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미국에서 열린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고등학생이 100m 허들 결승선을 통과하기 직전 엎어졌다. 하지만 이 학생은 끝까지 앞구르기를 하며 우승을 차지했다.4일(현지시간) CBS스포츠 등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미 오리건 유진에서 열린 오리건 고교스포츠연맹(OSAA) 미드웨스턴 리그의 …

중국에서 한 남성이 소개팅에 실패한 후 티셔츠 제조업체를 당국에 고발했다. 소개팅에서 입은 옷이 데이트를 망쳤다는 주장이다.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최근 프로그래머인 왕모 씨가 현지 의류 회사를 국가기관인 중국소비자협회에 고발했다고 보도했다.왕 씨는 지난달 중순 온라인 …

지난달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의 난임 클리닉에서 발생한 차량 폭발 테러 사건의 공범이 붙잡혔다. 공범은 한국계로 추정되는 30대 남성이다. 5일(현지시간) CNN 등 외신에 따르면, 미 연방 검찰청은 폴란드에서 붙잡힌 대니얼 종연 박 씨(32)가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을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로부터 멸종위기종인 아라비아표범 한 쌍을 선물받았다.4일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달 사우디 방문 중 아라비아표범 두 마리를 미국에 기증받기로 했다. 이 표범들은 워싱턴 D.C. 스미소니언 국립동물원에 전시될 예정이…

중국에서 ‘정서적 위안’을 명목으로, 체격 좋고 다정한 남성과 포옹을 나누는 유료 서비스가 확산 중이다.4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남성 엄마(man mum)’라 불리는 남성과의 유료 포옹 서비스가 퍼지고 있다.주로 젊은 여성들이 이용하며, …

몬테네그로 부드바 해안에서 패러세일링을 하던 10대 여성이 공중에서 안전장비를 스스로 해제한 뒤 추락해 숨졌다.2일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세르비아 국적의 티야나 라돈지치(19)는 지난달 28일 약 50m 상공에서 아드리아해로 떨어져 사망했다. 당시 그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즐기던 중이…

“물론 (입장이) 있죠. 찾아줄게요…음, 없네요. 곧 알려줄게요”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인이 3일(현지시간) 이재명 대통령 당선인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변을 미루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레빗 대변인은 이날 백악관에서 진행된 브리핑 도중 ‘한국의 대선 결과에 대한 백악관의…

알츠하이머병은 보통 기억력 문제로 시작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공간 인식 능력이 더 먼저 무너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미국 앨런 뇌과학연구소는 알츠하이머병이 발병 20년 전부터 뇌 속에서 조용한 변화를 시작한다는 연구 결과를 지난해 10월 《네이처 뉴로사이언스》에 발표…

캠핑을 다녀온 미국의 4세 여아가 갑자기 걷지 못하게 됐다. 머리카락 속에 숨어 있던 진드기가 원인으로 밝혀졌다.26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웨스트버지니아에 사는 테일러 저스티스(31)는 지난 5월 11일 네 자녀와 캠핑을 다녀왔다.캠핑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지 얼마 지…

결혼식 도중 정체불명의 ‘오리 가족’이 깜짝 등장해 하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지난 30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피플지 등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DC의 한 예식장에서 열린 결혼식서 신랑과 신부는 총 123명의 하객을 초대했다. 그러나 예식 당일, 이들 부부도 예상치 못한 12명의 깜짝 손…

자신을 타이르러 한국에서 베트남까지 찾아온 아버지를 흉기로 살해한 한국인 남성이 베트남 법원에서 사형을 선고받았다.28일 베트남 현지 매체 딴찌, 뚜오이쩨 등에 따르면, 호찌민시 인민법원은 부친 살해 혐의로 기소된 한국 국적의 임 모 씨(42)에게 사형을 선고했다.임 씨는 베트남 국적…

미국의 한 호수에서 거대한 상어가 관광객의 보트를 뒤쫓는 모습이 포착돼 영화 ‘조스’를 연상케 했다.애틀랜틱 샤크 연구소에 따르면, 지난달 26일(현지시간)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블록아일랜드의 한 호수에서 약 6미터 길이의 상어 한 마리가 목격됐다.영상 속 상어는 커다란 지느러미로 물살…

중국 광둥성의 교량형 고속도로에서 차량 추락사고가 발생하면서 설계 문제 논란이 벌어졌다.1일(현지 시각) 시나뉴스 등 따르면 지난 이 사건은 지난달 19일 오후 6시 23분경 광둥성 동관시를 지나는 고속도로에서 벌어졌다. 편도 4차선으로 만들어진 이 도로는 고가 형태로 도시와 강을 가…

영국의 한 여성이 스마트 전동 칫솔을 단서로 남편의 불륜을 적발해 화제다.영국 데일리메일 23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영국의 사설탐정 폴 존스는 스마트 전동 칫솔을 통해 남편의 불륜을 적발한 사례를 소개하며 “‘순진한’ 장소에 숨은 ‘작은 단서’들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고 조…

한 남성의 겨드랑이에서 17년간 자란 혹이 석회화돼 결국 수술로 제거했다.의학 학술지 Cureus에는 29일, 미국의 30세 남성이 왼쪽 겨드랑이에서 17년 동안 자라온 양성 종양을 수술로 제거한 사례를 보고됐다.이 종양은 2008년, 환자가 13세였을 때 초음파 검사로 처음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