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김건희 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삼부토건 주가조작 사건과 관련해 이기훈 삼부토건 부회장을 26일 구속기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특검팀 김형근 특별검사보는 25일 서울 종로구 특검 사무실에서 열린 정례 브리핑에서 “삼부토건 부회장 겸 웰바이오텍 회장 이기훈을 내일 삼부토건 주가조작 혐의로…

김건희 여사의 ‘매관매직 의혹’을 수사 중인 김건희특검(특별검사 민중기)이 25일 김 여사를 불러 조사하고 있다. 전날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명태균 선거개입, 건진법사·통일교 청탁 등 각종 의혹으로 재판정에 선 지 하루 만이자, 지난달 29일 구속기소된 지 27일 만이다.● 金 ‘이…

주가조작, 정치자금법 위반 등 각종 의혹으로 구속 기소된 김건희 여사가 25일 민중기 특별검사팀 사무실에 출석했다. 김 여사가 특검 조사에 출석한 건 지난달 29일 구속 기소 후 28일 만으로 구속 후 첫 출석이다. 이날 김 여사는 오전 9시49분쯤 서울 종로구 KT광화문빌딩 웨스트에…

김건희 여사가 역대 대통령 부인 가운데 처음으로 피고인 신분으로 법정에 섰다. 전직 대통령 중 다섯 번째로 재판에 넘겨진 윤석열 전 대통령에 이어 김 여사도 피고인석에 앉은 것이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부장판사 우인성)는 24일 오후 김 여사에 대한 첫 재판을 열었다. 김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