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엘리펀트, 해운대 상권 핵심지에 부산 첫 매장 오픈
K-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가 지난 22일, 부산 해운대에 첫 부산 매장 ‘블루엘리펀트 부산 해운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지역 확장에 나섰다. 이번 매장은 과거 퍼지네이블 해운대가 자리했던 공간에 들어섰다. 해당 장소는 오랜 시간 해운대 상권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거쳐…
- 2025-12-23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K-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가 지난 22일, 부산 해운대에 첫 부산 매장 ‘블루엘리펀트 부산 해운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지역 확장에 나섰다. 이번 매장은 과거 퍼지네이블 해운대가 자리했던 공간에 들어섰다. 해당 장소는 오랜 시간 해운대 상권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거쳐…

목포 원도심 골목을 걷다 보면, 유난히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듯한 공간을 만나게 된다. 번쩍이는 간판도, 요란한 홍보 문구도 없지만 문을 여는 순간 퍼지는 빵 냄새만으로도 이곳이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왔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코롬방제과점은 그렇게 목포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든…

일본을 대표하는 라면 업체 닛신식품홀딩스가 미국 시장에서 고전하고 있다. 반면, 매운맛을 앞세운 한국 라면의 인기가 급상승하며 시장 판도가 바뀌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23일 일본 경제 매체 도요게이자이온라인 보도에 따르면 닛신식품홀딩스는 최근 2026년 3월기 실적 전망을 하향 조정…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SK하이닉스와 시도한 협업이 매출과 화제성을 모두 사로잡았다.세븐일레븐은 SK하이닉스 협업 스낵 ‘허니바나나맛 HBM칩(이하 HBM칩)’이 출시 3주만에 2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지난달 26일 세븐일레븐은 SK하이닉스가 2013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H…

㈜루미 호스피탈리티가 운영하는 멕시칸 브랜드 ‘슈가스컬’이 타코 카테고리 확장을 위해 신메뉴 ‘빵타코’를 선보인다. 슈가스컬은 미국쌀협회와 협업해 ‘라임 라이스’를 활용한 메뉴 라인업과 빵을 활용한 신메뉴 ‘빵타코’를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빵타코는 또띠아 대신 피타브레…
![[속보]상설특검,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풀필먼트 압수수색](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12/23/133021080.1.jpg)

연간 6200만 명 이상 이용하는 미국 최대 관문에 농심 신라면을 판매하는 ‘신라면 분식’이 문을 연다.농심이 지난 19일 미국 뉴욕 존 F. 케네디(이하 JFK) 국제공항 터미널 1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4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농심은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6일 첫선을 보인SK하이닉스(000660) 컬래버 스낵 ‘허니바나나맛 HBM칩’이 출시 3주 만에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같은 판매고로 세븐일레븐 스낵 카테고리 베스트 3위권까지 진입했다.세븐일레븐은 SK하이닉스가 2013년 세계 최초로 …

대형마트가 일제히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에 나선다. 고물가에 명절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혜택을 강화하면서 업체별 가격과 혜택 비교 후 구매 시 합리적인 소비로 이어질 수 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와 롯데마트가 오는 26일부터 내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이마트는…

22일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에서 열린 파리바게뜨의 ‘베리밤 런웨이’ 행사에서 패션 모델들이 ‘베리밤’ 케이크를 들고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베리밤은 파리바게뜨가 지난달 처음 출시한 ‘딸기 폭탄’ 콘셉트로 기획된 케이크 브랜드다.

CJ온스타일은 올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 연간 누적 순접속자(UV)가 80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순접속자는 라방의 순수 시청자를 뜻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순접속자 수는 역대 최대치로 대한민국 성인 인구 기준 1인당 연간 두 번꼴로 라방을 시청한 셈”…

내년 국내 소매 유통 시장의 성장률이 최근 6년 이내 최저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고물가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의 여파다. 22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소매유통업체 300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6년 유통산업 전망조사’ 결과에 따르면, 내년 국내 소매유통시장 성장률은 …

루이비통은 22일 ‘포뮬러1 루이비통 모나코 그랑프리 2026’의 타이틀 파트너로 공식 합류한다고 밝혔다. 루이비통이 포뮬러1 그랑프리 대회의 타이틀 파트너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루이비통은 2021년부터 모나코 그랑프리 우승 트로피를 담는 ‘트로피 트렁크’를 제작해왔으며 이…

대원제약은 22일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 출시 10주년을 맞아 취약 계층 아동에게 감기약 10만 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단순한 기념행사 대신, 생활 여건상 약을 제때 구비하기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이번 나눔을 추진했다고 한다. 이번 기부 물품은 초록우…

롯데마트가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부금으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롯데마트는 지난 1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문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및 ‘기프트 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차우철 롯데…

롯데칠성음료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이하 CP) 등급 평가’에서 AA 등급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CP 등급평가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한지 1년 이상 경과한 기업을 대상으로 전년…

파리바게뜨는 22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리데이 한정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을 주제로 독특한 거리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베리밤 런웨이’로 이름 붙은 이번 이벤트는 패션쇼 형식을 빌려 케이크를 색다르게 선보였다.행사는 22일 서울 광화문 광장, 청계천, 명동, 동대…

이랜드리테일은 공정거래위원회 산하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주관한 ‘2025년도 CP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CP등급평가는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기 위해 도입·운영하는 내부 준법 감시 체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다.이랜드리테일은 이번 CP…

골든블루가 부산 지역 아동·장애인 복지시설 두 곳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7일 골든블루 부산 센텀 사무소에서 열린 후원금 전달식에는 정병선 골든블루 상무를 비롯해 전동규 NK아이빌 원장, 정영기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 이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에 전…

내년 국내 소매 유통 시장의 성장률이 최근 6년 이내 최저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고물가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의 여파다. 22일 대한상공회의소가 전국 소매유통업체 300개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6년 유통산업 전망조사’ 결과에 따르면, 내년 국내 소매유통시장 성장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