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GC녹십자웰빙,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경품 이벤트 진행
더보기

GC녹십자웰빙,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 경품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11-13 14:41수정 2019-11-13 17:5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GC녹십자웰빙은 국내 독점 유통 중인 독일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 ‘보비니’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보비니는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 브랜드다. 염료나 피부 자극 가능성이 있는 화학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보비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매일 업로드 되는 미세먼지 알람 서비스를 보고 캐릭터 행동을 따라한 사진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비니맘캠페인, #보비니)와 함께 본인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보비니 캐릭터 동화책을 준다. 100명에게는 ‘보비니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오는 12월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박지혜 GC녹십자웰빙 브랜드매니저는 “성인보다 영유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