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일동제약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 2019 지프 캠프 참여…제품키트 제공
더보기

일동제약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 2019 지프 캠프 참여…제품키트 제공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9-11 17:16수정 2019-09-11 17:1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일동제약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소재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2019 지프 캠프’에 참여해 캠프 참가자를 대상으로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 알리기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에는 방문객 1400명이 참가했다.

행사에서 일동제약은 참가자들에게 제품키트를 제공하고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와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특히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레저 마니아들이 참여하는 외부 행사 특성상 잡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는 거품 타입 해충 살충·차단제로 국내 특허를 보유한 제품이다. 거품 형태로 분사돼 필요한 곳에 고정된 후 유효 성분만 남고 사라지기 때문에 원하는 장소에 해충 살충 및 차단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특히 캠핑과 야외 나들이 시 주변에 뿌려놓으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바퀴벌레 등 해충 침입을 차단·퇴치하는 용도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용이하다고 일동제약 측은 소개했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겨 휴대 및 사용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기와 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한민철 일동제약 잡스 마케팅CM은 “이번 지프 캠프 참가는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해충솔루션 잡스 제품 속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였다”며 “잡스는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해충으로부터 소비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용한 상비용품”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