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버스에서 쓰러진 중국인 유학생을 업고 병원으로 달린 용인 버스기사에 중국에서도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24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한국의 버스기사 의식 잃은 중국 유학생 생명 구했다’는 제목으로 현지 네티즌 반응을 담은 기사를 보도했다. 이 사건은 지난 21일 경기 용인시…

일행이 아직 안 왔다면서 고속열차 문을 잡고서 버틴 중국 여성이 결국 철창신세를 지게 됐다. 최근 소셜미디어에는 출발하려는 열차 문을 온몸으로 막으며 일행을 기다리는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확산됐다.중국 광저우일보 등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19일 중국 선전북역에서 벌어졌다. 동…

원숭이를 놀리다 굴욕적인 공격을 당한 여성이 화제다.최근 중국의 봉면신문은 구이저우성의 첸링산 공원에서 한 여성 관광객이 원숭이를 놀리다가 공격을 당해 가발이 벗겨졌다고 보도했다.관련 영상에 따르면 한 여성 관광객이 공원에서 원숭이를 놀리자, 원숭이는 갑자기 손을 뻗어 그녀의 가발을 …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63)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배우로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외모가 변하면서 느끼는 생각들을 진솔하게 털어놨다.데미 무어는 22일(현지시간) 피플지가 선정한 ‘가장 아름다운 인물’로 뽑히며 인터뷰를 하게 됐다. 그는 “지금의 내가 있을 수 있는 건, 과거부터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