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막강한 화력을 앞세운 선두 LG 트윈스가 키움 히어로즈를 대파하고 개막 이후 12경기 11승의 고공행진을 이어갔다.LG는 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키움과의 경기에서 13-1로 완승했다.개막 7연승 후 첫 패를 안았던 LG는 이후 다시 4연승…

이번 시즌 여자배구 정상을 가리는 흥국생명과 정관장의 챔피언결정전(5전3승제) 5차전 입장권이 매진됐다. 김연경의 마지막 무대인 챔피언결정전을 보기 위한 팬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두 팀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5차전…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팬으로 잘 알려진 배우 문소리가 사직구장 마운드에 오른다. 롯데는 “부산 출신으로 아버지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롯데를 응원해 온 것으로 알려진 배우 문소리씨가 10일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에 시구자로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문소리…

올 시즌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첫 번째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 31회 연속으로 출전했던 비제이 싱(62·피지)이 부상으로 올해는 나오지 못한다. 이로써 싱의 연속 출전 기록도 ‘31’에서 멈췄다.마스터스 대회의 주관사인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은 8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싱…

지난 시즌과 다르게 올해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구원진은 견고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지난해 통합 우승에 기여했던 필승조가 시즌 초반부터 휘청인다.지난 시즌 완벽한 투타 조화를 보여준 KIA는 7년 만에 통합 우승을 달성했다. 마무리 투수 정해영을 비롯해 전상현, 장현식, …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상대 선발 투수의 완봉승을 저지하는 안타를 때려냈다.이정후는 8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신시내티 레즈와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이로써 이정…

프로축구 K리그1 FC안양의 네덜란드 출신 수비수 토마스가 7라운드 MVP에 선정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8일 하나은행 K리그1 2025 7라운드 MVP와 베스트11을 선정, 발표했다.토마스는 지난 6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강원FC와의 홈 경기에서 후반 추가시간 쐐기골을 기록, 팀의…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외야수 이정후(27)가 신시내티 레즈전에서 8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그러나 팀은 7연승이 중단됐다.이정후는 8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와 홈경기에 3번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1안타를 작성…

팀 타율 1할대에 허덕이고 있는 한화 이글스가 부진한 선수들을 2군에 내려보내며 마침내 엔트리를 조정했다. 새 얼굴 콜업으로 라인업 변화가 예상되는 가운데, 타격 부진을 해소할지 관심이 모인다.13경기 4승 9패로 최하위에 처진 한화의 가장 두드러진 문제는 ‘물타선’이다. 어느 한두 …

중국 남자 17세 이하(U-17)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에 역전패를 당하면서 월드컵 출전이 좌절됐다.중국은 7일(현지 시간) 사우디아라비아 타이프의 오카드 스포츠클럽에서 열린 2025 아시아축구연맹(AFC) U-17 아시안컵 조별리그 A조 2차전에서 우즈베키스탄에 1-2로 졌다.전반전에…

전날 마이너리그 동료들과 인사를 나눠 메이저리그(MLB) 승격 가능성이 거론됐던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의 부름을 받지 못했다.다저스는 8일(한국 시간)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원정경기에 앞서 빅리그 26인 로스터에 변화를 주지 않았다.미국 …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인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이예원이 세계랭킹을 끌어올렸다.8일(한국 시간) 발표된 여자골프 세계랭킹에서 이예원은 지난주보다 10계단 상승한 43위에 이름을 올렸다.이예원은 47위 횡유민을 따돌리고 KLPGA 투어 선수 중 가장 세…

한국 여자탁구 간판 신유빈(대한항공)이 2025 국제탁구연맹(ITTF) 월드컵에 출전, 최강 중국을 상대로 설욕에 나선다.신유빈을 포함한 한국 남녀 탁구대표팀은 14일부터 20일까지 마카오에서 열리는 탁구 월드컵에 출전한다.여자 대표팀은 신유빈을 필두로 서효원(한국마사회), 이은혜(대…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불펜진이 시즌 초반 ‘철벽’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SSG는 올해 1선발로 기대한 외국인 투수 미치 화이트와 간판 타자 최정이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서도 시즌 초반 2위로 선전하고 있다. 시즌 초반 선전에는 마운드의 힘이 컸다. SSG는 팀 타율(0…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올해 방한 일본인 관광객 역대 최다 유치를 목표로 10일까지 사흘간 일본 후쿠오카, 히로시마, 도쿄 3개 도시에서 ‘케이(K)-관광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의 황금연휴 ‘골든위크’(4월 29일~5월 6일)를 앞두고 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