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렬한 디자인에 파워까지 더했다” ‘젝시오 엑스’ 돌풍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3월 30일 03시 00분


코멘트

Enjoy&Golf -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이하 던롭)가 파워 골퍼를 위해 출시한 ‘젝시오 엑스(X)’ 시리즈가 출시 초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시리즈는 올해 10회의 혁신을 거쳐 진화한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동시에 선보였다.

젝시오 앰배서더인 프로야구 롯데 이대호는 “젝시오 엑스(X)는 디자인부터 강렬해서 좋았다. 클럽을 바꾼 뒤 슬라이스가 줄어 자신감이 높아졌다. 야구를 하다 보니 스윙 스피드는 빠른 편이나 정확성이 부족했는데 뛰어난 관용성 덕분에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체험을 하고 있다. 야구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파워 포지션을 골프에 접목해 놀라웠다”고 전했다.

2000년 1세대 모델을 처음 출시한 젝시오는 ‘비거리, 편안함, 상쾌한 타구감’이라는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다이내믹하며 혁신적인 11번째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의 젝시오 메인 라인업을 승계하는 ‘젝시오 일레븐(XXIO ELEVEN)’과 함께 파워 골퍼를 위한 ‘젝시오 엑스(X)’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엑스(X)’는 헤드 스피드가 빠른 파워 골퍼를 위한 라인업으로 점점 다양화하는 아마추어들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젝시오 일레븐과는 디자인과 스펙, 그리고 소재까지 차별화했다.

‘젝시오 엑스(X)’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카본 복합 구조를 적용했다. ‘CFRP(카본 복합소재)’와 ‘플랫 컵 페이스’의 조합을 통해 무게중심을 낮추고 높은 관용성을 제공해 헤드 스피드가 빠른 파워 히터를 겨냥했다. 카본 소재로 인해 둔탁해질 수 있는 타구음은 젝시오 독자 기술인 사운드 리브 기술을 통해 골퍼가 선호하는 음역대에 맞는 타구음을 만들어 냈다.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스퀘어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 때 편안함을 선사한다. 샤프트는 2종(미야자키 AX-1, TOUR AD XC)을 채택하고 커스텀 샤프트 대응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골프 여제’ 박인비는 “젝시오 엑스(X)는 젝시오 일레븐에 비해 디자인과 컬러감에서 남성적이고 강인한 느낌을 받았다. 젝시오의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었다. 긴 비거리와 뛰어난 관용성에 젝시오의 기분 좋은 타구감이 매력적인 클럽”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오는 박인비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20승 달성을 기념해 젝시오 일레븐과 젝시오 엑스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오 일레븐이나 젝시오 엑스 남성용 드라이버를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젝시오 드라이버를 반납하면 최대 30만 원을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인증 대리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헌재 기자 uni@donga.com
#enjoy&golf#골프#스포츠#던롭젝시오엑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