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산책 중이던 여성에게 접근해 “옷 속에 거미가 들어갔다”며 신체를 만진 30대 일본 남성이 현지 경찰에 붙잡혔다.25일 일본 매체 RSK산요방송 등에 따르면 일본 경찰은 전날 오카야마시에서 ‘동의 없는 추행’(강제 추행)을 한 혐의로 미나미구 하마노 거주하는 아르바이트생 A 씨(남∙3…

태국 미인대회 우승자 수파니 노이논통이 과거 노출 영상 논란으로 하루 만에 자격을 박탈당했다. 그는 어머니 치료비 마련을 위해 촬영했다고 해명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한미가 합의한 3500억 달러(486조 원) 대미 투자 펀드가 선불로 이뤄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는 투자 방식 등을 놓고 한미 협상이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나온 발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집무실에서 “우리는 다른 나라들로…

잉글랜드 대표팀을 이끌었던 데이비드 왓슨(78)이 알츠하이머와 CTE로 투병 중이다. 그는 뇌 질환이 축구 경기 중 누적된 머리 부상 때문이라는 점을 인정받고자 법원에 섰다.■ ‘대표팀 주장’에서 치매 투병으로…산업재해 인정 요구24일(현지시각)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왓슨은 20년간 센…

중국 유명 대형마트가 ‘전과자 전형’ 채용을 진행해 논란이 일었다. 실제로 총 30명의 전과자가 채용됐고, 누리꾼들은 갑론을박을 펼쳤다.■ 전체 채용자 2% 전과자 모집25일 중국 관찰자망 등에 따르면 최근 중국 대형마트 체인 ‘팡둥라이’는 약 1000명 규모의 채용 계획을 발표했다.…

12월부터 호주에서 본격 시행되는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소셜미디어 금지 정책이 유엔(UN)에서 호평받았다.2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앤서니 앨버니지 호주 총리는 이날 뉴욕 유엔총회를 계기로 열린 ‘디지털 시대 아동 보호’ 행사에서 “(소셜미디어 금지 정책이) 완벽하지는 않지…

중국 간쑤성에서 무단횡단 노인을 돕던 여성이 오히려 뺨을 맞는 사건이 발생했다. 영상이 퍼지며 중국 사회에 분노와 논란이 확산됐다.

대만 현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한국 홍대 일대 상점 화장실 비밀번호 리스트가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21일 대만 ‘TVBS’에 따르면 한 대만 누리꾼이 서울 홍대 일대 화장실 비밀번호 리스트를 정리해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은 1만 5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으며 화제가…

대만의 한 누리꾼이 현지 소셜미디어(SNS)에 한국 홍대 일대 상점가 화장실 비밀번호 목록을 공개해 논란이 일고 있다.21일 대만 TVBS에 따르면 최근 대만 누리꾼 A씨는 자신의 SNS에 “홍대에서 화장실을 찾기 어려울 때 사용할 수 있는 비밀번호”라며 홍대 상점 화장실의 위치와 비…

콜드플레이 공연 중 CEO와 포옹 장면이 확산되며 불륜설에 휘말린 전 CPO 캐벗이 “이미 별거 중이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중국에서 한 여성이 길을 건너는 노인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지난 12일 저녁 간쑤성 란저우에서 한 여성이 도로를 건너던 노인을 부축하다 얼굴을 맞는 장면이 촬영됐다고 23일 보도했다.해당 영상은 여성 뒤 차량의 운전자가 촬…

이란 당국이 올해 들어서만 1000건 이상의 사형을 집행했다는 인권단체의 주장이 나왔다. 인권단체는 이를 “이란이 교도소에서 대규모 학살 캠페인을 시작한 것”이라며 강도높게 비판했다. 인권단체 이란인권(IHR)은 23일(현지시간) 발표한 보고서에서 “이란 정부가 지난주에만 최소 64명…

챗GPT 추천 번호로 복권을 산 美 여성이 1억9000만 원에 당첨됐다. 그는 상금 전액을 남편 추모·지역사회·아버지 뜻을 위해 기부했다.

중국 저장성에서 두 살 아이가 사망한 엄마 곁에서 젤리와 허브차로 며칠 버티다 발견됐다. 비극적인 사연은 중국 사회에 큰 충격과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태국 방콕 도심 한복판에서 깊이 50m, 가로·세로 30m 규모의 대형 싱크홀이 발생했다. 경찰차와 전봇대가 구덩이 속으로 추락하고, 인근 병원 환자 수천 명이 긴급 대피하는 등 혼란이 빚어졌다.■ 방콕 도심 도로 붕괴…“터널과 기차역 만나는 지점서 사고”24일(현지시간) 태국의 방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