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피츠버그 파이리츠 배지환이 시범경기 첫 안타 신고에 실패했다. 배지환은 22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샬럿의 살렷 스포츠파크에서 열린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시범경기에 서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배지환은 6회초 무사 1루에서 제이미 리치의 대주자…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첫 등판에서 삼진쇼를 펼쳤다. 오타니는 2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템피 디아블로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해 2⅓이닝 3피안타 1사구 5탈삼진 1실점을 기록했다. 투구 …

2022시즌 메이저리그(MLB) 자유계약선수(FA) 시장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유격수’다. 유격수 4명이 연달아 초대형 계약을 맺으면서 시장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해까지 6년간 콜로라도에서 뛰었던 트레버 스토리(30)는 21일 보스턴과 6년 총액 1억4000만 달러에 계약을 맺었다.…

올 시즌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자유계약선수(FA) 최대어로 꼽혔던 카를로스 코레아가 미네소타 트윈스로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ESPN의 제프 파산 기자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19일(한국시간) 코레아가 미네소타와 3년 1억 530만 달러(1280억 원)에 계약했…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 소속 배지환(23)이 시범경기에 교체 출전했으나 안타를 쳐내지 못했다. 배지환은 19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브레든턴 리컴파크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MLB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6회 타석에 들어와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6회…

프레디 프리먼을 영입하며 최강 타선을 구축한 LA 다저스가 이번에는 불펜 강화에 나섰다. 지난해까지 LA 다저스에서 뛰다가 자유계약선수(FA)가 된 2명의 불펜 투수와 계약을 맺었거나 합의를 눈앞에 두고 있다. LA 다저스 구단은 18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미 넬슨과 …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의 손목 부상으로 기회를 잡은 김하성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스프링캠프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로 꼽혔다. MLB.com은 18일(한국시간) 이번 샌디에이고 스프링캠프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 5명을 선정하면서 김하성을 3번째로 언급했다. 지난해 백업 내야수로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메이저리그 최고의 3루수 중 한 명인 맷 채프먼을 영입, 내야진을 강화했다. 채프먼의 가세는 땅볼 유도가 많은 류현진(35)에게도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토론토는 17일(한국시간) 유망주 4명을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로 보내고 올스타 3루수 채프먼을 영입했다. …

지난 시즌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에 몸담았던 좌완 마이크 몽고메리가 미국 무대 재취업에 성공했다. 메이저리그(MLB) 트레이드루머스닷컴은 16일(한국시간) 몽고메리가 뉴욕 메츠와 마이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몽고메리는 초청 선수 자격으로 스프링 캠프에 합류할 예정이다. …

다르빗슈 유(36·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 전 라이브 피칭에서 시속 155㎞의 강속구를 뿌렸다. 다르빗슈는 16일(한국시간) 애리조나주 피오리아의 캠프에서 라이브 피칭에 나섰다. 마이너리그 타자 8명을 상대한 다르빗슈는 삼진 3개를 잡아냈다. 투구수 36…
미국 뉴욕을 연고로 한 메이저리그(MLB) 뉴욕 양키스와 뉴욕 메츠에 중대한 변수가 생겼다. 미국 뉴욕포스트는 16일(한국시간) “MLB가 개막하면 양키스와 메츠 선수 중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선수들은 뉴욕에서 열리는 홈 경기에 뛸 수 없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뉴욕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박효준(26)이 격리 생활을 마치고 15일 출국한다. 박효준의 소속사인 에이스펙코퍼레이션 측은 박효준이 이날 피츠버그 스프링캠프 합류를 위해 출국한다고 밝혔다. 피츠버그는 미…
스프링캠프 합류를 위해 14일 미국으로 출국한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류현진을 괴롭혔던 뉴욕 양키스의 포수 게리 산체스가 미네소타 트윈스로 이적했다. 양키스는 이날 미네소타와 2대3 트레이드를 단행했다. 산체스와 내야수 지오 어셀라를 미네소타에 내주고 내…

뉴욕 메츠가 구원 투수 애덤 오타비노를 품었다. MLB닷컴은 14일(한국시간) “메츠가 오타비노와 1년 400만 달러 계약을 맺었다”고 전했다. 메츠는 아직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다. 빌리 에플러 메츠 단장은 “재능 있는 오른손 투수를 찾을 수 있다면, 분명 환영할 만한 일”이…

미국 메이저리그를 뒤흔든 오타니 쇼헤이(LA 에이절스)의 활약은 2022시즌에도 계속된다. 14일(한국시간) MLB닷컴에 따르면 조 매든 에인절스 감독은 오타니 기용 방법은 지난 시즌과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분업화가 철저히 이뤄지고 있는 현대 야구에서 오타니는 보기 드문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