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기사 35
구독




올해 초 출시된 ZXi 드라이버는 단숨에 8승(PGA, LPGA, KPGA, JLPGA)을 기록하며 투어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대표 모델로 떠올랐다. 전 세계 투어 무대에서 수차례 우승을 거머쥐며 ‘승리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스릭슨. 이제 스릭슨은 여기에 골퍼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

올해 골프 시장은 소비 위축과 레저 산업 전반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SL Mini’는 출시 직후부터 생산 속도를 넘어서는 수요를 기록하며 ‘없어서 못 파는’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1차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3차까지 이어진 예약 판매가 완판됐으며 …

브리지스톤골프는 아마추어 골퍼와 입문자들에게 유명한 V300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고진영, 박현경, 이예원, 지한솔, 정한밀, 최진호 등 많은 투어 프로가 사용하는 ‘투어 모델’ 또한 명작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최근 ‘242CB+’ 아이언을 출시해 ‘V300 9’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가장 먼저 단일 시즌 상금 10억 원을 돌파한 선수는 김효주다. 김효주는 2014년 KLPGA투어에서 5차례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상금왕(12억897만8590원)에 올랐다. 이듬해 김효주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 진출해 통산 7승을 거…

치어리더 이다혜(26)가 과즙미 터지는 상큼 비주얼을 뽐냈다.이다혜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디로 떠날래?”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다혜는 비행기 좌석에 앉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이날 그녀는 하얀색 티셔츠에 도트 프릴 미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