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로 입지 굳히기에 들어간 생활뷰티 기업 애경. 특히 애경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 팩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한 사람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출시 26개월 만에 1천억원의 판매고를 올린 뒤 다시 10개월 만에 누적매출 2천억원을 돌파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잇 아이템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조사회사 칸타월드패널의 ‘대한민국 베스트화장품 2017’에서 파운데이션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에센스 커버팩트 8번째 제품인 VX 2017 S/S 에디션(에센스 커버팩트 12.5g×2개+리필 2개, 플라워세라 모이스처 세럼 70ml, 플라워세라 모이스처 크림 100g, 업텐션 립글로우 5.6g 6만9천9백원)을 새롭게 선보여 화제다. 피부 항산화 효과를 지닌 에센스를 68% 함유해 바르는 순간 피부에 윤기가 감돌며 건강하게 마무리된다. 땀과 물에 끄떡없는 메이크업 지속력도 장점. KC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워터프루프, 안티에이징, 커버력, 보습, 광채지속 등 총 35가지의 다양한 임상을 완료했다.
애경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늘리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다각화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유통 전략에서 벗어나 롯데면세점, 갤러리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등 다수의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했고, 온라인 유통 채널도 대폭 늘렸다. 이번 시즌에는 중국, 동남아 등 수출국을 늘려 K-뷰티를 이끄는 브랜드로 더욱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