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홍콩의 한 임대주택 냉장고에서 토막 난 젊은 여성의 시신이 발견돼 현지가 발칵 뒤집어졌다. 해당 시신은 홍콩 출신의 모델 애비 최(28)로 밝혀져 파장이 커지고 있다. 24일(현지시간) 영국 더 선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등 외신에 따르면, 애비 최는 홍콩 도심에서…

미국의 핵추진 잠수함이 부산항에 입항했다. 미 태평양 함대는 25일 공식 페이스북에 해군의 로스앤젤레스(LA)급 핵추진공격잠수함인 ‘스프링필드(SSN-761·6000t)’가 최근 부산 해군작전기지에 입항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성조기와 태극기를 게양하고 관계자들이 악수를…

물리적으로 떨어진 연인과 원격으로 키스 할 수 있게 해주는 스마트폰 연동 장치가 중국에 등장했다. 24일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과 페어링(연동)해서 쓰는 이 장치는 입술 모양의 실리콘이 달려있다. 최근 중국 소셜미디어(SNS)를…

브라질의 한 여성이 중고로 구입한 소파 안에서 강아지를 발견해 뜻밖의 입양을 하게 됐다. 최근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브라질 남부 도시 조인빌리에서 사는 여성 소라야 고메스 가르시아는 얼마전 온라인에서 중고로 천 쇼파를 구매했다. 그가 퇴근하고 돌아와 집에 배달된 쇼파에 앉았는데…

호주의 한 지역 마을에서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일이 발생했다. 23일(현지시각) 호주 ABC 뉴스 등에 따르면 지난 19일 호주 북부에 위치한 사막 인근의 작은 마을 ‘라자마누’에서 물고기 수백 마리가 비와 함께 하늘에서 쏟아졌다. 이 지역 시의원인 앤드류 존슨 …

미국의 한 여성이 개와 산책하던 중 말코손바닥사슴(무스·Moose)에게 뒤통수를 맞았다. 미국의 NBC 뉴스 등은 22일(현지시간) 제보자의 영상과 함께 이 같은 내용을 보도했다. 알래스카주(州) 앵커리지에 거주하는 케이트 티몬스는 차 밖 설경 속 거대한 무스를 보고 이를 영상으로 …

살인 사건을 보도하던 미국 방송 기자들이 현장에서 총격을 당해 1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22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외곽 파인힐스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1명이 사망하고 1명이 다쳤다. 존 미나 오렌지 카운티 보안관은 기자회견에서 피해자들이…

미국에서 달리는 지하철에 서핑하듯 매달려 가다가 사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다. 주로 청소년들이 소셜미디어(SNS)에 올릴 영상을 찍기 위해 이 같은 객기를 부린다고 한다. 뉴욕타임스(NYT)는 21일(현지시간) “뉴욕에서 열차 외부 승차 사고가 1년 만에 4배…

일본 공영방송 NHK의 40대 남성 아나운서가 동료인 20대 여성 아나운서 집에 무단침입해 경찰에 붙잡혔다. 22일 요미우리신문 등에 따르면 일본 경시청은 지난 20일 NHK 삿포로 방송국 아나운서 후나오카 히사츠구(47)를 주거침입 혐의로 체포했다. 후나오카는 지난 17일 오후 …

일본의 한 남성이 일본의 유명 라면 가게에서 미사용 나무젓가락에 침을 묻히고 몰래 다시 집어넣는 동영상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20일 일본 NHK 등은 이 같은 사건을 보도했다. 해당 영상은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다수 공유됐다. 영상 속 남성은 식탁 위에 있던…

할리우드의 유명 여성 배우가 직접 알몸으로 호텔 복도를 활보하는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됐다. 21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에 따르면 미국 배우 앨리슨 브리(42)는 지난 1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호텔 복도에서 나체로 뛰어다녔다. 브리는 이 상황이 촬영된 영상을 SNS에 …

영국의 한 운동선수가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손가락으로 다리를 누를 때마다 움푹 파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봉와직염’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최근 영국 올림픽 선수로 활약 중인 남성 로렌스 오코예(31)는 지난해 12월 동영…
![당신이 내 아빠? 구해준 대원 옆에만 있던 고양이, 결국… [튀르키예 강진]](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3/02/21/118007759.2.png)
튀르키예(터키)의 한 소방대원이 지진으로 무너진 잔해에서 구조된 고양이를 가족으로 입양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20일(현지시간) 튀르키예 공영 방송 TRT 뉴스, 영국 메트로 등은 ‘튀르키예 마르딘 소방서 소속 알리 카카스(33) 대원이 지진 발생 129시간 만에 구조된 고양…

미국의 한 시립 공원에서 호수 주위를 떠돌던 악어가 구조됐다. 21일(현지시간) 영국 BBC, 가디언 등에 따르면 지난 19일 미국 뉴욕 브루클린 내 프로스펙트 공원에서 4피트(약 1.2m) 길이의 악어가 발견됐다. 당시 악어는 호수 가장자리에 힘 없이 늘어져 있던 상태로, 움직이…

프랑스 맥도날드가 감자튀김 용기의 재질을 바꾸자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이를 소장용으로 가져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19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 등에 따르면 맥도날드는 특유의 붉은색 감자튀김 통을 최근 고무 재질의 용기로 바꿨다. 프랑스 정부가 내세운 순환경제법을 준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