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해, 살곶이 벌판을 물들이는 생명의 기운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암 진단 후 금연을 하면 흡연을 지속한 사람보다 거의 1년을 더 오래 사는 것으로 나타났다.종양학 분야의 대표적 국제 학술지 전미 종합 암 네트워크 저널(Journal of the 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10월 호에 연구 결과를 발표한 미…

야구선수 출신 배우 최현욱이 어린이 시타자 머리 위로 공을 던져 논란이 일었다. 아이 어머니가 “아찔했다”고 밝히자, 최현욱은 “떨려서 공이 빠졌다”며 사과했다.

비인두암을 극복한 김우빈이 “아팠던 시간들이 하늘이 준 선물이었다”고 고백했다. 그의 건강 회복과 복귀 비하인드가 팬들의 마음을 울린다.

개그맨 박수홍이 딸 재이 양과의 다정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랑해요 J”라는 글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지은 부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넷째 아들 준재 군의 피아노 연주 모습을 공개했다. 콩쿠르 입상과 첫 연주회까지 영재 포스를 뽐냈다.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아버지를 위해 가수 송가인을 깜짝 초대했다.그는 지난 12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아버지 팔순 잔치를 공개했다.조현아는 요트를 빌려 송가인 등신대, 굿즈 등을 준비하고 아버지를 모셨다.신동엽은 스튜디오에서 “지금까지 …

배우 김강우가 속옷을 오래 입는다고 말했다.그는 지난 12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앞서 출연진은 ‘신혼 때 김강우 아내가 당황한 이유’라는 퀴즈 답을 맞추고 있었다.하하는 “김종국이랑 똑같지 않냐. T팬티”라고 했다.지석진은 “속옷을 너무 오…

임대 아파트나 자가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노인들은 자가 아파트 거주자보다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위험 증가는 이러한 주택 유형의 실내 온도가 더 낮고 불안정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한 연구진은. 주거 공간의 질을 개선하면 심혈관질환 사망률, 특히 남성의 사망…

K-팝 간판 걸그룹 ‘트와이스’가 세계적 패션 이벤트에 K팝 걸그룹 최초 퍼포머로 등장한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오는 15일(현지시간 기준) 뉴욕에서 진행되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2025’(Victoria’s Secret Fashion Show …

가수 윤민수가 전처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12일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윤민수가 전처 김민지와 동거를 끝내고 짐을 나눠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두 사람은 각자의 짐에 스티커를 붙이며 살림살이를 나눴다. 아들 후의 어린 시절 사진을 챙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