의 개척자 박세리(48)가 ‘맨발투혼’을 벌인 끝에 우승한 1998년 US여자오픈 대회가 세계 여자골프 역사에서 중요한 순간 4위로 선정됐다. 미국 골프 전문매체 ‘골프다이제스트’가 메이저대회 우승자, 지도자, 언론인 등 골프 전문가들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통해 20개의 명장면…

프로야구 SSG 랜더스 포수 박대온이 선수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다.SSG는 1일 “최근 박대온이 제2의 인생을 위해 야구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면담 끝에 선수의 뜻을 존중해 KBO(한국야구위원회)에 임의해지 선수 공시를 요청했다”며 “새로운 길을 걷게 될 박대…

미국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뛰는 김혜성(LA 다저스)이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다저스 산하 트리플A 팀인 오클라호마시티 코메츠 소속인 김혜성은 1일(한국 시간)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의 치카소 브릭타운 볼파크에서 열린 엘파소 치와와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산하)와 경기에 7번 …

백승호와 이명재가 소속된 영국 리그원(3부리그) 버밍엄시티가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한 시즌 최다 승점 신기록을 작성했다.버밍엄은 1일(한국시간) 영국 블랙풀 블룸필드 로드에서 열린 블랙풀과의 2024-25 리그원 42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2-0으로 이겼다.이로써 버밍엄은 33승9무3패…

한국 배드민턴 대표팀이 제19회 세계혼합단체선수권대회(수디르만컵)에서 3연승을 내달리며 8강에 진출했다.박주봉 감독이 이끄는 배드민턴 대표팀은 30일(한국 시간) 중국 샤먼에서 벌어진 대만과 대회 조별리그 B조 3차전에서 4-1로 이겼다.1, 2차전에서 각각 체코와 캐나다를 4-1로 …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7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이정후는 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1안타 1타점을 작성했다.지난 24일 밀워키 …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가 ‘주장’ 손흥민 없이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4강 1차전을 치른다.토트넘은 오는 2일 오전 4시(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노르웨이의 복병 보되/글림트와 2024~2025시즌 UEL 준결승…

여전히 선두를 유지하고 있지만 분위기는 조금 가라앉았다. 시즌 첫 4연패에 2위와의 격차는 어느새 2게임 차 이내로 줄어들었다막강했던 5선발 로테이션에 균열이 생긴 것이 LG엔 뼈아플 수밖에 없다. 이에 대체 외인으로 새롭게 LG 유니폼을 입은 코엔 윈이 선발진에 빈틈을 채우고 LG의…

김천상무가 연승에 도전한다.1일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이재하)에 따르면 2일 오후 포항스틸야드에서 포항스틸러스와 ‘하나은행 K리그1 2025’ 11R 원정경기를 치른다. 울산을 잡고 연패에서 탈출한 김천상무는 포항을 상위권 수성의 제물로 삼는다는 각오다.김천상무는 지난 경기 울산…

“많이 속상했던 지난주 대회는 잊고 싶다. 한국 대회에 초점을 맞춘 만큼 좋은 성적을 내고 싶다.” 한국 선수 최초로 LIV골프에 진출한 장유빈(23)은 LIV골프 사상 첫 한국 대회 개막을 이틀 앞두고 30일 인천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파72)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했다. …

‘사자 군단’ 삼성이 화끈한 홈런포를 앞세워 선두 추격의 시동을 걸었다. 삼성은 지난달 23일 KIA전부터 29일 SSG전까지 모두 이기며 6연승을 달렸다. 지난달 한때 5위까지 떨어졌던 삼성은 2위로 도약하며 개막 후 선두를 독주 중인 LG를 2경기 차로 바짝 뒤쫓고 있다. 상승세의…

“누나과 같이 태극마크를 달고 올림픽에 출전하는 게 꿈이에요.” 여자 수영 ‘특급 유망주’ 문수아(17·서울체고)의 동생 문민석(14·PYD swim club)은 올해 처음 출전한 배영 종목에서 1위를 한 뒤 이렇게 말했다. 문민석은 30일 김천실내수영장에서 열린 제97회 동아수영대회…

파리 생제르맹(PSG·프랑스)의 우스만 뎀벨레(오른쪽)가 30일 영국 런던의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잉글랜드)과의 2024∼202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방문경기에서 전반 4분 결승골을 터뜨린 뒤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다. 1-0으로 이긴 PSG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