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1시간 이내 즉시배송 점포 확대
이마트는 1시간 이내에 즉시 배송 가능한 점포를 현재 61곳에서 연내 80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즉시 배송할 수 있는 상품 수도 현재 6000개에서 1만 개 이상으로 늘릴 방침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왕십리점과 구로점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 입점하며 퀵커머스 서비스를…
- 2025-09-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마트는 1시간 이내에 즉시 배송 가능한 점포를 현재 61곳에서 연내 80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즉시 배송할 수 있는 상품 수도 현재 6000개에서 1만 개 이상으로 늘릴 방침이다.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왕십리점과 구로점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 입점하며 퀵커머스 서비스를…

백화점 업계가 ‘럭셔리 체험형 콘텐츠’를 확장하고 있다. 오프라인 쇼핑 채널에서 경험을 소비하는 콘텐츠가 중요시되며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와 함께 14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와 손잡고 올 가을·겨울 시즌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우즈는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 발매 2년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신화를 쓴 아티스트다. 장르를 …

국세청이 세계적인 명품주로 성장할 수 있는 중소기업의 우수 주류를 발굴해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025 K-SUUL AWARD’를 오는 12월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국세청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특색 있는 맛과 향, 독창성 및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소기업의 다양한 주류를…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Nintendo Switch와 함께하는 피크민 체험 이벤트’가 문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페퍼앤솔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젝트로,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SPC그룹이 미국의 대표 멕시칸 푸드 브랜드 ‘치폴레’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다.SPC그룹 계열사 빅바이트컴퍼니는 ‘치폴레 멕시칸 그릴(Chipotle Mexican Grill, Inc. 이하 치폴레)’과 합작법인(S&C Restaurants Holdings Pte. Ltd.)…

올해 구매 선호도가 높은 추석 선물세트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사과 등 과일류인 것으로 나타났다.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전문 리서치 업체를 통해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3000여 명을 대상으로 ‘추석 선물세트·성수품 구매의향 조사’를 실시한 결과, 선물세트 구매 의향 품목은…

한화그룹이 아워홈에 이어 신세계푸드 급식부문까지 인수하면서 국내 단체급식 시장이 사실상 ‘빅3’ 체제로 재편될 전망이다. 이로써 수십 년간 삼성웰스토리, 현대그린푸드, 아워홈, CJ프레시웨이, 신세계푸드가 형성해온 다섯 축의 경쟁 구도는 삼성·현대·한화 중심으로 빠르게 재정렬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과일소주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이 미국 소주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11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미국에서 순하리 판매채널은 올해 상반기 미국에서 2만3000여 개점을 넘어섰다. 2023년 말 2700여 개점 대비 8배 이상 급증…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아세안·EU·중동 등 해외지사장들을 화상으로 연결한 ‘1차 K-푸드 수출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지난 10일 전남 나주 본사에서 진행된 회의에서는 기상이변으로 인한 농축수산물 생산 악화 등이 K-푸드 수출에 미치는 영향과 급변하는 글로벌 통상 환경을…

샤넬, 디올 등 명품 업계의 가격 줄인상이 잇따르고 있다.11일 업계의 따르면 샤넬은 지난 3일 가방, 지갑, 신발 등 일부 폼목에 대해 가격을 상향 조정했다. 올해 뷰티를 제외한 패션 부문에서만 벌써 세 번째 인상이다.샤넬의 이번 가격 인상 대상 품목은 미니백, 지갑과 같은 스몰 레…
예정에 없던 자체브랜드(PB) 상품 판촉행사로 공급단가를 낮춰 온 쿠팡 측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피하기 위해 30억 원 규모의 피해구제 방안을 내놨다. 10일 공정위는 쿠팡과 쿠팡의 PB 전문 자회사 CPLB가 하도급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신청한 동의의결 절차를 개시하기로 지난달 …
![[프리미엄뷰]아침엔 아아 오후엔 디카페인… 9월 ‘1일 2스벅’ 즐긴다](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9/10/132359655.3.jpg)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를 시작한 9월 1일부터 이틀간 ‘원 모어 커피’ 프로그램 이용을 비교 분석한 결과, 이용량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50%나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개인컵 사용 시 2000원대!… 원 모어 커피 이용자는 오후에 디카페인 커피…

올해 7월까지 특허청이 적발한 ‘짝퉁(위조 상품)’ 장신구 규모가 정품 가액 기준 3000억 원을 넘어섰다. 전체 위조상품 적발액의 90% 이상을 반클리프아펠과 까르띠에 등 명품 주얼리가 차지했다. 10일 특허청이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의원에게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