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日 ‘국민 여배우’ 요네쿠라 료코, 외국男과 자택서 ‘마약 스캔들’
일본 시청률 여왕 요네쿠라 료코가 마약 단속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전격 송치됐다. 수사 당국은 그의 도쿄 자택에서 불법 약물을 확보했으며 해외로 도주한 아르헨티나 남성과의 공모 여부를 끝까지 추적해 혐의를 입증했다.
- 27분 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일본 시청률 여왕 요네쿠라 료코가 마약 단속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전격 송치됐다. 수사 당국은 그의 도쿄 자택에서 불법 약물을 확보했으며 해외로 도주한 아르헨티나 남성과의 공모 여부를 끝까지 추적해 혐의를 입증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전 일본 총리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살해범에게 1심에서 무기징역이 선고됐다. 일본 나라지방재판소는 21일 아베 전 총리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야마가미 데쓰야(45‧山上徹也)에게 검찰의 구형대로 무기징역을 선고했다고 일본 언론들이 전했다. 피고인은 재판장이 형…

이재명 대통령은 21일 한일관계에 대해 “독도, 위안부 강제징용 다 중요하다. 그걸 전면에 내세워서 (일본과) 싸우자고 가면 국내 여론 결집에 도움이 될지도 모르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저는 선거가 더는 없는 사람이다. 어떤 게 가장 대한민국 국익에 부합한가, 대한민국 국민의 삶…

일본 도쿄전력이 니가타(新潟) 소재 가시와자키 가리와(柏崎刈羽) 원자력발전소 6호기를 21일 재가동할 방침이라고 현지 공영 NHK가 보도했다. 도쿄전력은 당초 20일 가시와자키 원전 6호기를 재가동하려 했다. 그러나 지난 17일 사전 제어봉 검사에서 문제가 발견되면서 재가동을 연기했다…

한일 정부는 안규백 국방부 장관과 고이즈미 신지로(小泉進次郞) 일본 방위상이 이달 중 일본에서 회담하는 방향으로 조율하고 있다고 21일 요미우리신문이 보도했다. 신문은 복수의 일본 정부 관계자를 인용해 이같이 전했다. 고이즈미 방위상의 고향인 가나가와(神奈川)현 요코스카(横須賀)시에서…

불법 마약 투약 의혹에 휘말린 톱 여배우가 검찰에 송치됐다.20일 후지TV와 후지 뉴스 네트워크(FNN) 등 일본 주요 언론은 최근 요네쿠라 료코가 마약 단속법 위반 혐의로 도쿄지방검찰청에 송치됐다고 보도했다.검찰은 접수된 자료를 토대로 혐의 성립 여부와 향후 처분을 신중히 검토하고 …

일본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봉봉 드롭 스티커’가 품귀 현상을 빚으면서, 이를 구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 일본인 관광객들이 늘고 있다고 일본 방송 TBS가 20일 보도했다. 봉봉드롭 스티커란 일본의 문구류 회사인 쿠리아가 지난 2024년 3월 출시한 입체 스티커다. 통…
올해 실시된 ‘일본판 수능’인 대학입학공통테스트 문제를 주요 인공지능(AI)의 최신 모델들에게 풀게 했더니 오픈AI의 챗GPT가 정답률 97%로 경쟁사 모델들을 제친 것으로 나타났다. 챗GPT는 2024년 실험에선 정답률 66%에 그쳤지만 ‘삼수’ 만에 정답률을 31%포인트 끌어올렸다…

“만약 의류업체 사장님이 ‘올해 여성용 레깅스의 매출 성장세가 가파른데 어떻게 대처할까?’라는 질문을 직원들에게 던진다. 과거라면 기업 내에서 수십 번의 소통이 오갈 것입니다. 그러나 AX(인공지능 전환) 시대에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20일 오전 일본 도쿄도 도쿄이노베이션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