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일국, 아내와 각 집 생활에 “장점 없다…빈자리 커”
배우 송일국이 아내와 따로 사는 것에 장점이 없다고 말했다.그는 지난 11일 방송한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각집부부’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앞서 그는 판사 아내가 지방으로 가 2년 반 동안 따로 살고 있다며 세 쌍둥이 대한·민국·만세를 육아 중이라고 했다.함께 있던 출연진 …
- 2025-09-12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배우 송일국이 아내와 따로 사는 것에 장점이 없다고 말했다.그는 지난 11일 방송한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각집부부’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앞서 그는 판사 아내가 지방으로 가 2년 반 동안 따로 살고 있다며 세 쌍둥이 대한·민국·만세를 육아 중이라고 했다.함께 있던 출연진 …

이 소설을 읽기 위해선 먼저 마크 트웨인의 소설 ‘허클베리 핀의 모험’을 알아야 한다. 1851년 미국을 배경으로 한 트웨인의 작품은 주인공 허클베리 핀이 술주정뱅이 아버지로부터 도망치면서 시작한다. 그리고 도망친 잭슨섬에서 또 다른 도망자인 흑인 노예 ‘짐’을 만나 남쪽으로 모험을 …

개그맨 장동민이 원터치 라벨 제거 기술을 개발해 9개국에 특허를 냈다고 밝혔다. 해당 기술은 올해 연말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장동민, 세계 9개국 특허내며 사업가 변신장동민은 11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박나래·양세찬과 함께 서초동 고급 빌라를 둘러보던 …

배우 손석구가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새 시리즈 ‘로드’에 출연한다. 넷플릭스는 12일 이 작품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출연진을 공개했다.‘로드’는 사지가 뒤틀린 시체와 의문의 메시지가 발견된 살인 사건을 쫓는 두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도쿄에서 온몸이 뒤틀린 기괴한 모습의 시체 한 …

몽골의 침입 속 국난 극복을 염원하며 그려진 ‘고려 오백나한도’가 보물로 지정된다. 오백나한도는 부처의 제자인 나한 500명의 모습을 그린 그림을 뜻한다.국가유산청은 불교의 힘을 빌려 몽골의 침입이 끝나기를 기원하며 제작된 ‘고려 오백나한도’를 국가지정문화유산 보물로 지정 예고했다고 …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 채영이 데뷔 10년 만에 솔로 활동 병행에 나섰다. 1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채영은 이날 오후 1시 솔로 정규 1집 ‘릴 판타지(LIL FANTASY) vol.1’를 발매한다. 채영은 이날 앨범 발매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삼계탕 30인분을 예약해 놓고 나타나지 않은 ‘노쇼’ 피해를 본 자영업자가 주민들에게 무료 나눔을 진행해 훈훈함을 전했다.10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삼계탕 노쇼, 무료로 이웃에게 나눠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어제 삼계탕 30인분,…

일본의 한 여성이 딸을 위해 3년간 독학으로 만든 수제 드레스가 SNS에서 화제다. 벨·신데렐라 드레스까지 장인 수준 완성도로 주목받고 있다.
![[오늘의 운세/9월 12일]](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25/09/12/132372716.1.jpg)
● 쥐36년 재물 잘 안되니 계획 다시 세울 때. 48년 재물구하는 일을 추진하면 성취. 60년 내 멋대로 행동 말고 자제해야 길하다. 72년 불편한 이 만나도 밝게 편안한 처신을. 84년 무리수는 금물 인내로 내 본분 지켜야. 96년 이성 유혹 경계하라 손실 벌어질 수도.● 소…

인공지능(AI) 강연을 위해 DY기획을 방문한 이세돌 9단(유니스트 특임교수). 그 면전에서 ‘주임’ 김원훈(36)은 대뜸 관상 얘기를 꺼낸다. 그러더니 “이런 분들이, 젖에 털이 긴 게 몇 개 있으시죠?” 터무니없이 엉뚱한 질문에 출연자들조차 눈을 질끈 감으며 웃음을 터뜨린다.지난달…

옛 어른들은 여름철 뚝 떨어진 입맛을 ‘즙장(汁醬)’으로 잡았다고 한다. 된장에 오이나 가지 등 제철 채소를 절인 속성장(速成醬)으로, 은근한 새콤함이 밥맛을 돋웠다. 겨울에는 따뜻한 아랫목에서 차가운 ‘청육장(淸肉醬)’을 즐겼다. 청국장에 쇠고기를 넉넉히 넣어 끓인 뒤 색색깔 고명을…

‘물방울 화가’ 김창열(1929∼2021)의 회고전 ‘김창열’이 열리는 국립현대미술관 서울. 6전시실 지하 깊숙한 곳엔 사방이 검은색으로 연출된 방이 있다. 여기엔 김창열의 물방울 회화 2점만 걸려 있다. 이 어두침침한 공간에 비치는 한 줄기 조명. 마치 캔버스 위로 눈물이 흘러내리는…

평생 학문과 신에게 헌신했던 주교가 한 여인을 향한 욕망에 휩싸인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심지어 그녀의 시선은 다른 남자에게 향해 있고, 이루지 못할 사랑은 집착과 질투로 일그러진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는 이런 뒤틀린 감정선으로 입체적 매력을 보여주는 인물들이 가득하다. …

세계 정상급 갤러리와 아티스트가 모이는 글로벌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 2025’가 지난 6일 막을 내렸다. 30여 개국 121개 갤러리가 참여한 이번 페어에는 역대 최다의 한국 갤러리가 참여했다. 그 무대 뒤에는 4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함께한 노루페인트가 있었다. 단순히 전시 지원 …

키친앳홈은 국제 가전쇼에서 최고 호평을 받은 2025년형 ‘가이타이너 일루젠 엑스퍼트 무선 진공청소기 GTLVC-5000N’을 출시 기념 한정 특가 판매한다. 1898년 설립된 가이타이너는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독일 명품 생활 가전 브랜드다.가이타이너 일루젠 엑스퍼트 무선…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쿡셀을 전개하는 ㈜블랙큐브(대표 김진숙)가 2025년 하반기 주방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신제품 ‘홀로그램 큐브팬’을 새롭게 선보였다. 홀로그램 큐브팬은 팬의 코어 기능과 디자인, 조리 효율성을 모두 끌어 올린 하이엔드 제품군으로 일상의 요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로 9월에도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9월 중순까지 낮 기온은 예년보다 높고 비도 많이 내려 체감온도가 높은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제습 모드를 쓰자니 갑자기 온도가 떨어지는 것을 감수해야 하고…

최근 가전 시장에서 ‘소형 프리미엄 가전’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집의 크기와 상관없이 공간 효율성과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우수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중심으로…

에몬스는 침실을 ‘수면을 통한 회복과 감정 정돈의 공간’으로 정의했다. 대표 신제품 ‘코스모’ 침대는 부드러운 라운드형 실루엣으로 유연한 곡선미를 살려 침대 자체가 하나의 아트 피스로 기능한다. 패브릭과 원목을 투톤 매치해 입체감 있는 헤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독일 타이보의 …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창립 144주년을 맞아 새로운 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 2종 ‘블랙멀버리’와 ‘화이트멀버리’를 오늘(12일) 출시한다. 이번 멀버리 매트리스 2종은 씰리침대가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