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혜성(26·LA 다저스)이 시즌 5번째 2루타를 작렬하며 팀 승리에 일조했다.김혜성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홈 경기에서 7번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김혜…

시애틀 포수이자 스위치 타자인 칼 롤리(29·사진)가 올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가장 먼저 30홈런 고지에 올랐다. 지난해 양대 리그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된 에런 저지(뉴욕 양키스·27개), 오타니 쇼헤이(LA 다저스·25개)보다 빠른 페이스다.롤리는 팀이 7-10…

6월 들어 극심한 타격 부진에 시달리고 있는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휴식을 가졌다.이정후는 22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결장했다.이정후가 경기에 출전하지 않은 건 지난 9일 애…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가 워싱턴 내셔널스에 진땀승을 거뒀다. 다저스에서 뛰는 김혜성은 9회 대수비로만 출전했다. 다저스는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위싱턴 내셔널스와의 홈경기에서 6-5로 승리를 거뒀다. 전날 샌…

메이저리그(MLB) 데뷔 이후 처음으로 5번 타자로 선발 출전한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또 다시 침묵했다. 이정후는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벌어진 2025 MLB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 5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

‘빈볼 시비’로 인해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의 데이브 로버츠 감독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마이크 실트 감독, 투수 로베르트 수아레스가 나란히 징계를 받았다. MLB 사무국은 지난 20일(한국 시간) 경기에서 빈볼 시비를 일으킨 다저스와 샌디에이고 감독, 선수에 대한 징계를 정…

메이저리그(MLB) 현역 최고령 사령탑인 론 워싱턴 LA 에인절스 감독이 건강 문제로 기약없이 자리를 비운다. 에인절스 구단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워싱턴 감독이 무기한 결장한다고 …

메이저리그(MLB) 복귀를 준비하다 햄스트링(허벅지 뒤 근육) 통증으로 잠시 멈춰섰던 김하성(탬파베이 레이스)이 9일 만에 재활 경기에 나서 안타와 도루를 해냈다. 탬파베이 산하 트리플A 팀인 더럼 불스 소속으로 재활 경기를 치르는 김하성은 21일(한국 시간) 미국 네브레스카주 파필리…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트럼프 정부의 이민자 단속 반대 시위가 격화되는 가운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팀인 LA 다저스의 홈구장에서 연방 요원이 목격돼 논란이 일고 있다.19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다저스타디움에서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

김혜성(LA 다저스)이 2경기 연속 선발로 출격한다. 김혜성은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2025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9번 타자 중견수로 나선다. 16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부터 18일 샌디에이고전까지 …

타격에서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며 7번 타순까지 내려간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안타를 치지 못했지만, 볼넷으로 출루해 결승 득점을 올렸다. 이정후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파크에서 벌어진 2025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경기…

LA 다저스의 ‘혜성 특급’ 김혜성(26·LA 다저스)이 19일 발표된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공식 매체 MLB.com의 ‘2025 신인상 모의 투표’에서 내셔널리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투표에 참가한 전문가 35명 중 3명이 김혜성에게 1위 표를 줬다. 김혜성은 지난달 2…

최근 타석에서 다소 주춤한 모습을 보였던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시즌 처음으로 6번 타자로 경기에 나섰다.이정후는 19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경기에 6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

4경기 만에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김혜성(LA 다저스)이 복귀하자마자 장타를 폭발했다.김혜성은 19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25 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경기에 8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혜성 특급’ 김혜성(26·LA 다저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데뷔 한 달 만에 내셔널리그(NL) ‘2위 루키’로 올라섰다.MLB 공식 매체 MLB.com은 19일 올 시즌 2차 신인왕 모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김혜성은 전문가 패널 35명으로부터 1위 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