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국민대학교는 용평배 FIS FEC 알파인 국제스키대회가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용평리조트에서 개최됐다고 4일 밝혔다.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와 국제스키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대한민국을 포함해 일본, 홍콩, 노르웨이 등 10개국 남녀선수 2…

“(탁구 선수로서) 나 자신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마지막 실점을 한 전지희(33)는 애써 미소 지었다. 14년간의 선수 생활을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후련함이 교차하는 표정이었다. 라켓을 쥔 채 네트 건너편으로 넘어간 전지희는 방금 전까지 대결하던 ‘삐약이’ 신유빈(2…

탁구 대표팀의 혼합복식 조대성(삼성생명)-신유빈(대한항공) 조가 월드테이블테니스(WTT) 시리즈 ‘싱가포르 스매시 2025’ 8강에 진출했다.조대성-신유빈은 4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대회 혼합복식 본선 2회전(16강)에서 루마니아의 에두아르트 이오네스쿠-베르나데트 쇠츠 조를 만나 3-0…

미국 애리조나주 메사 스프링캠프에서 새 시즌을 준비하는 키움 히어로즈 외국인 타자 야시엘 푸이그에게 3일(현지시간) 특별한 손님이 찾아왔다.LA 다저스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 현지 팬 가족은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7시간을 운전해 달려와 푸이그를 응원했다.이 가족은 푸이그…

김하성(30)의 영입을 진두지휘한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 에릭 니엔더(41) 사장이 오래전부터 김하성에게 관심을 보였다고 밝히면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니엔더 사장은 4일(한국시간) 김하성과 함께 진행한 화상 기자회견에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시절 큰 인기를 받았듯, 김하…

미국프로농구(NBA) 오클라호마시티 선더가 밀워키 벅스를 꺾고 서부 콘퍼런스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오클라호마시티는 4일(한국 시간) 미국 오클라호마주 오클라호마시티의 페이콤 센터에서 열린 밀워키와의 2024~2025시즌 NBA 홈 경기에서 125-96 대승을 거뒀다.이날 승리로 2…

첫 경기서 예상하지 못한 완패를 당한 컬링 믹스더블의 김경애(강릉시청)가 무너지지 않고 다시 재정비하겠다고 밝혔다.김경애와 성지훈(강원도청)으로 구성된 한국 컬링 믹스더블은 4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하얼빈 핑팡 컬링 아레나에서 열린 필리핀과의 2025 하얼빈 동계아시안게임 예선 B조…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첼시가 런던 더비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4위 자리를 되찾았다.첼시는 4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2024~2025시즌 EPL 24라운드 홈 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뒀다.이날 승리를 거둔 첼…

법원의 선거 금지 가처분 인용 결정과 선거운영위원들의 사퇴로 두 차례 연기됐던 55대 대한축구협회장 선거가 26일 치러진다. 정몽규 현 회장의 출마 자격은 유지됐다.대한축구협회는 “3일 선거운영위원회가 이사회 동의를 거쳐 구성돼 선거업무에 착수해 1차 회의를 가졌다”며 “박영수 위원장…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에 입단한 김하성(30)이 새로운 팀에서 맞이할 시즌에 기대감을 나타내면서 “건강한 몸 상태로 복귀해 팀의 월드시리즈 우승에 보탬이 되겠다”고 다짐했다.김하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화상 기자회견을 열고 탬파베이와의 계약 과정, 재활 상태 그리고 20…

메이저리그(MLB) 탬파베이 레이스와 계약한 김하성이 팀 월드시리즈(WS)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김하성은 4일(한국 시간) 취재진과 가진 화상 기자회견에서 “탬파베이에 합류하게 돼 기대된다. (어깨) 부상이 있지만, 지금 상태가 좋다. 나를 믿고 좋은 계약을 해…

손흥민(33)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홋스퍼가 마티스 텔과 케빈 단소를 영입하면서 공수를 강화했다.토트넘은 4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채널을 통해 프랑스 21세 이하(U-21) 국가대표 공격수 텔을 임대 영입했다고 알렸다.계약 기간은 2024~2025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25시즌 개막전에서 우승한 김아림이 세계랭킹을 35위로 끌어올렸다.김아림은 4일(한국 시간) 발표된 여자 골프 세계랭킹에서 지난주 55위에서 20계단 상승한 35위에 올랐다.전날 김아림은 LPGA 투어 시즌 개막전인 힐튼 그랜드 배케이션스 토너먼트 …

국가대표 왼쪽 풀백 이명재(32)가 K리그1 울산 HD를 떠나 유럽 진출에 성공했다. 잉글랜드 리그1(3부) 버밍엄시티는 4일 이명재의 영입 사실을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4-25시즌까지다. 리그1 일정이 5월 초 끝난다는 점을 감안하면 3개월까지 단기 계약이다. 이 기간 활약도…

확 젊어진 SSG 랜더스 내야진이 미국 플로리다 스프링캠프에서 활기찬 분위기 속에 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베로비치에 스프링캠프를 차린 SSG는 유망주 위주로 명단을 구성했다. 강도높은 훈련으로 집중 육성하겠다는 계획에 따른 것이다. 이번 스프링캠프를 앞두고 이숭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