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공유하기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 겸 전 대통령이 제47대 미 대통령으로 당선됐다.
기사 4
구독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첫 TV 대선 토론 이후 거세진 후보 사퇴 압박을 단호하게 거부하며 자신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맞설 적임자라고 공언했다.바이든 대통령은 또 후보 사퇴 요구 이유로 거론되는 인지능력 저하 논란에 대해서는 “매일 신경 검사를 받는다”라며 거부했다.그러면서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첫 TV토론에서 참패를 당한 이후 후보사퇴론에 직면하고 있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5일(현지시간) 당시 TV토론에 대해 “나쁜 에피소드”였다고 밝혔다. 그는 다만 TV토론 참패에 대해 “자신만의 잘못”이라며 참모들에 대한 책임론 등엔 선을 그었다.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 대한 대선 후보 사퇴 압박이 거세지는 가운데,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후보직을 이어받으면 러닝메이트는 누가 될 지 후보군이 거론되고 있다. 5일(현지시각) CNN에 따르면 민주당은 해리스 부통령을 중심으로 선거운동을 재편하기 시작했다. 일부 당직자는 해리스…

“나는 아무 데도 가지 않는다(I’m not going anywhere).”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4일(현지 시간) 워싱턴 백악관에서 열린 미국 독립기념일 행사에서 거듭된 대선 후보 사퇴 요구를 또 일축했다. 그러나 이날도 실언을 거듭해 불안을 증폭시켰다. 워싱턴포스트(WP)는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