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하성(28·샌디에이고)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진출 후 처음으로 한 경기에 홈런 2개를 쏘아 올렸다. 김하성은 25일 안방 피츠버그전에 1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장해 1회말 첫 타석부터 팀에 1-0 리드를 안기는 선두 타자 홈런을 날렸다. 김하성은 이날까지 이번 시즌 2…

전직 메이저리거 강정호(36)가 절친한 후배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를 관전하다 관중석에서 파울공을 잡아 눈길을 끌었다. 강정호는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피츠버그 파이리츠의 …

한국인 메이저리거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피츠버그 파이리츠를 상대로 홈런 2개를 추가했다. 김하성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피츠버그 파이리츠와의 홈경기에 1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김하성의 방망이…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메이저리그(MLB) 복귀전이 8월 초로 늦춰졌다. 이에 따라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와의 선발 맞대결 가능성도 사라졌다. MLB.com은 25일(이하 한국시간) “류현진이 주말 LA 에인절스전에 등판하지 않는다. 대신 한 차례 시뮬레이션 …
메이저리그(MLB) 트레이드 마감일이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ESPN이 오타니 쇼헤이(29)가 LA 에인절스를 떠날 가능성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고 전했다. 오타니는 24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리츠전…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메이저리그(MLB) 복귀전에서 투수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와 선발 맞대결을 펼칠 가능성이 커졌다. 필 네빈 에인절스 감독은 24일(이하 한국시간) 오타니가 29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 센터에서 열리는 토론토와 원정 3연전의…
김하성(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의 3연전 마지막 경기에서 3차례 출루를 했지만 모두 득점으로 이어지지 못했다. 샌디에이고도 타선이 3안타에 그치며 완패를 당했다. 김하성은 24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의 코메리카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디…

김하성(28·샌디에이고)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진출 후 처음으로 시즌 12호 홈런을 날렸다. 이와 함께 MLB 진출 후 역시 처음으로 ‘5출루’ 기록도 남겼다. 김하성은 23일 디트로이트 방문경기에서 팀이 10-3으로 앞서던 7회 2사 주자 없는 상황에 타석에 들어서 …

최지만(32·피츠버그 파이리츠)이 플래툰 시스템(상대 선발 투수 유형에 따라 타자의 출전 여부를 결정) 때문에 홈런을 친 다음날에도 결장했다. 최지만은 2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경기 …
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더 빨라진 공과 더 예리한 체인지업을 선보이며 메이저리그(MLB) 복귀 준비를 마쳤다. 토론토 산하 버팔로 바이손스 소속의 류현진은 2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시라큐스의 NBT뱅크 스타디움에서 열린 마이너리그 트리플A 시라큐스 메츠(뉴욕 메츠 산…

김하성(28·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15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마감했다.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경기에 대타로 출전해 1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지난달 30일 피츠버그 파이리츠전부터…

피츠버그 파이리츠 최지만(32)이 역전 결승타를 날린 후 칼을 뽑는 세리머니를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최지만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홈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

리드오프로 출격한 김하성(27)이 멀티히트를 치며 15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펼쳤다. 소속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2연승을 완성했다. 김하성은 20일(한국시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MLB)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원정경기에 1번 타자 2루수…

지난해 아메리칸리그 최다 홈런 신기록(62홈런)을 작성한 애런 저지(31·뉴욕 양키스)가 오타니 쇼헤이(29·LA 에인절스)의 신기록을 응원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20일(한국시간) “저지가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린 에인절스와의…

선발 라인업에 복귀한 최지만(32·피츠버그 파이리츠)이 역전 결승타를 때려내며 팀의 연패 탈출에 앞장섰다. 최지만은 20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파크에서 벌어진 2023 메이저리그(MLB) 클리블랜드 가디언스와의 홈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3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