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해, 살곶이 벌판을 물들이는 생명의 기운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 씨가 가족들의 화목한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유했다.이수진은 13일 자신의 SNS에 “재시 픽 아빠 헤어스타일. 영해보이고 좋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딸 재시, 설아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이동국의 모습이 담겼다.한편 이동…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다정한 가족 근황을 전했다.이수진은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재시 픽 아빠 헤어스타일. 영해 보이고 좋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동국이 딸 재시, 설아와 함께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동국은 깔끔한…

한 학생이 엘리베이터를 타며 문득 궁금해했다. “사람들이 한쪽으로 몰리면 엘리베이터의 무게 중심이 바뀔까?” 또 다른 학생은 점자(點字)를 보며 궁금해했다. “이 점자가 정말 제대로 되어 있을까?”작은 질문이었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았다. 직접 조사하고, 실험하고, 전문가에게 물었다. …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11월 15~16일 충남 예산 수덕사에서 40대 미혼남녀를 위한 템플스테이 ‘나는 절로’를 연다. 보건복지부와 협력해 저출산 극복과 건강한 만남 문화를 목표로 한다.

배우 이동욱이 사생활 침해와 스토킹 행위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는 항공편 추적과 거주지 접근 등 불법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브라질전 참패 후 팬심 이탈을 겪고 있다. 대표팀이 14일 파라과이와의 평가전을 앞두고 있지만, 예매율은 경기 직전까지 저조한 상태다.● 경기 5시간 전까지 남은 좌석 ‘4만 개 이상’이날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과 파라과이의 친선경기는 매진이 …

서울식물원은 오는 18일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 식물문화센터 일대에서 특별한 시민참여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기후변화대응 및 생물다양성 보존에 대비하는 식물원의 역할과 미래에 대해 전문가들과 토론을 나누는 국제심포지엄의 10주년을 맞이해 마련한 행사다. 서울식물원은 …

국민의힘
문화체육관광부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대응과정에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공식 문서로 ‘서면회의’를 개최했다고 보고했지만, 실제로는 텔레그램 단체방 대화로 갈음한 사실이 드러났다. 김승수 국민의힘 의원은 “재난관리 무능과 공직기강 해이”라고 14일 비판했다.김승수 의원실이 문체부로부터…

지난 일주일간 추석 황금연휴에 서울 4대궁와 조선왕릉을 찾은 관람객이 140만명을 넘었다. 14일 국가유산청 궁능유적본부에 따르면 이달 3∼9일 경복궁·창덕궁·덕수궁·창경궁 등 4대 궁과 조선왕릉, 종묘 관람객이 총 141만8357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해 추석 연휴(2024년 …

배우 여진구가 자필 편지로 입대 소식을 전하며 “더 단단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어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팬들은 “믿고 기다리겠다”며 응원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