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염경엽 LG 감독(57)이 역대 한국 프로야구 감독 최고 대우로 재계약했다. LG는 9일 “염 감독과 계약 기간 3년 최대 30억 원(계약금 7억 원, 연봉 21억 원, 옵션 2억 원)에 재계약했다”고 알렸다. LG 구단 역사상 최초로 통합우승을 두 차례 달성한 사령탑인 염 감독은 한…

소상공인 업계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노총)의 새벽배송 금지 주장에 대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가 위축된다”며 철회를 요청했다.소상공인연합회(소공연)는 9일 논평을 통해 “민노총 등이 제기한 새벽배송 금지 주장은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노력에 찬물을 끼얹는 행위”라며 “새벽배송 제한…

최근 국내 증시가 계속 오름세다. 코스피는 올해 초만 해도 2400대였는데, 11월 초 현재 4100을 넘어 연일 최고가를 경신하고 있다. 이렇게 시장이 상승세다 보니 주변에서 평소보다 주식 얘기를 많이 하고, 내게 이런저런 질문을 해오는 사람도 생긴다. 질문 중에는 이런 게 있었다.…

민주노총 전국택배노조가 노동자 건강권 보장을 이유로 새벽배송 금지를 주장하고 나선 가운데 소상공인계가 반발에 나섰다. 소상공인계는 물론 국내 경제 전반이 위태로워질 것이라는게 이들의 입장이다. 소상공인연합회(소공연)는 9일 논평을 통해 “새벽배송 금지 주장은 정부의 민생경제 회복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