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맛있는 밥상-분당참치맛집] 참치의 특수부위를 맛볼수 있는 대양참치

  • Array
  • 입력 2012년 5월 7일 11시 10분




국내 음식 전문 방송 최초 공개! 배꼽살, 울대살, 턱살, 꼬리살 등등 참치특수부위 및 참치머리해체로 공중파 방송에서 극찬한 분당 참치맛집 “대양참치”는 특별하고 색다른 참치요리를 선보였다.

“지난번에 이어 지인들 모시고 다시 한번 맛나게 달려본 날이었어요. 주머니 사정에 맞춰 가격대에 어울리는 다양한 참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컨셉의 괜찮은 참치집이죠. 특히나 단골과 비단골의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아아서 더 좋아요. 사실 이런 참치집은 그 차이가 많이 나는 곳이 대부분이잖아요.”

네이버 블로거 ‘울라라~ 후다닥~’ 씨의 설명이다. 이렇게 칭찬을 아끼지 않은 집은 바로 참치전문집 ‘대양참치’. 분당 야탑역 대덕 프라자에 위치한 곳이다.

널직한 실내 공간과 이층에는 보다 넓은 공간으로 단체, 모임도 가능한 이곳 ‘대양참치’는 이미 이 일대는 물론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는 입소문이 나 있는 집이다.

“다음에 올때는 딱 한명만 모시고 슬쩍~ 와서 다찌에 앉아 편하게 실장님과 담소도 나누면서 친해지고 싶다”는 말로 대양참치와의 만남을 정리하는 가 하면, 친구과의 독특한 이벤트나 유쾌한 접대의 자리를 준비할 경우라면 반드시 예약으로 이벤트를 즐기라는 블로거도 있다.

“스페셜 3인이상 드시면 직접 주방장께서 참치 머리를 해체 시켜주시는 이벤트를 보여주시죠. 좀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쉽게 할 수 있는 경험은 아니기 때문에 한번쯤은 즐겨봐도 좋은 경험이라는 생각입니다.”

스페셜 4인이상 드시면 참치머리해체는 물론 참치머리조림도 맛 볼수 있습니다. 종류별 부위로는 참치머리 특수부위-(육방살, 아가미살, 정수리살, 뽈살, 눈망막살), 참치특수부위-(배꼽살, 울대살, 턱살, 꼬리살)등 참치 마니아 들만 알던 특수부위를 이젠 ‘대양참치’에서 맛 볼수 있습니다.

사업상 참치집을 자주 찾는 다는 최병현(43.사업가)씨는 의외로 반응이 좋다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더욱 더 참치의 특수부위를 즐길 수 있는 대양참치에서는 예약을 통하여 서비스로 추가되는 눈 망막살, 참치콧살, 참치내장젓갈인 주도, 육회 등을 맛 볼수 있으니 이왕이면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모든 것을 제대로 즐기고 가셔야 저희도 기분이 좋거든요” 대양참치 정규성 실장의 설명이다.

오메가 3가 많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익한 영양소를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최고의 웰빙식으로 평가받고 있는 참치! 머리부터 꼬리까지 버릴 것 하나 없다는 참치의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공중파 방송에서 여러차례 방영되고 맛집 블로거들이 적극 추천하는 대양참치를 찾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홈페이지: http://eovh1000.com
■ 전화: 031-707-4199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