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래옥 대기 130팀’… MZ의 ‘힙푸드’ 평양냉면 열전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현대자동차 고성능 ‘아이오닉 6 N’은 기존 모델에 고성능 특유의 역동성과 공기역학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정교하게 덧입혔다. 유려한 실루엣은 유지하되, 전폭을 키우고 앞바퀴 위치를 조정해 역동적인 느낌을 한껏 살렸다. 전면부터 후면까지 이어지는 레드 포인트 라인과 N 전용 하이테크 램프…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 커피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NOLA STYLE BLEND)’를 출시하며,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의 활기찬 재즈 문화와 자유로운 정신을 담은 커피 경험을 소개했다.네스프레소는 10일 서울 성수동 카인드 서울에서 신제품 발매 행사를 개최하고 네스…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후보자가 네이버 고문직에서 물러났다.10일 중소벤처기업부는 한 후보자가 전날(9일) 네이버 고문직 사임계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관련 절차에 따라 11일부로 사임이 완료될 예정이다.2017년부터 2022년까지 5년간 네이버 대표를 지낸 한 후보자는 이후 유럽사…
네이버가 이용약관 개정을 통해 비공개 처리 데이터를 인공지능(AI) 학습에 활용하지 않는다고 명시했다. 10일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최근 공지를 통해 이용약관을 개정한다고 밝혔다. 개정된 이용약관에는 “(사용자가)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함으로써 일반 공중의 접…
최저임금 논란
10일 열린 최저임금위원회 12차 전원회의를 마지막으로 내년도 최저임금을 결정하려는 공익위원 측은 노사를 향해 마지막 합의를 압박했다. 직전 회의 때 공익위원 측이 제시한 ‘심의촉진구간’(협상 범위) 내에서 노사가 수정안을 제출하라며, 이번 회의를 끝으로 내년 최저임금을 결정하겠다는 …
LG화학은 9일(현지시간) 미국 리듬파마슈티컬스(Rhythm Pharmaceuticals, 이하 리듬파마)에 기술수출한 경구용 희귀비만증 치료 신약 후보물질 ‘비바멜라곤(Bivamelagon, 개발명 LB54640)’의 시상하부비만증 임상 2상 톱라인 결과를 리듬파마가 발표했다고 10…
농협중앙회가 10일 충북 음성군 금왕읍 내송리 비성마을에서 ‘사랑의 집고치기 농가희망 봉사활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봉사단 출범 20주년과 수리농가 1000호 달성도 함께 기념했다.발대식에는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을 비롯해 임호선 국회의원, 조병옥 음성군수 등 250여 명이 자리를 …
전기차를 보유한 운전자의 86%가 다음 차량도 전기차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기차 구매 당시 우려했던 충전 인프라 문제는 실제 구매 후 실질적인 불편 요인이 아닌 것으로 조사됐다.전기차 급속 충전 브랜드 ‘워터’는 시장조사업체 컨슈머인사이트와 함께 전국 전기차 보유자 431명을…
‘디펜딩 챔피언’ 젠지 e스포츠가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승자조 최종전에서 T1을 제압하고 결승에 올랐다. 젠지는 대회 2연속 우승에 도전한다.젠지는 10일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시엄에서 열린 2025 MSI 승자조 최종전에서 T1을 세트 스코어 3대2로 꺾고 결승 진출을…
한화 이글스 구단주인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2025시즌 정규리그 전반기 1위를 확정한 선수단과 임직원 등에게 10일 격려품을 전달했다. 한화가 전반기 1위를 한 것은 1992년 이후 33년 만이다. 김 회장은 이날 1군 선수단은 물론 2군인 퓨처스리그 선수단과 전 스태프에게 티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